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innews
1,000+ Views

[부산IN신문] 레벨업 한보름, 성실X열정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레벨업’ 한보름의 성실함과 열정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서 열정과 패기 만렙의 신연화 역을 맡은 한보름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한보름은 폭넓은 감정연기로 겉으로는 당차지만 속은 여린 신연화의 매력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오늘(17일) 오전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 같은 찰떡 캐릭터 표현의 비결을 엿볼 수 있는 ‘레벨업’ 한보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준비를 하는 동안에도 대본을 확인하며 집중하는 한보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형형색색 포스트잇으로 표시해놓은 대본도 눈길을 끈다. ‘레벨업’을 향한 한보름의 열정을 짐작할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보름의 카메라 안과 밖의 모습이 포착됐다. 촬영 중간중간 스태프를 향해 부드러운 미소로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촬영에 들어가자 신연화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듯 연기에 집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처럼 한보름은 단 몇 장의 비하인드 컷에서도 성실하고 꾸준하게 노력하며 조연에서 주연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를 담아냈다.

또한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가진 한보름과 극 중 신연화가 가진 일에 대한 애정이 닮아있어 더욱 생동감 있는 캐릭터 표현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보름을 비롯해 성훈, 차선우, 강별, 데니안 등이 출연하는 드라맥스, MBN ‘레벨업’은 오늘(17일) 밤 11시 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키이스트]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레벨업한보름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드라마추천 #비하인드컷 #한보름사진 #성훈 #차선우 #강별 #데니안 #조연에서주연으로 #밤11시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엄청난 캐스팅 난항을 겪었다는 드라마.JPG
바로 2012년 방송됐던 kbs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활약하는 영웅 각시탈의 이야기의 그린 드라마라 남자주인공 이강토 역할을 캐스팅하는데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함;; 1대 각시탈 이강산 역 : 신현준 "배우는 연기가 먼저다. 배우가 역할이나 연기에 욕심을 내야지 그런 것 때문에 연기를 안한다는 것은 이해가 안된다" "그런 이유로 배우들이 작품을 고른다는게 충격적이었다.  젊은 배우일수록 한류라는 스타성 보다는 작품, 연기에 욕심을 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항일정신을 이유로 작품을 거절한 배우들은 배우가 아니다." 2대 각시탈 이강토 역 : 주원 "좋은 작품을 통해 연기의 폭을 넓히는 것이 중요할 뿐이다" "그런 부분에 신경을 쓴다는 사실에 이해가 가지 않는다. 나는 스토리를 보고 출연을 결정했다" "한류배우들이 꺼려했을 거라는 생각은 한 번도 안 했다. 나중에 한류 때문에 거절했다는 분들이 많았다고 들었을 때 공감이 안 됐다. 다른 이유보다 작품을 하는 것이나 연기의 폭을 넓히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기무라 슌지 역 : 박기웅 "물론 괴로웠다. 각종 고문 신을 찍으면서 일제가 얼마나 나빴는지 새삼 느꼈다." "내가 불행하다고 느껴졌다. 잘 때마다 악몽을 꿨다. 목을 꽉 조이는 옷을 입은 기분이었다" 다행히도 각시탈은 보란듯이 성공했음 ㅊㅊ: 도탁스
장윤정 도경완 첫만남 당시 도경완 눈빛
2012년 도경완이 아침마당 MC를 보는데 장윤정이 게스트로 나옴. 이 날 처음 정식으로 둘이 만남. 장윤정 나온다니까 도경완이 향수를 엄청 뿌리고 왔다고 말하는 동료 아나운서. 마음 같아서는 향수를 마시고 오고 싶었어요!! 그리고 전하는 진심의 눈빛.gif 그리고 이제 장윤정 무대를 볼 차례 노래 소개를 하는데.. 무대 볼 생각하니 벌써 입꼬리가 주체가 안되는 도책바가지.gif 장윤정이 노래하는데 헤벌쭉.gif 그렇게 사랑에 퐁당~💘 그리고 장윤정 무대 감상평 남기며 또 도책바가지 모드 처음 본 사이에 당황하는 장윤정 ㅋㅋ 그리고 전 출연진 다 무대에 나와있는데 둘만 속닥거리는 것이 포착됨 ㅋㅋ 저때 둘이서 무슨 말 하고 있었냐는 질문에 술 사달라고 했다는 도경완 도경완 이 fox...🦊🤟🏻 그렇게 번호 하사 받고 지금의 도장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도경완 피셜 원래 아침마당 출연 전에 배우 김원희 결혼식에서 축가 부르러 온 장윤정을 보고 반해서 팬이 됨. (이때 아나운서 되기 전이라고 함.) 그래서 아나운서가 되면 꼭 성덕이 되리라 다짐을 했었고 아침마당 장윤정 출연 소식에 매우 설레어함. 그러나 장윤정은 대기실에서 도경완이 팬이여서 엄청 떨려하고 있다고 전하는 제작진 말 듣고 그냥 무심하게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 자기 좋아한다는 남팬들은 대부분 유부남이라 도경완이 유부남인줄 알아서 ㅋㅋㅋ 나중에 인터넷 검색해보고 미혼에 심지어 두살 연하인거 알고 깜놀했다고 ㅋㅋㅋ + 본인 전화번호 알려 준 것은 사실 도경완이 부모님 디너쇼 티켓 수작으로 매니저 번호 알려달라고 했는데 장윤정이 매니저 번호를 못외우고 있어서 ㅋㅋㅋㅋ 얼결에 자기 번호 준거라고 함 ㅋㅋㅋ 출처 어우 두분 운명인가여 도경완 표정 찐이자나옄ㅋㅋㅋㅋㅋ 찐사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