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 Views

@VingleKorean

가장 최근에 있었던 업데이트 이후에 발생한 일입니다. 그때 이후로 쭈욱 그래왔어요.
시간을 잘 봐주세요... 오늘에서야 한번 캡처를 해봤습니다.
46분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방금전이라고 뜨죠?
다시 28분 후인데도 여전하죠? 그리고 아래에 25개가 보이죠? 누군가가 저의 글에 댓글을 달았거나 좋아요를 눌렀다는 표시인데 아무리 새로고침을 눌러도 계속 이 상태네요.
다시 22분이 지나서 다시 보니 이렇게 돼있어요. 카드 기고 시간이 8시간 전으로 나오죠? 얼마전 이뤄졌던 업데이트 이후에 지금까지 계속 벌어지고 있는 일입니다. 빙글을 삭제하고 다시 깔아보기도 했는데도 그대로네요. 근데 전원을 껐다거 다시 켜면 제대로 보이더라구요. 언제까지 그럴순 없어서 한번 놔둬보다가 오늘은 캡처를 한번 해봤습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안녕하세요 @vladimir76님,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해당 알림 오류를 저희 개발 측에 문의드린 상태이며, 다음 버전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중으로 스토어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 전에 새로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백그라운드에서 앱을 종료 후 다시 앱을 실행시켜 주시면 정상적으로 새 알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요렇게 말이죠 ㅡ.,ㅡ
같은 카드가 아래 위로 두장이 게시가 됐네요.
이건 이번 카드까지 두번 발생한 일인데요. 예전에도 아주 가끔 동일한 카드가 두개가 게시되는 일이 있긴했는데 이번이랑은 좀 다른거 같더라구요. 이번엔 카드 게시가 실패했다고 떠서 다시 게시하기를 눌렀더니 동일한 카드가 두개가 있는겁니다. 이건 처음에 카드가 제대로 발행이 됐는데 실패로 떠서 다시 게시하기를 눌러서 그런건지 가늠이 잘 안되네요. 앞전에는 카드가 두장이라 한장은 삭제했는데 이번엔 놔둬보려구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리같은 것.
정말 몰랐어요. 지금도 알고싶진 않은데.. 저 멀리서. 가슴을 찢는 듯한 이 고통이 찾아 들때면.. 당신의 흔적들을 불러도 대답조차 메아리 조차 돌아오지 않는 내 남자를 찾아 이리저리 나 또 헤메.. 찾.았.다. 잡았다. 내. 붕붕. 바보같이 그려지는 내 얼굴에 미소 눈물. 근데요.. 오빠.. 나 이제 이거 그만하려고.. 나 당신에게 넘치는 사랑받은 소중한 나. 오빠에게 마지막 발걸음하며 아프더라도 다시는. 혼자 울음하더라도 다시는. 또 다시 . 지킬 수 있을진 정말 잘 모르겠는데요. 총총이. 오빠에게 처음에 가던 발걸음에 울 붕붕이 가르쳐준.. 행동 전. 수많은 생각들.. 경우의 수.. 생길 지 모를 최악의 상황.. 그리고.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지않았던 당신 이유 있었을 당신을 비겁하다 생각하지 않으려 이유 있을거다.. 당신이라면 분명히.. 미워하지 않으며 찾아가야 하는이율.. 당신의 입장에서 생각생각.. 우리오빠.. 아플까?? 후. 이제 당신 기억하고 추억하고 당신이 내준 숙제 그만 할래.. 재미없어.. 나. 내가 아닌 듯. 좋앗다가.. 당신 닮아가는 내가 싫었다가.. 이젠.. 당신 죽을힘 다해 놓아줄께요.. 감사했어요.. 사랑해.. 오빠.. 정말.. 많이도 눈에 담고 싶었고.. 안아주고 싶었고.. 당신옆에서.. 나.. 행복할 수 있을꼬 같았는데.. 후 나 알아요. 혼자 할 수 없단거.. 내 바램이었겠죠.. 이것또한.. 바람에 날라가 지워져 버리거나 아님. 기억이 없어져 버렸음. . . 안.녕. 내.사.랑
3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