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JTBC '트래블러' 류준열이 간 쿠바 아바나의 핫플레이스 BEST 6
1일(목)에는 JTBC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의 첫 방송이 공개되었습니다. 소탈한 매력의 배우 류준열이 혼자 쿠바 아바나(Havana)의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는데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트래블러'에 나온 '류준열 코스'를 알려드립니다. 1. 말레꼰 류준열은 숙소에서 말레꼰까지 걸어갔습니다. 이곳은 스페인어로 '방파제'라는 뜻이며 아바나를 보호하는 8km 길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류준열은 '한 걸음 떼기가 힘들다'라고 말할만큼 눈부신 풍경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류준열은 한 버스킹 밴드에게 돈을 뜯기기(?)도 했습니다. 갑자기 다가와 부에나비스타의 '찬찬(Chan Chan)'을 연주한 후 그에게 팁을 요구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드라마 <남자친구>의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의 배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류준열은 여행의 끝에 맥주 대신 탄산음료를 사들고 말레꼰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2. 아바나 비에하 아바나 비에하는 아바나의 구시가입니다. 이곳에서는 섬세한 바로크 양식부터 화려한 아르 데코 양식까지 멋진 도시 건축을 엿볼 수 있습니다. 멋진 건물이 900 곳이 넘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곳에는 세계적인 대문호 헤밍웨이가 묵었던 호텔과 옛 스페인 총독 관저 등이 있습니다. 3. 아바나 대성당 광장 아바나 비에하에 위치하고 있는 대성당 광장은 아바나에서 가장 역사적인 곳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축물을 보려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아바나 대성당은 18세기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손꼽힙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292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절에 사는 고영 해탈이
절에사는 해탈이. 이 코숏고등어 해탈이는 이 방송당시 3살이었고 애기때 어미가 진돗개한테 물려죽어서 거두게 된 사연이 있음. 과거는 슬프지만 해탈쓰 팔자 좋음.. 방바닥서 지지고있깈ㅋㅋㅋ 그러다가도 스님이 법당 가자고하면 요래 딱 스님옆에 붙어서 쫄래쫄래 따라감 ㅠㅠ 스님 앞에 자리잡고 앉기 너무나 졸고 있는 해탈이지만 원래 부처눈에는 부처만 보이고 그러는것... 품에서 불경도 읽어주시는 스님 해탈이는 기대서 졸기 ㅋㅋㅋㅋㅋㅋ 저리 불경을 읽어주시는 이유 앞발잡고 절케 절하는데도 얌전하긔 ㅋㅋㅋㅋㅋ 해탈쓰 관리타임 털도 빗어주시고 눈곱도 떼어주시고 목욕도 시켜주심ㅋㅋㅋㅋㅋ 10년전이기도 하고 스님도 고양이를 잘 모르고 처음 키워보시니 늘 깨끗하라고 일케 강아지 키우듯 씻겨주심 ㅋㅋㅋㅋㅋㅋㅋ 물기닦는데 빡쳤지만 참는 표정  해탈이도 넘 순함 처음에는 해탈이에게 된장국에 밥을 주셨다가 해탈이 털이 빠지는걸보고 병원에 가서 조언을 받아 사료랑 멸치를 먹인다고 함 ㅋㅋㅋㅋ 이 노랑둥이는 해탈이한테 양애취짓하러 오는 애긔 양애취인데 이름은 나비 해탈이 나름 절냥이라고 싸움 걸면 져줌 (그냥 쭈구리인것같음) 해탈이 사료를 뺏어먹는 나비 ㅋㅋㅋㅋㅋㅋ 괜히 가서 궁디냄새 좀 맡았다가 줘터질뻔.. 힝묘.. 해탈쓰의 으뜸 간식 김 김을 무슨 사냥감뜯듯 뜯어먹음ㅋㅋㅋㅋ 스님이 직접 구워주는 김을 제일 좋아한다고 함 ㅋㅋ 김굽는데 옆에와서 이러고 대기타고있음 ㅋㅋㅋㅋ 근데 또 생김은 안먹음 ㅋㅋㅋㅋ 한입 뜯어먹어보더니 시큰둥 생김 외면 방에서 다시 꿀잠 저렇게 누워있다가도 저녁예불시간에 스님이 법당가자그럼 칼같이 일어나냄 스님바라기 2007년에 3살이니 지금쯤은 고양이별로 갔을 수도 있겠다. 그치만 그간 스님한테서 사랑 듬뿍받고 행복했을것같음! (ㅊㅊ - 소울드레서)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핑크 립스틱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던 TV에서 본 여배우들의 핑크 립스틱! 포털과 웹사이트를 뒤져가며 얻은 꿀 정보, 공개합니다 :)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코랄 립스틱]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레드 립스틱] 시리즈에 이어서, 이번에는 그 최종으로 핑크 립스틱을 골라 보았습니다. 1. 유혹, 최지우 = 비디비치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193 쇼퍼홀릭 (35,000) 전형적인 쿨톤 핑크지요! 최지우처럼 비비드한 핑크 립을 연출하려면 먼저 립 펜슬을 이용해 입술 윤곽을 잡아주고 그 위에 컬러를 덧발라야 번짐 없이 깔끔하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 2.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575 원더랜드 (41,000)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섞인 핑크. 디올의 플루이드 스틱은 정말 엄청나게 다양한 컬러를 갖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원더랜드와 팡도르 컬러는 한창 매장에서 품절 연속일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었죠 :) 끈적하다기보다는 탱글탱글하고 글로시한 질감에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세련된 핑크 컬러여서 쌩얼도 청순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핑크입니다. 3. 가면, 유인영 = 엘리자베스아덴 뷰티풀 컬러 모이스춰라이징 립스틱 핑크 펀치 (31,000) 엘리자베스 아덴에서도 립스틱이 나오다니? 저는 향수와 바디 브랜드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에요 :0 배우 유인영은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들이 잘 어울려서, 다른 드라마에서도 주로 고발색의 쨍한 컬러 립스틱으로 크고 작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곤 했었지요 :) 핑크 펀치 립스틱도 마찬가지로 화사하고 또렷한 컬러. 입술 중간에는 충분히 그라데이션 작업을 해서 데일리로도 부담없이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정도로 표현했어요. 4. 여자를 울려, 이태란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4 푸시아 핑크 (40,000) 배우 이태란씨는 '여자를 울려'에서 여배우 역할을 맡았었어요.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화려한 스타일링을 했었고, 마찬가지로 메이크업도 어마무시하게 화려했습니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04호는 공효진, 걸스데이 혜리, 한지혜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메이크업에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컬러.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또 표현은 촉촉한데, 여러 번 덧바르게 되면 정말 립 래커처럼 선명해진다고 해요. 5. 미녀의 탄생, 한예슬 =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33 핑크 네일리아 (40,000) 입생로랑의 루쥬 볼륍떼 33호는 하이컷 화보에서 박수진씨가 사용하면서 유명해지기도 했죠 :) MAC의 총알 립스틱 풀 스피드와도 비슷한 컬러인데, 여기엔 미세한 금펄들이 들어가서 좀 더 탱탱하고 윤기있어 보이는 립처럼 보인다는게 차이점. 발림성도, 향도, 발색도 좋고 코랄이 많이 섞여서인지 컬러 자체가 참 부드럽고 아름다워요. 정말 촉촉한 제형이어서 가을 겨울에도 잘 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