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ad0122
100+ Views

★삶에 도움이 되는 생각 20계명★

★삶에 도움이 되는 생각 20계명★

1.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은 좋은 날" 하고 3번 외쳐라!

2. 부모에게 효도하라. 부모는 살아있건 아니건 나를 지켜주는 최고의 수호신이다!

3. 남이 잘되게 웃어라. 그것이 내가 잘되는 일이다!

4. 꽃처럼 활짝 웃어라. 얼굴이 밝아야 밝은 운이 따라온다!

5. 자신의 그릇을 키워라. 그릇의 크기만큼 담을 수 있다!

6. 쉬지말고 기도하라. 기도는 하늘과의 직통전화다!

7. 말 한마디도 조심하라. 부정적인 말은 부정타는 말이다!

8. 어떤일이 있어도 기죽지 말라. 기가 살아야 운도 산다!

9. 오늘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오늘과 내일은 족보가 다르다!

10. 어두운 생각이 어둠을 만든다. 마음속에 한자루 촛불을 켜라!

11. 말조심 하라. 칼로 입은 상처는 회복되어도 말로 입은 상처는 평생간다!

12. 내가 상처를 입혔으면 내가 치유해 줘라. 그것이 사람의 도리다!

13. 아픔을 준 사람을 위하여 기도하라. 하늘에서 특별상을 수여한다!

14. 좋은 글을 읽고 또 읽어라.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엄청난 에너지로 변한다!

15. 집안 청소만 하지 말고 마음도 매일 청소하라. 마음은 행운이 깃드는 성전이다!

16. 욕을 먹어도 화내지 말라. 그가 한 욕은 그에게로 돌아간다!

17. 좋은말을 하는 사람과 어울려라. 말은 운을 운전하는 운전기사다!

18. 죽는 소리를 하지말라. 저승사자는 자기 부르는 줄 알고 달려온다!

19. 자신을 먼저 사랑하라. 내가 나를 사랑해야 남도 나를 사랑한다!

20. 잠잘때 좋은 기억만 떠올려라. 밤 사이에 행운으로 바뀌어 진다!

-------------------------------------------------------------------------------

▶ 오늘의 추천 심쿵♥ 좋은글 ◀
>>>♥당신을 믿습니다♥<<<

>>>☆ 포기하지마 ☆<<<

>>>♠기회를 볼 수 있는 눈♠<<<

>>>★여자가 봐도 멋진 여자★<<<

>>>♥아름다운 우정♥<<<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적당한 선택으로 채워가는 게 중요하다
아프리카의 어느 부족 중에는 결혼을 앞둔 여성들에게 이색적인 행사를 하는 부족이 있습니다. 먼저 참가 여성들이 각각 옥수수밭에 한 고랑씩을 맡아 그 고랑에서 제일 크고 좋은 옥수수를 따는 여성이 승리자가 되는 것입니다. ​ 그런데 이 행사에는 특이한 규칙이 하나 있습니다. 밭을 돌다가 한 번 지나친 옥수수나무는 다시 돌아볼 수도 없고, 그 나무에 달린 옥수수를 딸 수도 없습니다. ​ 오직 앞만 보고 가다가 마음에 드는 옥수수 하나만을 따야 합니다. 그리고 한 번 땄으면, 도중에 더 좋아 보이는 것이 있다고 해도 다신 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행사에 참여하는 여성들은 극히 신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 어느 날 세 명의 여성이 이 행사에 참여하였고 여성들은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행사가 시작되자 신중히 옥수수를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 그런데 나중에 옥수수밭에서 나온 여성들은 풀이 잔뜩 죽은 모습이었습니다. 처음에 있던 자신감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져버린 상태였습니다. ​ 그녀들의 손에는 작고 형편없는 옥수수가 한 개씩 들려 있었는데 그 이유는 골라도, 너무 골랐기 때문입니다.   사람 마음이라는 게 이거다 싶다가도 금방 다른 게 좋아 보이기 마련입니다. 그렇게 고르고 고르다가 마지막 고랑에 이르면 결국 선택의 폭이 좁아지는 것입니다. ​ 세상에는 완벽한 반쪽도, 완벽한 직장도, 완벽한 타인도 없습니다. ​ 그러니 너무 고르지 마세요.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시간을 갖고 함께 채워 가면 됩니다.   # 오늘의 명언 완벽함이란 더 이상 보탤 것이 남아 있지 않을 때가 아니라, 더 이상 뺄 것이 없을 때 완성된다. – 생텍쥐페리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긴머리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여고에 다니고 있는 여학생인데요 저는 멋을 뽐내는것을 좋아해서 교복을 짧게 줄여 입고 다니는게 편한데요.그리고 머리관리에 힘써 16년간 기른 긴머리를 제 이미지로 만들며 머리카락을 풀고 다닙니다. 그런데 학교친구들과 영어선생님이 제모습을 보고 머리 묶지도 않고 보기 이상하게 귀신처럼 왜 그렇게 하고 다니냐고 하더라구요.결국에 저는 이런 이유로 친구들한테는 겨울에도 그렇게 입고 다닐거냐며 약간 놀림을 받고,급식실 아주머니,담임 선생님한테 늘 꾸중을 듣기도 해요.배식할때도 머리묶지 않은 것때문에 제 머리가 급식을 배급할때 음식에 튑니다. 그리고 주변 선배들이 밥맛떨어진다면서 제가 귀신같다고 욕하고 낄낄 웃으면서 반친구들도 절 무시했습니다. 담임선생님이 머리를 관리는 괜찮지만 풀고 다니면서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칠거면 머리를 짧게 자르라고 경고를 내리셨고, 한번더 경고를 받으면 그때는 진짜로 일찍 조퇴해서 미용실가서 머리를 아주 짧게 자르라고 하시는말 듣고 전 엄청충격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방과후에 어쩔수없이 언니하고 같이 미용실 가서 내 긴머리 자르는거 사진,동영상 찍고 단발머리로 짧게 잘랐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이다음에 제가 어떻게 해야하나요? 빨리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