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50,000+ Views

[나나연 이벤트] 최악의 연애썰을 풀어보자.txt

연애...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잖아여 다들?

그렇다면_왜때문에_연애를_하고싶지_않게_되었나

모두에게는 각자의 사연이 있겠져
다시는 꼴도 보기 싫은 전남친 또는 전여친
비슷한 이름만 들어도 눈살이 찌푸려지는 그사람
생각만 해도 이불킥 하게 되는 전 연애

세상에 나같은 사연 가진 사람 없다 콘테스트

내 최악의 연애 이야기를 해보자

예시.txt

사랑해서 헤어진다며 떠난 전남친 알고 보니 유부남
예쁜데다 현명하기까지 한 그녀 상견례까지 했는데 알고보니 문어다리
먹이고 입히고 재우고 사람 만들어 놨더니 떠난 찌질이

뭐 많잖아여
우리 한번 썰 풀어 보까여?
댓글로 풀기에는 아까운 썰들이니까 카드로 써주세여

위 링크 따라가서 오른쪽 아래 빨간 동그라미를 누른다
글을 쓰고 나서 '나는나와연애한다' 검색해서 발행한다 ㅋ
쓰고 나니 웃긴 것 같으면 '유머'에, 관심받고 싶으면 '사랑과연애'에 같이 발행하셔도 괜춘

왜냐
나나연 커뮤니티에 온통 제 짤줍밖에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글들로 좀 채워볼라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글밖에 없으니까 너무 내가 무능력한 프레지던트 같잖아여.... (짤둥무룩)

썰 기대하고 있겠나이다
썰들 주시져!!!!

썰을 얻기 위한 짤 투척

1

2

3
걔랑 말이에요...

4
유병재 ㅋㅋㅋㅋㅋㅋㅋㅋ

5

6

짤들 다 잘들 받으셨져?
그럼 얼른 최악의 연애 썰들 주시져 ㄱㄱ

위 링크 따라가서 오른쪽 아래 빨간 동그라미를 누른다
글을 쓰고 나서 '나는나와연애한다' 검색해서 발행한다 ㅋ
쓰고 나니 웃긴 것 같으면 '유머'에, 관심받고 싶으면 '사랑과연애'에 같이 발행하셔도 괜춘

참!
당연히 #나는나와연애한다 에 발행해 주셔야 하는거 아시져들?
그럼 기다립니다

협박 : 썰 10개(카드 10개) 모이기 전까지는 짤 하루 5개로 줄이겠음 (엄근진)(안쓴단말은 안함) ㅇㅇ


아니 나나연 컴니티 멤바가 7000명이 넘는데 카드 10개는 거저먹기 아닌가여? 목표는 100분의 1, 1%인 70개임. 아~주 소박하져? ㅋㅋㅋㅋㅋㅋㅋ


87 Comments
Suggested
Recent
연애를 해본적이 없습니다!!!!!!!!
저도요 혼자가 최곱니다
PinsTOP
와... 나도 뭔가 적어주고 싶은데 첫연애가 지금 와이프예요.....ㅜ
진짜 입털면 욕나올 썰들이라서 차마 못 풀겠어요......
.....?!
(팝콘을 준비한다)
@tomato7910 비슷함 씨팍
백지를 제출
왜져
없었으니깐...???
이런 저런 썰 많지만 가장 최근은 나랑 만나고 있는데 유흥업소 가서 다른 여자랑 돈주고 한거 근데 그거 나한테 두번째 걸린거였고 그 생각만 하면 억장이 무너짐 중요한건 현재진행형의 연애라는거
왜때문에 현재진행형...? 나나연으로 오시져
그러니까요 현타오네ㅠ
이러니까 저런놈도 여자가 있는데‥ 소리가 나오능겨‥😤😤😤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퍼오는 괴담썰]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 괴담
신밧드의 모험 다들 알지? 어렸을 때 많이 타봐서 추억이지만 다시 타보면 개노잼 라이드 ㅋㅋ 배타고 동굴을 약 10분 동안 타는 거야. 이 배가 총 8~9대가 순환하는 구조지. 배 하나가 좀 커서 최대로 꽉꽉 채워서(1줄에 4명씩 5줄) 타면 20명까지 탈 수 있지. 근데 보통은 그렇게 안 태워. 양 끝자리가 물이 많이 튀어서 종종 컴플레인이 걸리기도 하고 2명씩 일행인데 같이 태우면 나 같아도 불편할 거 같거든. 그리고 결정적으로 거기 스테이션(탑승장)에 알바 한명이서 왔다 갔다하면서 한 줄로 서있는 손님을 5줄로 분배도하고, 물 튄 자리 수건으로 닦기도하고, 탑승/하차 멘트도 하고 안전확인하고, 직원이 신호보내면 직원이랑 버튼 동시에 눌러서 보트 출발도 시켜야하는데 경험없는 알바는 일행 수 고려하면서 20명 꽉꽉 채우면 배 출발 시키기 전에 다음배가 들어와 버리는 매우 복잡하고 짜증나는 상황이 발생하거든. (고참들도 아주 바쁘게 움직여야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는 정도야. 거기다 중국인 단체나 노인단체, 어린이들, 휠체어 손님이 겹친다면? 그야말로 헬게이트) 우린 그걸 배가 '밀린다' 라고 표현하는데 그렇게 되면 배가 멈추는 일도 가끔 발생하고 아무튼 아주 골치아파. 그래서 우린 그냥 일행수적으면 적은 대로 한줄에 때려박고 보통은 4명 채우려고 안하지. 근데 가끔 직원이나 왕고가 20명씩 태우라고 할 때가 있어. 롯데월드가 부지가 넘나 좁고 좁은 면적에 비해 손님 상한선이 이해불가일 정도로 높아서 휴일 당일날 보다는 그 전날 손님들 줄이 우리가 만들어 놓은 최대 연장 줄보다 길어지는 웃지 못할 상황이 발생해. 이게 정해진 줄이 없다보면 새치기도 많아지고 줄도 두줄이 됐다 세줄이 됐다 난리도 아니거든. 그러면 안에서는 애들이 테트리스 하면서 최대한 20명씩 태우면서 순환을 빨리 돌리는거야 그리고 이렇게 바쁜 날 내가 들은 소름끼치는 일이 발생해. 우리의 주인공 알바는 배가 '밀리지' 않고 손님은 최대한 많이 탑승 시키려고 바쁘게 뛰어다니며 테트리스를 하고 있었다고 해. 최소 17명에서 최대 20명까지 배에 탑승시키면서 엄청 정신이 없었데..그럼 배가 다 끝나고 돌아올 때는 최소한 열 댓명이 타고 있는 배가 들어와야 하겠지? 그런데 한참 바쁘게 왔다 갔다 거리고 있는데 아무도 타지 않은 텅 빈 배가 들어오는 거야. 처음에는 어?하고 이상하게 생각했지. 한 두명이 타고 있었으면 서서 장난치다가 혹시 빠졌나하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열 몇명이 다같이 증발 할 리가 없으니까 그 당시에 그 사람은 너무 바쁘고 다음 배에 탑승할 손님들을 위해서 다시 바쁘게 뛰어 다니느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손님이 많으니까 배가 중간에 추가가 됐나?' 이렇게 생각했다고 함. 물론 가끔 그런 경우가 있기는 있어 배가 10대까지는 돌아 갈 수 있으니까 그런데 그렇게 갑자기 보트를 증감할 수는 없고 최소 30분에서 최대 50분이 걸리는 일이야. 그 동안에 운행을 못하는 건 당연한 거고. 아무튼 그렇게 착각한 상태로 교대가 와서 휴게실에 들어갔는데 그 때 당시 왕고가 쉬고 있었더랬지. 걔는 그냥 별 생각없이 왕고한테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 이상했다 혹시 이거 보트가 추가 된거냐 물어봤어. 물론 시스템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왕고는 보트 증감은 불가능 하다는걸 알고있기에 '그럴리가 없다. 빈 보트가 들어오려면 애초에 빈 보트를 보내는 경우의 수밖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렇게 바쁜날에 빈 보트를 보냈냐' 면서 약간 꾸짖는 식으로 말했다는 거야. 땀나게 일하다 온 억울한 알바는 절대 아니다 자기는 무조건 17명 이상씩 태웠다고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고 왕고는 구라친다면서 대응하며 약간 말싸움 식으로 까지 진행이 됐다나 봐. 그래서 결국 CCTV녹방에 들어갈 수 있는 키를 가지고 있던 왕고는 확인해 보겠다고 자리를 털고 일어났지 그리고 돌아온 왕고가 한 말은 '내 말이 맞지?'라는 의기양양한 말이아니라 '너 괜찮냐?' 였다고 해 거기서 왕고가 본 cctv 화면은 손님들은 가만히 있고 알바 혼자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배를 출발시키는 모습이었어.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손님들이 한 줄로 서있으면 일행 물어보고 5줄로 나눌때 일행이 몇명이냐고 물어보잖아? 그럼 이제 대답듣고 '1번으로 가세여' '2번으로 가세요' 이러고 안내한단 말이야.(줄 마다 번호표가 붙어있음) 물소리, '신밧드와 함께 모험을 떠나볼까요?' 이 말만 무한 반복하는 앵무새따위의 소음 때문에 잘 안 들리니까 손가락으로 번호도 표시하면서 ! 그런데 시야에 보이는 거기 손님들이 걔가 가라고하는데도 지들끼리 떠드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표정으로 앞만 주시하고있고 움직이지도 않는거야. 그럼 알바는 1번으로 아무도 안갔으니까 다시 1번으로 가라고 안내를 해줘야하는데 똑같은 손님한테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몇명이라고 물어보고는 2번으로 가라고 하는거야. 물론 그 손님들은 멍 때리고 반응이 없었지. 그리고 그걸 5번줄까지 반복한거야. 그러고는 마치 자기 눈에는 17~20명의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멘트도하고 보트 좌석에 묻은 물도 닦아주고, 자동 문도 열어주고 안전확인도 해주고 출발까지 시킨거지. 그 알바는 아직도 자기가 그렇게 했다는 걸 믿을 수 없어해. 자기는 분명 다 태웠다고. 하지만 CCTV에 남은 장면은 단체로 홀린 듯이 가만히 서있는 손님들과 허공에 대고 안내를 해주는 알바의 모습만 남아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