B6T1S3
1,000+ Views

짐니오빠 ㅠㅠ 🥰

미쳤어 ㅠㅠㅠ 오빠 ㅠㅠㅠ
아 진짜 그런 눈빛으로 보면 ㅠㅠ 심쿵하자나요 ㅠㅠ
오빠 ㅠㅠ 저도 사랑해요 ㅠㅠ
미친 ㅠㅠ 오빠 그렇게 큰 하트를 ㅠㅠ ❤
개 사랑해요 ㅠㅠㅠㅠ ❤
오빠 .. ❤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잘생기면 다 오빠랬어..!
흐앙 나도 머리 잘 빗겨줄수 있는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지민이와 우린 서로의 이유❤️ 지민아, 너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해!
1995.10.13. 이렇게 선선한 가을날, 우리에게 누구보다도 소중한 지민이가 이 세상에 찾아온 날. 이렇게나 우리에게 항상 행복과 웃음을 주는 지민이가 있기에 우리들의 세상이 더 빛나고 아름답게 보였던 것 아닐까? 이렇게 사랑스러운 눈으로 우리를 바라봐주면서 자기가 태어난 날이 그렇게 의미있는 날이 아닌데 그렇게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는 네가 있기에 우리의 하루가 더 빛나는게 아닐까 싶어. 바람이 너의 무대를 돕고, 냉과온을 왔다갔다하는 너의 모습을 화면 너머로만 지켜보고 있었기에, 그래서 이번에 비록 하나님 석이지만 너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음에 너무나 감사해! 너의 춤선을 보면서, 지민이는 나이로는 나보다 동생이지만, 언제나 어디서나, 어느 무대에서나 최선을 다하는 너의 모습을 보면서 항상 많은 것을 배우고, 또 무언가를 향해 내가 도전하려고 할때 항상 용기를 얻고 있어. 그래서 너무나 고마워, 지민아! 가끔 이런 눈빛을 너가 지을 때마다 내가 심장이 자꾸 벌렁벌렁 거려...ㅠㅠㅠ 그치만 이런 표정 많이 지어줘! 정말 이런 표정을 가진 아이가 온 오늘에 대해서 너무나 감사해 ㅠㅠ 최근에 올라온 이 사진을 보면서, 지민이가 무대를 할 때에도 너무나 행복해보이지만, 이렇게 마음이 잘 어울리고, 지민이가 같이 있으면 편한 사람들과 있을 때에도 행복해보이는구나 알게됐어. 오늘 귀국하느라 몸도 많이 지치겠지만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또 오늘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면서 지민이가 또 추억 한가득 안고 가는 25번째 생일이 됐으면 좋겠어! 누구보다도 우리에게 큰 의미가 되고 행복을 가져다주는 삼색고양이 지민아, 너의 25번째 생일을 우리모두가 너무너무나 축하해! 이 마음이 전달되어서 너의 추억의 하나의 장식으로 머물렀으면 좋겠다 :) 다시한번 생일 너무나 축하해, 우리의 의미, 지민아 ❤️
탄이 아버님이 전하는 탄이 성장기 with 팔불출 삼촌 침침삼촌
어제 새벽, 아니 오늘 새벽이라고 해야겠구나... 갑자기 깜짝 브이라이브를 켠 태태! 팬카페 정회원 등업을 아직도 못한 저로서는...태형이의 깜짝 등장이 갑작스러웠는데...알고봤더니 팬카페에서 오늘 올거라고 예고 하고 라이브를 켰더라구요! 라이브를 키신 동시에 우리 미모 천재 태형이는.... 빵따니를 심쿵사로 가게 할뻔한 귀여움 장착한...연탄이와 함께 출현했습니다... ⊙ܫ⊙  분명 1년 전까지만해도 저렇게 쪼꼬미였던 연탄이었는데 어떻게 저렇게 폭풍성장을 할 수 있는거죠?? 이렇게 쪼꼬미였던 연탄이가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무려 저렇게나 귀염뽀짝한 아가로 폭풍성장을 하였답니다!!  ლ(´ ❥ `ლ)  점점 아버지 닮아서 눈이 초롱초롱 해지는것 같기두 하구 ㅠㅠㅠㅠ 몰라 그냥 귀엽다 카와이해... 하....진짜 귀여워서 죽을것 같다 너무너무 귀엽다 으윽 자기 자신을 괴롭히는 아버지를 무시도 해보고...(탄아 그러는거아니야...너희 아버지는 내가 같은 땅을 밟고도 있지 못할 정도로 슈스란 말이야...너는 매일봐서 모를수도 있는데...) 귀찮지만...아버지의 장단에 놀아나기도 해보고...(탄아...난 너희 아버지의 저 부비부비를 받으면 이번 생애에 소원이 없을 것 같은데 왜 그런표정을 하고 있는거야...) 크와앙 하면서 아버지의 흥미를 더해드리기도 하고...(탄아...그렇게 너의 아버님과 아이컨택하고 있는 너가 부러...버 ㅠㅠㅠㅠㅠㅠ) 침침 삼촌의 귀여움을 받기도 하고 ㅠㅠㅠㅠㅠ 지민아 태형아 나도 너희랑 잘 놀아줄 수 있고 너희가 주는거 진짜 상한거라도 받아먹을 수 있는데 ㅠㅠㅠㅠ 나도 그럴수있는데 ㅠㅠㅠㅠ ༼ ༎ຶ ෴ ༎ຶ༽  이렇게 타니가 재롱을 피우고 한껏 용맹함 (!) 을 시전하고 있을 때 즈음... 우리 구오즈~ 뭐하고 있는고야~~?   ( ͡°⁄ ⁄ ͜⁄ ⁄ʖ⁄ ⁄ ͡°)  진짜 저렇게 꽁냥꽁냥 하고 연탄이 앞에서 그러면...연탄이도 나도 부끄러워 죽어어어  ͡° ͜ʖ ͡°  판사님들, 저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 ͜ʖ ͡⚆   ͡⚆ ͜ʖ ͡⚆  오늘 태태가 올린 영상 + 그리고 타니와 타니 아부지의 갸우뚱 영상! ㅋㅋㅋㅋㅋ자식이기는부모 없다는데 태태 벌써부터 1살 연탄이한테 지는거야?? 둘다 귀여워죽겠어 증말 ㅠㅠㅠㅠ 갸우뚱하는것도 점점 아부지 닮아가는 탄아, 더더욱 아빠랑 삼촌들 사랑 듬뿍 받고 더더욱 행복해지는 댕댕이 되자!! 🐯: 여러부우우운!! KPMA 투표 잊지 않으셨죠!!! 올레 티비 앱 설치하고 무료 투표 2장씩 매일 주어지니까 앨범상, 음원상, 가수상, 그리고 인기상 투표 잊지 말아주세요!! 마마 투표도 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