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Kle
5,000+ Views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스타일링으로 여름나기

픽클이야! 안녕!

이번에 같이 볼 여름맞이 스타일링은 바로!
유니크하고 혹은 빈티지한 코디라는 사실!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길 원한다면?
아래의 코디들을 참고하면 좋을거라구!
그럼 같이 보러가자, 고고!

마치 망사같아보이기도 하는 체크패턴 원피스! 퍼프형태의 소매디테일에도 눈이가지? 신발에도 체크무늬가 있어서 더욱 유니크함을 더해줘. 캐주얼한 코디에 어울릴 것 같은 힙색을 허리에 착용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목을 감싸는 홀터넥 나시탑에 와이드팬츠의 조합! 단정한 느낌의 상의와 여유로운 느낌의 하의, 서로다른 스타일이 어울리니 색다른 느낌이야.


독특한 색 조합의 세로 스프라이트 숏팬츠! 스프라이트 패턴에 있는 붉은색과 비슷한 계열의 색상인 상의를 코디해서 어느정도 안정감을 주면서도 시선을 하의에 집중하게 해 줘.


프릴 랩스커트가 탁 트인 느낌을 줘서 보기만해도 시원해 지는 것 같지? 언밸런스 기장으로 유니크해! 상의는 무난한 그레이 티셔츠를 조합했어.


뷔스티에와 아일렛 디자인이 결합된 독특한 나시탑! 색상도 연 핑크라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지? 여기에 밀리터리 패턴의 바지를 조합해서 유니크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코디 완성!


주의색으로도 자주 사용되는 노란색은 사람의 시선을 잘 끄는 색이야! 신발도 비슷한 색상으로 코디해서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지? 하의에 시선이 잘 집중되도록 상의는 무난한 회색 티셔츠를 코디하고 스커트 디테일이 잘 보이도록 살짝 넣어입었어.


청순해 보이는 코디에 버클 디테일이 화려한 부츠의 조합! 독특하면서도 유니크한 멋이 있지?


플라워패턴의 원피스는 화사한 느낌을 많이 주면서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 신발까지도 화사한 색상을 신었어. 이쯤되면 안 쳐다보는게 이상한거 아닐까? 화사하고 유니크한 코디 완성!


소녀스러운 원피스에 운동화의 조합! 같은 화이트 계열이라 어긋나지는 않으면서도 언밸런스하고 유니크한 코디의 느낌이 들지?


픽클이 준비한 오늘의 코디는 여기까지야!
오늘도 좋은 코디팁이 되었을까?
모두들 위의 코디를 참고해서 즐거운 패션피플 라이프를 즐기도록 해!

그럼 다음 시간에 다시 돌아올게! 안녕~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픽클 픽! 여름 캐주얼 꿀조합 TOP 12
안녕 여러분~  오늘 가져온 코디는 여름에 놀러갈때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예쁜 코디들이야. 시원하고, 캐주얼인 만큼 편안한  코디들을 모아봤어. 가서 살펴볼까? 귀엽고 편안한 크롭 티 + 벨트 + 미니 데님 팬츠 + 컨버스/스니커즈 스파게티 스트랩 미니 원피스 + 스니커즈/어글리슈즈 + 배스킷 백 스트라이프 미니 원피스 + 배스킷 백 + 골드 쥬얼리 화이트 티셔츠 + 하이웨스트 스트라이프 반바지 + 가죽 크로스바디 백 화이트 탑/캐미솔 + 하이웨스트 스트라이프 팬츠 + 스니커즈 + 가죽 크로스바디 백 스트라이프 티셔츠 + 버건디/레드 데님 미니스커트 + 블랙 뮬/슬립 온/샌들 + 블랙 크로스바디 백 그래픽 티셔츠 + 보이프렌드 진 + 매칭되는 컬러의 운동화 + 크로스바디 백 화려한 컬러의 도트 티셔츠 + 빈티지 청반바지 + 선글라스 뷔스티에 탑/캐미솔/블라우스 + 빈티지 슬림 핏 청바지 + 샌들 힐 + 화려한 골드 쥬얼리 + 배스킷 백 귀여운 패턴의 랩 원피스 + 스니커즈 + 크로스바디 백 화이트 뷔스티에 탑 + 카키 하이웨스트 린넨바지 + 화이트 슬립 온 + 크로스바디 백 크롭 탑 + 플로럴 하이웨스트 와이드팬츠 + 스니커즈/운동화 + 숄더백 여름코디 꿀조합 잘 봤니? 아침에 뭘입을지 고민된다면 픽클의 캐주얼 꿀조합을 참고해서 예쁘게 입어보자! 다음엔 더 유용한 꿀팁으로 가져올게. 그때 봐~ 안녕!
발볼, 발등이 커서 신발 고르기 힘든 사람들을 위한 꿀팁
발볼이 넓은 사람들은 오른쪽 처럼 신발이 편하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왼쪽이 예뻐서 회사들이 보통 왼쪽 처럼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발볼이 넓은 사람들은 억지로 오버사이즈로 신거나 그러는 경우가 많다. 발볼이 넓은 사람들이 신어야 할 신발 선택에 대해 알아보자.  번역은 내가 대충했다. 신발 이름 뒤에 2E나 4E가 들어가면 엄청 넓은 발볼로 나오는 거라고 보면 된다. 거의 모든 대부분의 신발은 B나 E로 나온다. 평소 너희들이 신발 매장가서 카운터 직원이나 아줌마들에게 발볼 넓은거 없어요? 라고 물어봐도 1E짜리 밖에 없다. 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오버사이즈 해서 신었던 사람들 많을 거라 본다. 이것도 대충 번역했다. 일반적으로 성별에 따라 권장되는 발볼 넓이 및 신발 고르는 방법인데 여자는 2E, 남자는 4E를 골라. 자기 발을 줄자로 "뒷꿈치에서 엄지발가락 끝" 길이를 재라 거기서 사이즈 한단계만 올려서 신발 주문해. 예) 발 길이가 딱 260이면 4E 265mm 신발을 주문 정말 앵간해서는 발볼 넓다고 해도 정사이즈에서 +1 (5mm 업) 하면 불편함은 없다. 이것도 번역했다. 발볼과 발등에 따라 다르다. 2E와 4E는 발볼 넓이는 같으나 발등 높이가 4E가 더 높아.  6E는 탈인간들 피지컬 발을 가진 사람들이 신는 사이즈니 거의 99%의 사람들은 4E에서 정리된다. 4E 운동화를 파는 브랜드는 아디X스, 나X키, 아식X, 언더X머, 뉴발란X 이렇게 있으니 재량껏 주문해. 출처 발볼 넓고 발등도 높아서 길이 긴 신발 신느라 싫었는데 이거 개꿀팁이네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다고??? 핫한 쇼룸 ★
안녕 크루들~ 지난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이번엔 SNS에서 난리 난 브랜드별 쇼룸을 가져왔음!!! 아직 플래그십스토어 컨텐츠를 안봤다면!!! 정독!!! (https://vin.gl/p/3863507?wsrc=link) 쇼룸에 구경만 갔다가 자동으로 지갑이 열린다고 하던데… 그래?? 어떤 곳이 있는지 어디 한번 보자고!!! ㅋㅋ 드파운드~~ 알지알지~ (잘난척ㅋ) 에코백으로 엄청 유명하잖아? 김나영, 강민경, 오연서에 이어 레드벨벳 슬기가 애용한다고 하지?? 1층은 쇼룸이고 2층은 카페로 되어 있음!! 가구 몇 개는 진짜 파리에서 사왔다고 하던데~ ㅇㅁㅇ! 와 테라스 미쳤다;;; 여기가 1층 쇼룸!! 드파운드의 모든 제품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디피되어 있지!! 주말엔 웨이팅으로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니 눈치싸움 잘하자!!! ㅋㅋㅋ 잠깐!!! 추가로 정말 다양한 수제 디저트들이 카페에 있으니 맛보는 것도 놓치지 않기~~~~ㅎㅎ 다음은 가로수길에서 아니 우리나라에서 가장 힙한 편의점이지!! 사실 다양한 제품을 파는 편의점 컨셉의 편집샵이라고 보면될 듯 아싸들도 다 가봤다는 더 현대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음!!! 과자, 커피, 음식, 술, 치약부터 인테리어 소품도 판매중이라굿!!! (가격은 편의점이 아님…ㅋㅋㅋ) 한남동에서 핫한 도넛, 올드페리도 판매중!! 하지만 가장 빨리 판매되는 품목 중에 하나…ㅠㅠ 뉴욕 골목에 있는 작고 뭔가 그… 아 표현이 안되네ㅋㅋㅋ 무튼 그런 느낌으로 이뿌다 이말씀이야~~~ 최근 SNS속 음식사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그릇 중에 하나로 저기에 사과 한조각 올려도 아주 갬성이 그냥~~ 음... 내가 에어팟케이스를 직접 써봤는데 내구성과 디자인 인정!!! 이쁜 값을 한다고 해야하나? 그릇치고 가격은 좀 있는 편이야 하지만 가격이 있어도 품절대란으로 구하기는 하늘에 별따기…ㅜㅜ 어때?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퐝퐝 들어~~~?? (난… 이미 지름신……) 시작은 카페로 끝은 쇼룸으로~MK2 카페러버들은 종로에 있는 MK2를 알텐데~ 빈티지 가구를 모으다 결국 쇼룸까지 차린 케이스지!! 정말 다양한 가구와 소품들이 즐비해 있다던데, 인테리어를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는 크루들이 있다면 꼭~ 방문하는 걸 추천함!!! 이곳이 바로 종로에 있는 MK2 카페, 다양한 화보 촬영장소로 유명한 곳이라 여러 잡지에서 많이 소개 된다고 해! 와 구경하는 동안 진짜 지갑 살짝 살짝 열림 ㅋㅁㅋ 오늘 소개한 쇼룸은 우리 크루들만 알고 있긔~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시크하고 모던한 여름스타일링을 찾는다면 여기!
안녕! 픽클이 추천하는 오늘의 스타일링! 이번에 같이 볼 주제는 시크모던 스타일이야.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워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는 스타일링이지. 무더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해 질 것 같은 시크모던 스타일 코디 속으로! 다들 함께 출발해 볼까? 딱 붙는 탑에 루즈한 와이드팬츠의 코디! 이렇다 시선을 끄는 포인트가 없어도 전체적으로 모던한 멋이 시선을 끌어. 선글라스를 같이 코디하면 더욱 완벽!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만큼 모던하면서 시크한 느낌도 없지? 차이나 카라로 깔끔함을 살리고 하얀색의 셔츠가 패턴있는 하의도 무리없이 잘 받쳐주지. 마찬가지로 화이트/블랙의 조합이야! 독특한 디자인의 와이드팬츠가 마치 스커트가 휘날리는 느낌이 들지? 가방과 샌들은 블랙으로 맞춰서 더욱 깔끔하네! 카키색 셔츠에 숏팬츠의 조합! 자연스럽게 걷어올린 소매와 팬츠의 셔링 디테일이 포인트! 캐주얼하게도 보이지만 멋스러운 디자인의 신발을 코디해서 모던한 느낌이 느껴지지. 상하의 모두 화이트로 맞춘 코디! 사선으로 늘어뜨린 목걸이를 코디해서 색다른 느낌이지? 그리고 신발과 선글라스의 색을 맞춰서 독특하면서도 모던적인 느낌을 줘. 블랙앤 화이트! 거기에 상 하의를 모두 몸매에 딱 맞는 핏으로 입으니 더욱 시크한 멋이 살아나지? 가방까지 색을 맞춰서 더욱 느낌을 살렸어. 네이비, 그레이 계열의 색도 블랙 만큼이나 시크한 느낌을 주지. 큰 벨트와 스커트의 긴 슬릿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도 주고있어. 셔츠에 슬랙스 조합만큼 모던한 코디도 없지! 로퍼를 같이 신으니 더욱 그런 느낌이 들지? 핸드백이 아닌 백팩을 메어서 너무 사무적인 차림으로는 보이지 않게 코디했어. 루즈한 나시탑에 가죽질감의 미니스커트의 코디! 스커트의 질감과 상하의 색 조합에서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들어. 상의가 많이 루즈핏일 때는 넣어입으면 좀 더 깔끔해 보일 수 있다는 것! 잊지마! 단추를 풀어 앞을 드러낸 셔츠가 시원해 보이지? 색이 화이트라 더욱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들어. 여기에 연청바지와 선글라스까지 코디하면 모던한 여름스타일링 완성! 루즈한 티셔츠를 앞 쪽만 넣어서 앞 뒤의 느낌이 다르게 코디했어! 높게 허리선을 잡고 힐을 신어서 길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지. 비교적 큰 사이즈의 가방을 들면 전체적으로 여유 있어보이는 코디가 가능! 픽클이 준비한 시크모던한 여름 스타일링은 여기까지야! 다음에는 더 멋진 코디들을 모아서 오도록 할게! 그때까지 안녕~
섹시한 코디로 여름나기
안녕! 이번에 픽클이 가져온 스타일링은 바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코디들이야! 사람들이 어떤 조합으로 섹시한 코디를 완성했는지 궁금하지않아? 그럼 바로 확인하러 가 보자! 가느다란 끈이 인상적인 나시탑과 미니스커트를 조합했어. 스커트의 큰 묶음모양 디테일이 시선을 잡아서 너무 밋밋한 느낌이 들지 않게 해 주지. 신발의 스트랩이 상의의 나시탑 끈과 비슷해서 뭔가 안정적인 느낌이 들지? 뷔스티에와 분홍색 미니스커트의 조합! 뷔스티에는 디자인 자체로도 섹시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아이템이야! 티셔츠 가운데를 가르는 트임과 그 트임을 잡아주는 아일렛 디자인이 인상적인 코디네. 깊게 파인 트임이 섹시한 느낌을 강하게 주고있어. 가슴 바로 위까지 내려온 디자인의 원피스야!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가 보는 사람에게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구. 넥라인이 허리라인까지 깊게 파인 디자인과 다리를 시원하게 내 보이는 스커트 가운데 트임! 이 두 가지 만으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데 충분하지? 가슴 위쪽까지 내려온 디자인과 몸의 라인을 잘 보여주는 딱 맞는 핏의 원피스! 몸의 라인을 드러내는 것 만큼 섹시하게 보이는 게 또 없지. 언밸런스한 사선 오프숄더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코디! 색상은 검은색으로 통일해서 안정감을 높였어. 스커트의 지퍼디테일이 단조로운 느낌을 들지 않도록 도와주지. 신발까지도 블랙으로 통일하고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어. 튜브탑에 스프라이트패턴의 와이드팬츠의 조합! 다리가 길어보이면서도 여유롭게 보이지? 검은색 튜브탑에 스프라이트 팬츠의 조합이 깔끔한 느낌이지? 살짝 드러난 허리가 섹시한 느낌을 더해줘. 상하의 모두 하얀색으로 맞춘 코디! 색 때문에 청순해 보이면서도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와 허리가 섹시한 느낌을 강조해줘. 높은 구두를 신어서 더욱 더 섹시한 느낌 UP! 픽클이 준비한 여름맞이 섹시한 스타일링은 여기까지야! 점점 더 무더워져만 가는 여름. 덥다고 지쳐있지 말고 시원하고 섹시한 코디로 맞춰입고 시원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그럼 다음 코디도 기대해 줘!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