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50,000+ Views

짤줍_450.jpg

오늘은 나나연 특집쓰

이러면 연애할 필요도 없어여
평생 혼자 설레며 행복하게 살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칫국 다라이로 들이킨 사람들 이야기 한번 보고 가실래영?
님들도 보고 이런거 생각나면 댓글 달아 보시던가 ㅋㅋㅋㅋㅋ

그럼 기기

1. 의미없는 다정함은 범죄 아닌가여?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칫국을 사발째로 드링킹하심


2
세상 김칫국 다 동이 날 지경...ㅋㅋㅋㅋ


3
아 맘 없으면 건들지 말어


4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마에 손대는 건 진짜 너무한거 아님여?


5
헐 이거 치인다 ㄷㄷ


6
와씨 이정도면 종신형 아님여?


7
괜히 세심하지뫄........


8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이건 지짜 항소해야함
몰래라니!!!! 몰래라니!!!!!!!!!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은 짜게 식는걸로 마무리

연애하면 스트뤠쑤 받으니까 그냥 이르케 설레다가 맙시다 열분덜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맘 없는데 다정한건 지짜 범죄임
아시겠어요 남성분들?

이거 말고 또 생각나는거 있으면 댓 달아버세여 열분덜
원래 제일 재밌는게 상상연애임 ㅋㅋㅋ 이미 임종까지 다 봐따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7 Comments
Suggested
Recent
내 친구는31산 모쏠인데 베라에서 직원이 웃어 주는거 보자마자 상상으로 증손자까지 봤음
으앙 맞아요 이런거 별거 아닌데 치임 ㅠㅠㅠㅠ 전 아직도 2g폰 유저인데, 핸드폰이 10살이 넘어서 mms가 오면 난리가 나요. 진짜 다 죽어갈듯이 진동이 1분 내내 부르르르르르르르... 그래서 지인들에게 '제발 mms 보내지 마라. 문자를 잘라서 보내든지 안그러면 카톡 보내놓고 기다려라' 말하곤 하는데 대부분 그냥 길게 보내거든요 -_- 내가 몇자 적었는지 스마트폰에 표시되는거 아니니까. 근데 지인중 한명이 정말 항상 40자 딱딱 맞춰서 보내곤 했는데 그게 또 좀 설레대예. 물론 이젠 남입니다만 -_-
폰이 2그람이면 대게 헥꼽네예 😁 껄껄
의미없는다정함...ㅋㅋ 진짜 욕 많이먹죠
힘쎄지마 무슨뜻이에요?? ㅠ
@iiyhsii 힘 쎄서 무거운 거 번쩍번쩍 들고, 이것저것 막 들어주고 하면 막 내 맘도 들었다놨다하고 우리집 고쳐주고 우리 아기 우리 손자도 번쩍 들고 비행기 태워주는 거 상상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이것도 어느정도 인물이 받쳐줘야 작용하는 듯. 저처럼 레알 흉악인상들은 오해 받지 않기 위해 친절해야 하지만 그것도 악의로 본다구욧!ㅠㅠㅠㅠㅠㅠ
이게 주제에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작년인가?? 서울 갔다가 지하철에서 내 앞에 자리가 났는데.. 내가 초행길이라 길도 잘 모르는데 느긋하게 앉을 상황이 아닌거 같아서 두발짝쯤? 떨어져 서있던 아가씨에게 앉으시라고 했는데 그 아가씨가 글세 발을 구르면서 화내더라고요! 너무 황당해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뭐 생김새나 차림새나 다 기억안나는데 발구르는거 뇌리에 박혔네요
내가!!! 아줌마로 보이냐고!!!! 내가!!! 임산부로 보이나고오오!!!!!
...가 아니었을까요? 아무튼 굉장히 무례한 사람이었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448.jpg
하잇 점심때 피곤해서 자느라 못와쪄염 대신 퇴근시간을 지켜드리러 옴 ㅋㅋㅋㅋㅋㅋㅋ 퇴근... 즐겁쥬? 날씨는 신나기 애매하지만 더운거보단 나으니까 신나게 짤 가즈아 시작은 어은제나 나나연쓰 ㅋ 1 ㅇㄱㄹㅇ... ㅂㄷㅂㄷ... 그냥 나나연하면 맘 편합니다 열분덜 ㅇㅋ? 2 ㅋㅋㅋㅋㅋ 바보들 그런것두 몰라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ㅅㅌㅊ 비둘기99도 커엽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요즘 구구맨 뭐하남유 @Gugugu99999 ? 4 힝 넘모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도 자기 얼굴 보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 5 나는 나는 죽을 맛이다!!!!!!!!!! 6 웃을 일 아닌데........ 댓글 보고 뿜음.....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머리를 내려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봤으면 손으로 휘휘 보내줬을텐데ㅠㅠㅠㅠㅠㅠ 장수하늘소는 하늘색이 아니니까 장수하늘소는 아녔을테고 게다가 걔는 멸종위기종이라 찾기도 힘들거고 ㅋㅋㅋㅋ (저도 한번 보는게 소원) 하늘색 검정색 섞인 겁나 큰 벌레가 뭐여쓰까요 나 궁금해 죽게써여 궁금해서 구글 검색하다가 장수하늘소 애벌레 봤는데 겁나 머시쪄 진짜 한번 실제로 보고싶다.... 암튼 모두 즐퇴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442.jpg
하잇 오늘 하늘 겁나 예쁘니까 다들 하늘 한번씩 보세융 암만 짱나는 월요일이라도 하늘은 봐야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ㅋ 하늘도 한번 올려다 보게 하는 낭만충 짤둥이 오늘도 죽지도 않고 짤 주워 왔습니당 짤가융! 1 오늘의 나나연도 아름답습니다 예지랄마세요(단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파리... 개인 드론... 써먹고싶다 넘모 웃긴다........ 3 주정도 진짜 가지가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박스 제일 아래에 있는 귤 ㅋㅋㅋㅋ 5 내말이.......... 6 니들은 어머니가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쨌든 좋으니까 된거 아닌가여 ㅋㅋㅋㅋ 라기에는 별점 테러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열분덜 주말동안 이벤트 참여 한분도 안해주신거 실화? 어차피 나나연님들 주말에 밖에 안나가셨잖아여 다알아 근데 글도 안써주시규... 최악의 연애썰 맘 속에 품고 있는 이야기 다들 하나씩 있으시잖아여 웨말않해줌? 같이 물고 씹고 즐기자구여 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최악의 연애썰 이벤트 참여 방법! 카드 쓰러가기(클릭) : 링크링크 위 링크 따라가서 오른쪽 아래 빨간 동그라미를 누른다 최악의 연애썰을 쓰고 나서 '나는나와연애한다' 검색해서 발행한다 ㅋ 쓰고 나니 웃긴 것 같으면 '유머'에, 관심받고 싶으면 '사랑과연애'에 같이 발행하셔도 괜춘 ㅇㅋ? 이벵카드 이벵 참여자들의 썰 (님들이 참여해 주시면 여기 업데이트 될것임 ㅇㅇ) 그럼 이벵 참여 기다리면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443.jpg
하잇 늦어서 죄송죄송 어제 못와서 또 죄송죄송 어젠 몸이 좀 안좋아쪄염 사람이 워쩌케 매일 건강하기만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짤 던질게융 최악의 연애썰 이벤트 참여자 20명 넘으면 짤 몇개 더 던질랬는데 아니니까 고대로 럭키세분 갑니당당 시작은 여윽시 나나연쓰 1 캬 발라드 명곡의 기준을 다시 쓴다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공항 출국 사진 / 입국 사진) 녀석 아주 신나는 여행을 했나 본데 5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고 합니다만 매우 그럴싸 하자나여) 6 나나 나나나나나 나 낡은이ㅠㅠㅠㅠㅠ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이신분 써먹으세영 그럼 모두 즐수하시규 그런 의미에서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최악의 연애썰 이벤트 참여 방법! 카드 쓰러가기(클릭) : 링크링크 위 링크 따라가서 오른쪽 아래 빨간 동그라미를 누른다 최악의 연애썰을 쓰고 나서 '나는나와연애한다' 검색해서 발행한다 ㅋ 쓰고 나니 웃긴 것 같으면 '유머'에, 관심받고 싶으면 '사랑과연애'에 같이 발행하셔도 괜춘 ㅇㅋ? 이벵카드 이벵 참여자들의 썰 (참여해 주시면 여기 업데이트 될것임 ㅇㅇ) 그럼 전 이만 빠잇 ㅇㅇ
짤줍_460.jpg
어제 술을 너무 마셔서 뒤지게써여 가볍게 맥주 한캔만 마시고 잘 생각으로 깠는데 역시 아예 안마시면 안마셨지 한캔으로 끝날리가 없단 사실이 왜 저는 학습이 안되는거져? 매번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마시기 전의 내 의지는 믿을 수 있지만 한모금 들이킨 후의 의지는 믿을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쟁여놓고 싶어서 만원 네캔 맥주 8캔을 사들고 간 제가 바본거같아여 냉장고가 아니라 배에 쟁여놓게 될 줄이야 ^^ 뒤질것같아두 짤은 던지도록 할게영 지금은 취하지 않았으니까 그냥 죽을거같을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짤은 여윽시 나나연 ㅇㅋ? 1 엿줄게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연애해봤자 엿이나 먹게 되니까 나나연 ㅇㅋ? 2 에이씨 술마셔서 배아픈데 화장실 못가는 나도 있구여 나도 일주일 넘게 똥 안쌌구여... ^^ 짤둥이는 요정인가봐여 어쩜 똥도 안싸네 ^^ 3 내..내가 발톱이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진짜 나는 편하게 놀고있을 생각하니까 좀 마음이 놓이네여... 행복해라 진짜 나...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기회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오늘도 평화로운 모기갤러리 ^^ 참말로 창의적인 갤러들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이거 아는 어르신들 계쉴? 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으아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진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P.S. 글 작성 4시간 후 댓글 확인 완료 술 먹어서 죽겠다는 짤둥이 걱정해 주는 댓글 왜때문에 하나도 없나여? 짤둥무룩 꽐라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