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Kle
1,000+ Views

와이드팬츠로 만드는 심플한 스타일링!

안녕!
이번에 픽클이 가져온 스타일링은 뭘까!

바로바로 유행하는 와이드팬츠를 활용한 심플한 코디야!
캐주얼한 코디와 마찬가지로 심플한 코디도 활용빈도가 높지?
함께 확인하면서 맘에드는 코디가 있다면 바로 픽!해둬.

그럼 바로 보러 가보자!

깔끔한 하얀 티셔츠에 주황색 와이드팬츠의 조합! 디자인으로 크게 튀는데가 없는데 색깔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어. 가방에 대비되는 파랑색이 들어간 스카프를 매서 포인트를 줬네.


단색으로된 깔끔한 코디만큼 심플한 느낌을 잘 나타내는 코디도 없지? 가방이나 모자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


심플한 코디에는 악세사리도 과하지 않은 디자인의 심플한 걸로 고르면 포인트가 되면서도 코디와 잘 어우러지지.


심플한 악세사리라고해서 꼭 작은 것만 괜찮은 건 아니야. 이렇게 작지는 않은 적당한 크기여도 심플한 메달 디자인이 코디와 잘 어울리지?


앞 쪽에서 셔츠를 묶어 리본으로 포인트를 줬어! 그리고 또다른 포인트는 붉은색 구두일 것 같아. 심플하면서도 살릴 포인트를 잘 살렸어.


하얀 티셔츠를 검은 팬츠에 살짝 넣어입은 심플룩의 기본. 가방으로 포인트 주는 것 잊지마.


한 쪽에서 묶은 매듭이 인상적인 나시탑에 사이드 포켓 디테일이 있는 와이드팬츠의 코디! 신발도 단순한 디자인의 플랫슈즈라 심플한 느낌을 잘 살리고 있지.


검은색의 티셔츠와 하얀 와이드팬츠의 조합! 앞 쪽만 넣어입은 티셔츠 핏이 여유가 넘쳐보이게 해. 연한색의 슈즈와 하얀 와이드팬츠의 색상 덕분에 시선이 짙은 색의 상의로 모아지지?


하얀 티셔츠와 검은색 와이드팬츠! 시선이 짙은 색의 하의로 가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어!



픽클이 준비한 오늘의 스타일링은 여기까지!
심플한 코디가 말은 쉽지만 어떤 식으로 코디를 해야하는 건지 어려울 수 있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픽클은 다음 시간에도 멋진 코디를 모아 올거야!
그럼 안녕~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스타일링으로 여름나기
픽클이야! 안녕! 이번에 같이 볼 여름맞이 스타일링은 바로! 유니크하고 혹은 빈티지한 코디라는 사실!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길 원한다면? 아래의 코디들을 참고하면 좋을거라구! 그럼 같이 보러가자, 고고! 마치 망사같아보이기도 하는 체크패턴 원피스! 퍼프형태의 소매디테일에도 눈이가지? 신발에도 체크무늬가 있어서 더욱 유니크함을 더해줘. 캐주얼한 코디에 어울릴 것 같은 힙색을 허리에 착용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목을 감싸는 홀터넥 나시탑에 와이드팬츠의 조합! 단정한 느낌의 상의와 여유로운 느낌의 하의, 서로다른 스타일이 어울리니 색다른 느낌이야. 독특한 색 조합의 세로 스프라이트 숏팬츠! 스프라이트 패턴에 있는 붉은색과 비슷한 계열의 색상인 상의를 코디해서 어느정도 안정감을 주면서도 시선을 하의에 집중하게 해 줘. 프릴 랩스커트가 탁 트인 느낌을 줘서 보기만해도 시원해 지는 것 같지? 언밸런스 기장으로 유니크해! 상의는 무난한 그레이 티셔츠를 조합했어. 뷔스티에와 아일렛 디자인이 결합된 독특한 나시탑! 색상도 연 핑크라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지? 여기에 밀리터리 패턴의 바지를 조합해서 유니크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코디 완성! 주의색으로도 자주 사용되는 노란색은 사람의 시선을 잘 끄는 색이야! 신발도 비슷한 색상으로 코디해서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지? 하의에 시선이 잘 집중되도록 상의는 무난한 회색 티셔츠를 코디하고 스커트 디테일이 잘 보이도록 살짝 넣어입었어. 청순해 보이는 코디에 버클 디테일이 화려한 부츠의 조합! 독특하면서도 유니크한 멋이 있지? 플라워패턴의 원피스는 화사한 느낌을 많이 주면서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 신발까지도 화사한 색상을 신었어. 이쯤되면 안 쳐다보는게 이상한거 아닐까? 화사하고 유니크한 코디 완성! 소녀스러운 원피스에 운동화의 조합! 같은 화이트 계열이라 어긋나지는 않으면서도 언밸런스하고 유니크한 코디의 느낌이 들지? 픽클이 준비한 오늘의 코디는 여기까지야! 오늘도 좋은 코디팁이 되었을까? 모두들 위의 코디를 참고해서 즐거운 패션피플 라이프를 즐기도록 해! 그럼 다음 시간에 다시 돌아올게! 안녕~
데일리로 입기 편한 심플코디 추천!
안녕! 스타일링의 완성을 도와주는 픽클이야! 청순한, 섹시한, 캐주얼한... 많은 컨셉이 있지만 가끔은 심플한 코디가 어떨까? 뭐 입을까 하는 고민을 버리고 편하고 심플하게! 그럴 때 도움이 되는 심플한 코디들을 모아봤어. 함께 확인해 보자구! 심플함의 대명사! 청바지에 하얀 티셔츠! 여기에 롤업으로 포인트 주는거 잊지마? 체크무늬 하의와 하얀 티셔츠가 깔끔하게 잘 어울리지? 같은 무늬의 벨트로 리본을 매서 포인트를 줬어. 하트넥 나시탑에 와이드팬츠의 조합.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야. 갈색 샌들과 연갈색 가방으로 통일성도 높이고 있어. 흰색 티셔츠 만큼이나 검은색 티셔츠도 청바지와 잘 어울리지! 딱 맞는 핏으로 더욱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고있어. 무난한 배색만큼 심플한 느낌 내기에 쉬운 것도 없지! 그런 의미에서 루즈핏의 흰 티셔츠와 브라운 팬츠의 조합은 정말 딱이지? 가방과 신발까지 비슷한 색으로 맞춰서 더욱 안정감을 주고있어. 화이트 와이드팬츠를 코디해서 상의와 색을 맞췄어! 포인트 아이템을 하지않고 이대로도 깔끔하고 멋진 느낌이야. 포인트를 살린 디테일한 디자인이 있더라도 색상이 주는 안정감이 있지? 튀지않는 색의 가방과 신발로 심플한 코디 완성이야! 루즈한 티셔츠에 청색 와이드팬츠의 조합! 티셔츠 앞부분을 넣어입어서 좀 더 비율을 살리고 심플한 느낌이 들어. 픽클이 모아본 심플한 코디는 오늘은 이걸로 마무리! 데일리 코디 고민하기 싫은 날, 이런 심플한 조합으로 입어보는 걸 추천할게! 그럼 다음에 모아올 스타일링을 기대해줘!
청순한 느낌의 그대에게 어울리는 와이드팬츠 모음
안녕 여러분~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오늘은 혹시 와이드팬츠라면 키크고 시크한 스타일의 사람들이나 입는 옷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러블리한 느낌에 착붙인 와이드 팬츠 코디를 가져왔어! 그럼 얼른  코디 보러 가보자! 리본 끈의 크롭 탑에 잘 어울리는 말린 장미 컬러의 세로 스트라이프 팬츠야. 귀여운 카라 셔츠에 잘 어울리는 베이비 핑크의 하이웨스트 팬츠. 하늘하늘한 프릴이 달린 블라우스에 너무 잘 어울리는 와이드 크롭 진! 프릴이 달린 오프숄더 블라우스의 여성스러움을 한껏 올려주는 화이트 컬러의 롱 와이드팬츠 오픈해서 입은 러블리한 블라우스 탑에 살짝 시크함을 더하는 블랙 와이드 팬츠 하늘하늘한 소매의 베이지 탑에 잘 어울리는 일자핏 롱 와이드 팬츠 와이드 팬츠는 아니지만 여리여리,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 컬러의 린넨과 허리 벨트가 있는 점프수트. 민무늬의 흰 티에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리본이 달린 하이웨스트 와이드 팬츠!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루즈한 오프숄더에 멋을 더하는 블랙 와이드팬츠. 마지막으로, 러블리한 아이보리 반팔 블라우스와 함께 입는 밝은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팬츠까지. 청순, 러블리한 느낌에  잘 어울리는 와이드팬츠 코디, 잘 봤어? 혹시나 와이드팬츠는 시크하다고만 생각했었다면, 한번 러블리하게 입어보자구. 그럼 다음엔 더 러블리한 코디로 돌아올게~ 그때까지 안녕!
테니스 헤리티지의 정수, 라코스테 ‘헤리티지 팩’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의 DNA인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헤리티지 팩’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기존 브랜드 아카이브에 있던 3개의 오리지널 모델이 새롭게 재해석된 이번 라코스테 풋웨어 '헤리티지 팩'은 르네, 지-80, 브이-울트라 3가지 제품으로 구성, 모두 클래식한 비주얼을 띄고 있으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가미해 완성도를 높였다. 각 제품이 가진 상세한 정보는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르네 첫 번째 아카이브 스타일 르네(RENE)는 전설적인 테니스 챔피언이자 라코스테 창립자인 르네 라코스테(Rene Lacoste)가 1963년에 만든 최초의 테니스 슈즈를 재현했다. 헤링본 캔버스 갑피에 벌커나이즈 솔을 사용해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하며, 전체적으로 심플한 구성에 발뒤꿈치의 악어 로고 포인트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80 두 번째 아카이브 스타일 지-80(G 80)은 1987년 프로 테니스 선수들을 위해 디자인된 클래식한 코트 슈즈를 데일리 스니커즈 스타일로 재현했다. 오리지널 모델과 마찬가지로 빈티지한 ‘LACOSTE TENNIS’ 라벨, 스니커즈 내부 안창에 전면 프린트된 'L' 로고 포인트, 옆면의 그린 크록 로고, 그리고 스트링 쪽에 부착된 ‘하드코트’라고 표시된 택이 클래식한 테니스 디테일을 여지없이 보여준다. 또한, 트레드 패턴 중창을 가미해 뛰어난 통기성과 최적의 착화감을 자랑한다. 브이-울트라 마지막 아카이브 스타일 브이-울트라(V-ULTRA)은 2000년에 나온 코트 모델을 재현해 볼드하고 청키한 실루엣에 힐탭의 웨빙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스니커즈로 탄생했다. 천연가죽 갑피에 아웃솔의 내구성 강화를 위해 추가 패드를 덧대 오리지널 모델보다 강화된 기능성을 자랑한다. 스포티한 화이트와 그린 컬러 조합과 옆면의 그린 크록 로고가 레트로 무드를 가미하며, 라코스테의 시그니처인 펀칭 디테일은 테니스 라켓의 그립을 떠올리게 한다. 테니스 헤리티지의 정수가 담긴 라코스테 ‘헤리티지 팩’은라코스테 일부 매장 및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모스와 슈즈 멀티샵 ABC마트 일부 매장, 그리고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lacoste.com/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블랙티셔츠를 활용한 섹시한 코디방법!
안녕! 오늘 같이 볼 스타일링은 블랙 반팔티를 이용한 섹시 코디야! 섹시하고 해서 레드만 떠올리는 사람 없지? 잘만 코디하면 블랙만큼 섹시한 느낌을 많이 주는 색이 없을 정도야! 그럼 바로 아래에서 같이 확인해 보자구! 허리라인을 잘 보여주는 크롭티! 간단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잘 주지! 하의는 와이드 진으로, 시선이 좀 더 허리로 모이게끔 도와줘서 더욱 섹시한 효과를 더해주고 있어. 가슴 아래 쪽 까지 떨어지는 크롭티에 딱 붙는 반바지 코디! 스포티하면서도 딱 붙는 라인과 시원하게 드러난 허리가 섹시한 느낌을 준다구. 크롭티에 디스트로이드진! 그것도 시원하게 찢어진 디자인 사이로 보이는 다리가 시원해 보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더하고 있네. 허리라인을 딱 맞게 잡아주면서도 허벅지 위까지 깊게 파인 슬릿 디자인의 스커트와의 코디! 꼭 허리가 드러나야지만 섹시한게 아니라구! 긴 기장의 블랙 티셔츠에 시스루 스타킹의 코디. 스타킹의 사선 패턴이 시선을 잡으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잘 살렸지? 몸매에 자신이 있다면 딱 맞는 크롭티에 청바지 조합을 추천할게! 코디 자체만으로도 섹시한데 살짝 보이는 복근이 섹시함을 더해준다구! 큼직한 악세사리 또는 독특한 구두와의 코디도 추천해! 블랙 티셔츠에 코랄색 미니스커트의 조합! 사랑스러운 색의 하의지만, 선글라스와 가방, 신발까지 모두 블랙으로 코디하니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강하지? 블랙 티셔츠를 활용한 시크, 모던한 코디들은 여기까지!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려나? 앞으로도 일상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모아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줘! 그럼 안녕!
해외 패피들이 오렌지색 티셔츠 소화하는 법
안녕 여러분~ 오늘은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패피들의 패션을 준비해봤어~ 오렌지 컬러라고 하면 일단 얼굴 컬러에 따라 소화하기 힘들기도 하고, 어울리는 옷을 찾기도 딱히 쉽지 않잖아? 그래서 알아봤지. 오렌지색 티셔츠가 패피들의 손에서 어떻게 입기 좋은 잇템으로 탄생하는지 말이야! 그럼 어서 보러 가보자구~ 고고! 오렌지색 티셔츠에 같은 오렌지색 스커트를 매치, 나머지 아이템들은 오렌지와 잘 어울리는 블랙으로 엣지있게 입었어! 오렌지 컬러 자체가 튀는 만큼 오렌지 티셔츠에 심플한 청바지, 블랙 컨버스와 선글라스로 미니멀하게! 나이키 티셔츠를 크롭 티로 데님과 스포티하게 입어주기~ 오버사이즈의 빈티지 티와 여유가 있는 찢어진 블랙 데님, 블랙 어글리슈즈로 빈티지한 캐주얼 스트릿 완성. 오렌지색 오버사이즈 티를 원피스로 입어주고, 피쉬넷 스타킹과 운동화, 야구모자로 스포티한 힙합 스타일로 꾸며줬어. 힙한 그래픽 티에 힙한 보이프렌드 진 힙한 하이 탑을 신어준 카일리 제너도 여기! 그래픽 티를 크롭으로 묶어 입어주고. 찢어진 디테일이 많은 디스트로이드 데님과 벨트로 섹시하게 완성한 캐주얼이야. 캐주얼하게 입은 오렌지 티셔츠와 딱 맞는 오렌지 컬러로 메이크업 해주는 센스. 캐주얼한 오렌지 크롭 탑과 스터드 디테일의 벨트와 입어준 디스트로이드 데님 핫팬츠, 캐주얼엔 빠질 수 없는 하이탑 컨버스로 마무리했어. 캐주얼한 레터링 티에 데님 미니 스커트, 워커/첼시부츠로 편안하고 심플한 캐주얼로 꾸며보자. 유니크한 그래픽 티에 심플한 빈티지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매치해주기. 블랙컬러의 그래픽이 그려진 오렌지 티셔츠에 힙한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 백까지 블랙으로 매치하면 지루하지 않은 깔맞춤 패션이 됩니다. 페플럼 소매의 오렌지 탑에 허리선을 강조하는 섹시한 블랙 데님 스커트! 거기에 힙한 선글라스, 링 디테일이 인상적인 숄더백으로 엣지있는 룩으로 꾸며줬어. 캐주얼한 티셔츠에 플로럴 롱 스커트, 오렌지 컬러가 살짝 들어간 나이키 운동화로 믹스매치한 유니크 패션. 오버사이즈 그래픽 티를 티셔츠 드레스로 입어준 캐주얼 스트릿 패션. 긴팔 크롭 티와 빈티지한 데님, 스니커즈로 레트로 느낌이 나게 꾸며줬어! 오늘의 오렌지 테마 코디, 어땠어? 시크하기도, 귀엽기도, 섹시하기도 한 다양한 코디, 이젠 힙한 오렌지로 완성해보자! 다음엔 더 힙한 컬러로 돌아올게. 그때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