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s31307830
1,000+ Views

비누꽃 플로리스트 자격증 과정 경기도 소상공인 사업자 국비수업 가능


비누꽃 플로리스트 자격증 과정 창업 아이템으로 너무나 훌륭하고요. 졸업시즌이나 환갑잔치 선물용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비누꽃 플로리스트 자격증 과정입니다. 인증 부담 없이 창업 아이템으로 아주 좋답니다. 8월달에 오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경기도 소상공인 사업자 국비 수업에서도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일상 속 작은 봄 (부제:나만의 소확행)
아, 이제 봄이구나.....하고 있었는데....(아련) 오늘 진짜 봄을 느끼게 되었어요-!! 시장에 갔다가 2,000원에 청순함과 천진난만함이란 꽃말을 가지고 있는 후리지아를 구입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틴틴에코백에 넣으며 속으로 '봄이다' 이러고 있었죠. 아, 사진은 에코백 보여드리려고 첨부했어요. (친구한테 선물받았는데 틴틴은 사랑이에요ㅠ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사러 카페에 갔는데... 세상에마상에!!!!!! 제가 꽃 이벤트에 당첨된 거예요!!!!!!!!! 이 카페를 수십 번 갔지만 단 한 번도 당첨된 적 없었는데.... 너무 좋아서 속으로 '어머어머'를 열 번이상 외쳤어요!!! 50번째 방문손님에게 드리는 이벤트였는데 앞의 세 분이 양보하셔서 53번째 방문객이었던 제가 꽃을 받게 되었어요!! 이렇게 인증샷도 찍었어요 헤헤 기분이 너무 좋은 이 순간을 기록하고 싶어서 포스팅했어요! 아, 꽃 하니까 생각났는데 최근에 이 곳에서 꽃을 사갔어요. 지인분들께 다가오는 봄을 미리 느끼게 해드리고 싶어서 구매했었어요! 아네모네 상태가 아쉬웠지만 모아놓고 보니 이쁘더라구요!!! '이런건 기록해야 돼'라며 선물 드리기 전 급 찍었어요! 밑의 사진들은 5분 중 3분이 고맙다며 인증샷 보내주신건데 볼 때마다 마음이 몽글몽글해져요^_^ 빨간 튤립 꽃말: 사랑을 고백한다 보라색 아네모네 꽃말: 배신, 속절없는 사랑, 고독 분홍색 장미 꽃말: 맹세, 행복한 사랑 요즘 마음이 꽤 울적하고 답답했는데, 오늘 간만에 행복감을 느꼈던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일들이 하루의 시작과 끝 사이사이마다 있었거든요.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땠나요? 오늘도 버티고 견뎌내느라 힘든 자신에게 내일 고생했다며 눈에 띄는(혹은 마음에 띄는) 꽃 한송이 선물해 주시는 건 어떨까요?
더 조커 지하철 디오라마 작업기 마지막 편:)
실제와 같은 느낌도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디오라마는 쉽게 말하면 축소모형입니다. 제가 주로 작업하는 사이즈는 1/6 ~ 1/4 스케일까지.. 주로 대형 사이즈를 작업하지요. 영화의 한장면을 그대로 담아내야하는 장르의 특성상 현실과 똑같은 묘사도 중요하지만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1/6 스케일의 피규어가 섰을 때 ,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묘사하고 또 표현해야한다는 것. 크기는 정말 크구나..하..언제끝날려나.. 100% 수작업으로 문짝에 붙는 작은 경첩부터 창문틀까지 전부 하나하나 만들어서 더하다보니 제가 원하는 느낌을 전부 가져갈 수는 있지만 정말 오랜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늘 하는 말이지만 도를 닦는 느낌이지요. 나만의 작은 세상을 꾸며가는 느낌.. 조물주가 이런 기분일까요 끝이 보이질 않는구나.. 지하철 내부에 LED 이펙팅 테스트를 거쳐서 최종적으로는 리모컨으로 전원과 광량 조절이 가능하도록 :) 작업을 진행합니다. 주로 피규어를 얹고 사진을 찍고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조명은 작업물 느낌을 살려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기도 합니다만 :) 사진촬영시 여러가지 느낌을 낼 수 있도록 신경써서 작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늘 부족함만 가득한 작업물들을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다음 포스팅은 완성작 촬영샷이 되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더 많은 작업물들은 제 인스타그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instagram.com/aj_cust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