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Kle
5,000+ Views

여름스타일 고민? 캐주얼한 코디로 해결!

안녕!
패션을 픽~하는 픽클이야!

한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너무 덥지?
스타일 챙기는 것도 좋지만 덥고 지친탓에 다 귀찮다하는 사람을 위해!

편하게 입기 좋은 캐주얼한 코디를 모아와 봤어!
그럼 다 같이 확인하러 가볼까?

더울 때 민소매 만한게 없어! 소매 있고 없고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궁금한 사람? 더울 때 민소매한번 입어보면 반팔소매를 더 이상 입고싶지않을걸? 시원한 민소매에 짧은 숏팬츠로 완성한 시원한 캐주얼룩!


보는 사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오프숄더! 무더운 여름이지만 긴 머리를 풀고 다니고 싶을 때도 오프숄더 추천! 커다란 프릴이 시선을 사로잡아!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하얀 와이드팬츠가 블라우스에 시선이 가게끔 잘 받쳐주고있어.


블랙의 티셔츠에 밑단 디테일과 슬릿이 있는 청바지를 코디!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코디야.


뷔스티에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민소매 티셔츠에 데미지 워싱진을 코디했어! 귀여운 상의 덕분에 청순한 코디로 보일 수도 있지만 워싱진 덕분에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지?


상하의 모두 루즈핏으로 코디하니 전체적으로 여유로우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지? 밋밋할 수 있는 하얀 티셔츠에 길게 늘어뜨린 펜던트나 비슷한 느낌의 가방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더울 땐 이렇게 시원하게 파인 디자인의 블라우스도 좋지! 꽉찬 패턴이지만 기본 청바지를 코디해서 깔끔하게 받쳐주고 있어.


회색의 티셔츠와 청바지로 깔끔하게 코디하고 신발과 가방에 포인트를 줘서 코디했어! 화려해 보이는 구두지만 코디덕분에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지?


시원한 세로 스프라이트 셔츠에 하얀 숏팬츠를 코디해서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지? 갈색의 벨트와 신발이 색을 맞춘듯 코디에 찰떡처럼 어울려.


블랙/화이트의 스프라이트 패턴의 바지가 눈에 띄어! 바지를 제외한 블라우스, 가방, 신발 모두 화이트로 맞췄으니 더욱 그럴 수 밖에 없겠지? 귀여우면서도 캐주얼한 코디 완성.


좀 더 좁은 패턴의 스프라이트도 멋지지? 허리를 묶은 긴 리본이 포인트가 되고있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하지?
가운데가 깊게 파인 셔츠와 숏팬츠의 조합! 비치웨어로 딱일 것 같은 블라우스가 시원한 느낌을 줘서 여름에 딱이야.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 발매되는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새 협업 2종
빼빼로데이에 사랑받는 방법 컨버스(CONVERSE)가 지속적인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새 협업을 선보인다. 먼저, 90년대 실루엣 그리고 BMX 바이크와 트레일 하이킹에 대한 애정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라이트 모델 '지아노(Gianno)'는 컨버스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골프왕 특유의 장난기 많은 성격이 미묘하게 혼합되었다. 비스코티, 브라이트콩 코드, 빈티지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별로 독특한 컬러웨이와 하이 트랙션 러버 아웃솔, EVA 미드솔 그리고 신발 정면과 후면의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지아노와 함께 출시되는 ‘척 70셔닐’은 캔버스에 강렬한 블라썸 핑크 색조 그리고 펠트에 엠보싱으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모티브 패치가 눈여겨볼 만 하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와 ‘척 70셔닐’은 바로 오늘부터 컨버스 공식 온라인스토어(converse.co.kr)와 컨버스 명동점, 카시나 1997, 10 꼬르소 꼬모 청담, 비이커 한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4만 9천원, 11만 5천원. 컨버스 명동 서울 중구 명동8길 16-1 카시나 1997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13 10 꼬르소 꼬모 청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6 비이커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1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해외 패피들이 오렌지색 티셔츠 소화하는 법
안녕 여러분~ 오늘은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패피들의 패션을 준비해봤어~ 오렌지 컬러라고 하면 일단 얼굴 컬러에 따라 소화하기 힘들기도 하고, 어울리는 옷을 찾기도 딱히 쉽지 않잖아? 그래서 알아봤지. 오렌지색 티셔츠가 패피들의 손에서 어떻게 입기 좋은 잇템으로 탄생하는지 말이야! 그럼 어서 보러 가보자구~ 고고! 오렌지색 티셔츠에 같은 오렌지색 스커트를 매치, 나머지 아이템들은 오렌지와 잘 어울리는 블랙으로 엣지있게 입었어! 오렌지 컬러 자체가 튀는 만큼 오렌지 티셔츠에 심플한 청바지, 블랙 컨버스와 선글라스로 미니멀하게! 나이키 티셔츠를 크롭 티로 데님과 스포티하게 입어주기~ 오버사이즈의 빈티지 티와 여유가 있는 찢어진 블랙 데님, 블랙 어글리슈즈로 빈티지한 캐주얼 스트릿 완성. 오렌지색 오버사이즈 티를 원피스로 입어주고, 피쉬넷 스타킹과 운동화, 야구모자로 스포티한 힙합 스타일로 꾸며줬어. 힙한 그래픽 티에 힙한 보이프렌드 진 힙한 하이 탑을 신어준 카일리 제너도 여기! 그래픽 티를 크롭으로 묶어 입어주고. 찢어진 디테일이 많은 디스트로이드 데님과 벨트로 섹시하게 완성한 캐주얼이야. 캐주얼하게 입은 오렌지 티셔츠와 딱 맞는 오렌지 컬러로 메이크업 해주는 센스. 캐주얼한 오렌지 크롭 탑과 스터드 디테일의 벨트와 입어준 디스트로이드 데님 핫팬츠, 캐주얼엔 빠질 수 없는 하이탑 컨버스로 마무리했어. 캐주얼한 레터링 티에 데님 미니 스커트, 워커/첼시부츠로 편안하고 심플한 캐주얼로 꾸며보자. 유니크한 그래픽 티에 심플한 빈티지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매치해주기. 블랙컬러의 그래픽이 그려진 오렌지 티셔츠에 힙한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 백까지 블랙으로 매치하면 지루하지 않은 깔맞춤 패션이 됩니다. 페플럼 소매의 오렌지 탑에 허리선을 강조하는 섹시한 블랙 데님 스커트! 거기에 힙한 선글라스, 링 디테일이 인상적인 숄더백으로 엣지있는 룩으로 꾸며줬어. 캐주얼한 티셔츠에 플로럴 롱 스커트, 오렌지 컬러가 살짝 들어간 나이키 운동화로 믹스매치한 유니크 패션. 오버사이즈 그래픽 티를 티셔츠 드레스로 입어준 캐주얼 스트릿 패션. 긴팔 크롭 티와 빈티지한 데님, 스니커즈로 레트로 느낌이 나게 꾸며줬어! 오늘의 오렌지 테마 코디, 어땠어? 시크하기도, 귀엽기도, 섹시하기도 한 다양한 코디, 이젠 힙한 오렌지로 완성해보자! 다음엔 더 힙한 컬러로 돌아올게. 그때까지 안녕~
귀여움이 톡톡 터지는 해외 모델들의 여름 패션
안녕 여러분!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오늘은 오랜만에 귀여운 코디를 가지고 왔어! 지금 트렌드는 힙한 스트릿이지만, 분명 마니아층이 확실하다구. 그럼 패피들은  귀여운 여름 스타일을 어떻게 완성하는지  좀 살펴볼까? 고고링! 흰 크롭 탑에 귀여운 도트가 달린 반바지! 치마바지나 스커트도 예쁠거야. 귀여운 레터링 프린트가 인상적인 그래픽 티에 베이지 미니스커트를 입고, 악세사리와 배스킷 백으로 포인트를 준 패션! 귀여운 옐로우에 체크, 그리고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의 멜빵 점프수트로 귀엽게 꾸며줬어. 귀여운 가로 스트라이프 미니 티셔츠 드레스에 하얀 컨버스로 완성한 캐주얼 패션이야. 오버사이즈 또는 배트윙 블라우스에 멜빵이 달린 롬퍼로 시크하면서 귀여운 '큐티섹시' 룩을 완성했어. 가끔은 원피스 하나로도 충분하지!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스니커즈로 심플한 캐주얼 완성. 심플한 흰 티셔츠에 머스터드 플리츠로 여름 느낌 제대로 낸 러블리한 패피! 섹시한 몸매를 뽐내는 켄달 제너의 타이트한 원피스도 도트무늬 패턴이 톡톡 튀는 상큼함을 더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오버사이즈의 블루 컬러 그래픽 티셔츠에 흰 미니 데님 스커트, 그리고 베이비 블루 스니커즈로 상큼하게 완성한 캐주얼 룩. 더운 여름 입기 좋은 오렌지 컬러 스트라이프 캐미솔에 섹시한 핫팬츠, 딴 머리까지 더해주면 캐주얼하고 편안한, 귀여운 여름 코디가 만들어져. 귀여운 라인과 프릴이 돋보이는 흰 베이비돌 원피스를 캐주얼하게 입어 귀엽게 꾸며주기. 패피들의 귀여운 여름 코디, 잘 봤어? 여름엔 더 자신있게 귀여운 스타일도 소화해보자! 다음엔 더 상큼한 패션으로 돌아올게. 그때까지 안녕~
시크하고 모던한 여름스타일링을 찾는다면 여기!
안녕! 픽클이 추천하는 오늘의 스타일링! 이번에 같이 볼 주제는 시크모던 스타일이야.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워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는 스타일링이지. 무더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해 질 것 같은 시크모던 스타일 코디 속으로! 다들 함께 출발해 볼까? 딱 붙는 탑에 루즈한 와이드팬츠의 코디! 이렇다 시선을 끄는 포인트가 없어도 전체적으로 모던한 멋이 시선을 끌어. 선글라스를 같이 코디하면 더욱 완벽!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만큼 모던하면서 시크한 느낌도 없지? 차이나 카라로 깔끔함을 살리고 하얀색의 셔츠가 패턴있는 하의도 무리없이 잘 받쳐주지. 마찬가지로 화이트/블랙의 조합이야! 독특한 디자인의 와이드팬츠가 마치 스커트가 휘날리는 느낌이 들지? 가방과 샌들은 블랙으로 맞춰서 더욱 깔끔하네! 카키색 셔츠에 숏팬츠의 조합! 자연스럽게 걷어올린 소매와 팬츠의 셔링 디테일이 포인트! 캐주얼하게도 보이지만 멋스러운 디자인의 신발을 코디해서 모던한 느낌이 느껴지지. 상하의 모두 화이트로 맞춘 코디! 사선으로 늘어뜨린 목걸이를 코디해서 색다른 느낌이지? 그리고 신발과 선글라스의 색을 맞춰서 독특하면서도 모던적인 느낌을 줘. 블랙앤 화이트! 거기에 상 하의를 모두 몸매에 딱 맞는 핏으로 입으니 더욱 시크한 멋이 살아나지? 가방까지 색을 맞춰서 더욱 느낌을 살렸어. 네이비, 그레이 계열의 색도 블랙 만큼이나 시크한 느낌을 주지. 큰 벨트와 스커트의 긴 슬릿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도 주고있어. 셔츠에 슬랙스 조합만큼 모던한 코디도 없지! 로퍼를 같이 신으니 더욱 그런 느낌이 들지? 핸드백이 아닌 백팩을 메어서 너무 사무적인 차림으로는 보이지 않게 코디했어. 루즈한 나시탑에 가죽질감의 미니스커트의 코디! 스커트의 질감과 상하의 색 조합에서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들어. 상의가 많이 루즈핏일 때는 넣어입으면 좀 더 깔끔해 보일 수 있다는 것! 잊지마! 단추를 풀어 앞을 드러낸 셔츠가 시원해 보이지? 색이 화이트라 더욱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들어. 여기에 연청바지와 선글라스까지 코디하면 모던한 여름스타일링 완성! 루즈한 티셔츠를 앞 쪽만 넣어서 앞 뒤의 느낌이 다르게 코디했어! 높게 허리선을 잡고 힐을 신어서 길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지. 비교적 큰 사이즈의 가방을 들면 전체적으로 여유 있어보이는 코디가 가능! 픽클이 준비한 시크모던한 여름 스타일링은 여기까지야! 다음에는 더 멋진 코디들을 모아서 오도록 할게! 그때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