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h8288
5,000+ Views

다시 돌아왔닿ㅎㅎ

짝사랑 끝난지 몇일 됐다고 관심가는 선배가 생겼음
눈은 위로 올라가있고 활짝 잘 웃고 성격 좋고
근데 그 선배가 취업맞춤반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2학기부터는 일하러 갈거같대
근데 일할곳이 학교에서 몇시간이나 걸리는 곳이래
선배는 나한테 관심이 없는거 같아보이고
소심한 내가 먼저 인사하고 톡해보고 말도 걸어보고 했는데
갑자기 멀리간다니까 뭔가...좀..그렇당

+금요일에는 친구랑 PC방 간다고 통합 버스말고 시외버스 타고 가는데
친구랑 얘기하변서 웃다가 고개를 들었는데 웃고 있던 선배랑 눈이 마주쳤어
그래서 인사 할려고 했는데 선배가 고개를 돌리더라고.....
이 장면이 계속 신경쓰이는데 뭘까...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먼저 선톡을했는데 읽씹을하거나 말을 끝맺음처럼 자꾸 이어가지 않으려하는거면 관심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눈을 피한거는 인사를 하기싫었거나 아니면 부끄러워서 피한것 같네요!!
음 잘못봤거나 님이랑 인사하기가 좀 어색했거나 한것같아요 담에는 먼저 인사해봐요!
그냥 눈을 잘 못마주치거나 , 당신을 너무 좋아해서 부끄러워서 피한거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자가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애의참견] 어제자 역대급으로 선넘은 연참 사연 ;;;
꽃집 운영하는 남자친구와 4개월 째 연애 중 남친때문에 창피했던 일이 종종 있었는데 진짜 역대급으로 선넘은 일이 있었음...; 고민녀 회사 입사 후 환영회 날 아프다고 하니까 빠지라고 하는 남친... 아 설마....^^ 진짜 미쳤나봐.. 거길 왜 오냐고..... 으 대화만 봤는데도 내가 다 창피하고 어색해짐.. 그와중에 고민녀 아파서 왔다고 얘기해버리는 남친 와 진짜 개소름임 ;; 눈치보여서 회사 어케 다님 진짜 ㅠㅠ.. 앉으라고 한다고 진짜 눈치없이 덥석 앉아버린 남친 ;; 진심 어케 알고 찾아온거지 하다가 이거보고 진짜 소리지름 진짜 소름돋아 ㅜ,,, 진짜 저 고민녀 회사 이제 어떻게 다니냐.. 돈도 안내고 그 자리 앉아서 회식자리 끝까지 지킴 그리고 또 다른 일이 있었음 진심 불안불안하다.. 이거 보고 곽정은이 회사 찾아오는거 아니냐고,,, 근데 남친이 감정이입 하면서 공감을 잘 해줘서 계속 남친한테 털어놓는 것 같음 그래도 털어놔서 좀 속이 시원해졌다고 함 ???????????????????????? 진짜 입이 안다물어짐 이건 진짜 소름끼침.. 꽃바구니에다가 고민녀 프로젝트 가로 챈 김대리 눈 판 사진을 같이 보냄 ;; 그리고 저 사진이랑 같이 있던 카드.. " 당신을 경멸합니다 " 진짜,, 미친거아님??????????? 진짜 그 뒤에 한 말이 더 소름끼침.. 선 100번이라도 넘어준다는 것도 그렇고 자기가 다 해결해준다는 것도 ;;.. 저대로 냅두면 더한 짓도 할듯... 진짜 회식자리 간 것도 왜저래??? 였는데 꽃바구니 보낸건 진짜 소름끼쳐서 입이 안다물어졌음.. 연참 본 이래로 제일 소름끼치고 제일 선넘었던 사연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