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no title)
독특한 감성의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와 클래식으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필라 그리고 최근 뒤늦게 알게되고 빠져버린 콜라보 바로 필라X고샤 입니다 이미 우리나라에 얼마전부터 유행했던 필라 클래식 베이직 티에 단순히 이상한 영문 몇글자 더 추가된거같은데.. 샘572 닮은 외국인도 입고 이 친구도 이렇게 입고 이형도 안에 슬쩍 입고 예뻐진 황보도 입고 산다라박도 입는 이옷.. 대체 무엇이 이런 매력을 뿜뿜하기에 셀럽의 초이스를 받는걸까요 바로 그 단순한 노어 프린팅에 있었던거 같습니다 러시아 출신의 디자이너 고샤는 단순히 러시아어를 적는것만으로하나의 새로운 느낌을 전해주었는데요 한때 이렇게 영문사이에 한글이 들어간 이 글자들이 유행했듯 자연스럽게 녹아든 두개의 언어가 색다르게 매력을 보인것같습니다 그렇기에 그 두가지의 조합이 왠지 심플하면서도 어딘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해쉬스완을 보고 이 옷을 첨 알았는데 보고 뭔가 삘이 빡 오더군요 어떻게든 구해보려했지만 원하는 모델도 없을뿐더러 가격도 꽤나 부담스럽더라구요ㅜ 요녀석이 가장 탐나는데 뒤늦게 알아챈것이 한입니다ㅜ 필라와의 콜라보말고도 아디다스,카파등과도 콜라보를 진행했던 고샤이기에 앞으로도 한번쯤 더 이런 콜라보를 해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때는 늦지않고 구할 수 있길 바라며 소개 마칩니다!
헤라 블랙쿠션과 루즈홀릭 샤인 시크릿 버건디로 가을 데이트 메이크업 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도넛걱정입니다! 얼마 전 제가 헤라 루즈홀릭샤인 립카드 체험 후 발색 올린 것 보셨었나요! 평소 제 취향은 코랄이지만 가을 겨울이 오면 좀 더 분위기있는 딥한 컬러도 시도해보곤 해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ㅎㅎ루즈홀릭샤인 시크릿버건디와 블랙쿠션으로 진짜 분위기있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해보았습니다! ​ 기초 후 사용 제품 : -헤라 매직스타터 쉬머리 화이트 -헤라 블랙쿠션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헤라 루즈홀릭샤인 시크릿버건디 -헤라 크리미 스틱 섀도 2호 슈가드 핑크 -어퓨 파스텔 블러셔 -메이블린 뉴욕 누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페리페라 잉크마스카라 롱래쉬 헤라 블랙쿠션 SPF 35 / PA ++ 15g*2 / 55,000 이미 출시당시부터 블랙&골드에 우주같은 예쁜 패키징으로 인기였죠! 기존 쿠션들보다 크기가 작은 입자들을 사용해서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제품이에요! 마무리도 새미매트~매트해서 매트성애자인 저는 매우 두근두근! ​ 색상도 13 / 15 / 17 / 21 / 23 / 25 6가지나 출시되어서 자신에게 꼭 맞는 호수를 선택할 수 있어요 ㅎㅎ​ 그 중에서 저는 뉴트럴 베이지 색상인 21호 내추럴 바닐라를 사용했어요! ​처음 열었을 때 이렇게 HERA라고 찍힌 은박지(?)가 있어서 더 고급스러웠어요 ㅎㅎ ​ 그리고 다른 쿠션들에서 본 적 없는 스펀지의 로고 음각! 제대로 고급미 뿜뿜..! ​ ​한번 딱 찍으니까 완전 균일하게 뭍어나와요! ​기초만 한 피부에 커버력 & 뭍어남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당 코옆이나 모공에 끼임없이 고르게 밀착되고 각종 붉은 기들을 모두 커버해주었어요. 왕 여드름 주변의 붉은기도 많이 커버되었네용!! 파우더처리 등을 하지 않고 휴지를 볼에 눌러 보았을 때 거의 뭍어남이 없었어요 진짜 완전 보송하게 밀착!! 밀착력과 커버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호하는 제게 완전 짱짱제품! 이제 본격적으로 메이크업에 들어가 볼까요! ​기초 후 매직스타터를 이마, 광대에 톡톡 발라주고 블랙쿠션을 고루 펴발랐어요! ​ 그리고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로 헤어라인과 눈 주위를 정돈해 준 후 아이메이크업 시작! 오늘 포인트가 될 버건디 립에 맞춰 그레이 계열로 아이메이크업을 해봤어요 ㅎㅎㅎ (렌즈까지 그레이 렌즈 ㅎㅎ) 아이라인대신 무펄 진한 그레이 컬러로 라인 그려주고 언더에 헤라 스틱 섀도우로 포인트★ 그리고 연보라 블러셔를 톡톡 해주니까 완전 더 이쁘더라구요 ㅜㅜ 분위기 뿜뿜! ​ 헤라 루즈홀릭샤인 3g/ 37,000\ 088 시크릿버건디 ​ ​출처 : W Korea ​ ​ ​ ​ '가시나'로 컴백한 선미가 W 코리아 화보에서 발랐던 헤라 루즈홀릭 샤인! 왼쪽은 코랄페스타로, 오른쪽은 오늘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될 시크릿버건디로 연출을 했네요!ㅎㅎ 예쁘다 선미 언니,,,ㅠㅠ 뿐만 아니라 시크릿버건디 컬러는 전지현씨가 루즈홀릭샤인 광고에서 바른 컬러기도 해요! ​약간의 회기가 있어서 여름 쿨톤 분들께 완전 착붙템일 것 같아요 ㅎㅎㅎ!! 저한테는 얇게 바르니까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완전 화룡점정! 시크릿 버건디까지 발라서 완성한 가을 데이트 #버건디 메이크업! ​ 전 평소에 버건디 컬러를 즐겨바르지 않는데도 너무 마음에 든 메이크업이었어요 ​ 엄마도 보시더니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주셔서 꼭 해보고 나가야겠어요!!ㅎㅎ​ ​ ​ ​ 재미있게 보셨으면 공감, 댓글로 소통해요! ​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http://blog.naver.com/yw642 copyright ⓒ 2017 by 도넛걱정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게 있으며, 이곳의 모든 사진들은 허가없이 복사해갈 수 없습니다.
17
1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