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uldeul
1,000+ Views

봉화 가볼만한 곳 경북여행 봉화은어축제 2019

진짜 더운 오후에 시원한 사진 보고 가시라구 봉화은어축제 2019 총정리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봉화 가볼만한곳 뿐만아니라 살고 계시지 않은 저같은 사람도 친구들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경북여행 코스로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보통 여행계획하면서 책을 굉장히 많이 봤었는데, 각 지역의 축제하는 시즌에 딱 찾아가는 것만큼 행운인 일이 없거든요 :) 그 후로 미리미리 뭐가 유명하고 언제 핫한지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은어는 1급수에서만 살 수 있는 청정어류로 유명하죠? 아빠는 어릴적부터 은어한테서 달달한 향이 난다고 하셨었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는.. 그런데 영어로 검색을 해보니 정말 sweet fish라고 말하는 것을 보고 얼마나 흥미로웠는지 몰라요. 등쪽은 푸르고 배쪽에서 은빛이 난다고 하여 은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번 여름축제 특히 시즌 초부터 물은 언제 갈아주는지도 모르는 워터파크에 갈 바에 차라리 물 맑은 봉화은어축제 시원한 현장 속으로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라인업에는 노라조와 모모랜드, 왈와리, 민해경, 박구균, 박주희, 서지오, 성진우, 진해성, 이병철, 최예진 이렇게나 다양한 가수들로 준비되어 있으며 7월 27일 토요일 19:30부터 주무대에서 축제 개막식이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솔깃하실만한 정보인데 SUMMER 콘서트가 7월 30일 화요일 19:30부터 주무대에서 이루어지는데요, 이때 라인업은 마마무, 브랜뉴걸, 싸이버거로 화사님을 보러가고 싶을 정도로 가장 두근거리는 출연진인 것 같아요. 사이사이 교향악단 연주회나 클래식 음악회 등 축제 기간인 9일 동안은 매일매일이 문화예술공연의 향연이니 저녁만큼은 꼭 참석하고 싶더라는. 힙합이나 EDM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8월 2일 금요일 19:30부터 체험장 수변무대에서 이루어지는 제시, 고등래퍼 박준호, 해피니스, 쇼미더머니 자메즈의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봉캉스 K-POP 콘서트가 바로 다음날인 8월 3일 토요일 같은시각, 장소에서 열리는데요 이때 jbj 95, 핑크블링, DJ The KEY, 라벨업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내성천 환상 하모니" 대합창 퍼포먼스가 예정되어 있답니다. 마지막날인 8월 4일 일요일에는 주무대에서 송가인, 홍자, 김맑음, 설하윤, 한가빈의 미스트롯 폐막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다고 해요. 특히 요즘 송가인씨가 완전 대세던데 국악을 15년정도 하시다가 트롯가수를 하게 되셔서인지 그 내공이 정말 장난 아닌.. 매력을 가지신 분이거든요 :) 미스트롯 진!
메인 행사인 은어 맨손잡기 등 페이스페인팅 및 네일아트, 금붕어잡기 및 은어 대나무피리 만들기, 오카리나, 블록, 머그컵 만들기, 팽이 및 블록 만들기, 물고기잡기 체험, 실내양궁장, 액자 제작하는 체험, 캐리커쳐 및 패션타투, 은어 한지 무드등, 옛날 책, 한지 에코수첩, 쁘띠 공방 DIY, 캐릭터 핸드메이드 공예, 나무 액자 즉석 인쇄, 은어캐리겉공예, 펄가루 공예 및 목검서각, 추억의 문방구 놀이터, 생활도자기, 포토머그컵, 솜사탕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키즈 공작소, 추억의 7080교실, 액세서리 만들기 더 자세한 것은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142819xx/221585111383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CJ헬로 헬로모바일, 인기음악 1100곡 수록
'청춘뮤직폰'...중장년 취향저격 이제는 콘텐츠다. 헬로모바일이 차별화 행보를 콘텐츠로 확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세대맞춤형 모바일 시장 개척에 나선다. 음악을 다운받기 어려워 휴게소에 갈 때마다 CD를 샀는데, 좋아하는 곡이 모두 담겨있어 행복합니다. 휴대폰에 음악을 담아달라고 부탁하기 매번 미안했죠. 뮤직플레이어를 별도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하게 음악 감상합니다. 헬로모바일이 모바일 음원 이용환경에 익숙하지 않았던 중장년층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트로트, 메들리는 물론 7080 인기곡 등 국민 애창곡 음원들이 넉넉히 담긴 뮤직폰을 출시한 것. CJ헬로(대표 변동식) 헬로모바일은 고음질 인기음악 1,100곡이 수록된 '청춘뮤직폰'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음원이 단말기에 내장돼 있어 데이터 차감이나 음원사용료 없이 최대 36개월간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청춘뮤직폰은 젊은 시절의 음악을 즐기며 영원한 청춘이고 싶은 중장년층의 감성을 지지하는 의미를 상품명에 담았다. 나훈아, 심수봉, 장윤정 등 신구세대 트로트뿐만 아니라 조용필, 이문세 등 7~80년대의 인기가수 히트곡까지 다양하게 수록했다. 인터넷 연결 없이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요금 걱정이 없고, 편리하다. 더 듣고 싶은 음악이 있다면 추가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말기는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J3다. 16GB의 내장메모리를 사용해 1,100곡의 음원(2GB)을 담고 있어도 저장공간이 충분하며, 더 필요할 경우 외장메모리를 이용해 확장할 수 있다. 단말기 출고가는 29만7,000원이지만 단말지원금을 통해 사실상 할부원금은 0원이며, 요금제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음성통화 중심의 사용자는 ▲‘The 착한 데이터 300MB’ 요금제(음성/문자 무제한, 데이터 300MB)를,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은 ▲‘슬림 6GB’ 요금제(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6GB)를 추천한다. 이 경우 월 사용요금은 각각 3만1,790원(제휴카드 할인 시 1만4,790원)과 4만1,250원(2만4,250원)이다. CJ헬로는 '블랙베리 키원', 'EBS열공폰', '헬로리퍼폰' 등 마니아폰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지속적으로 차별화 전략을 이어왔다. 여기에 청춘뮤직폰으로 단말 라인업을 강화하며 가입자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