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unyeong41
500+ Views

방탄노래중에 뭔노래 젤 좋아해요?

#방탄
8 Comments
Suggested
Recent
방탄이들의 속마음을 들을수있는 born singer이요!
@gdoyeon90 오오 , 그 갓 띵곡 그거도 좋은곡이죠! 저 그거 듣고 울었어요
무엇을 골라야할지 모르겠다....무엇을 골라야할지 모르겠지만 굳이 하나를 뽑으라면...저는 Answer: Love Myself 이요!! 가사 하나하나에서 굉장히 위로 받고 그랬었어요 ㅠㅠㅠㅠ
저도 이노래 좋아오!! 가사가 이뻐요!
저는 매직샵이요!!!!!!!✨✨✨
매직샵 띵곡이죠 ..!
맞아요!!>•<
진짜 위로 엄청 되는 노래~~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ARMY 배지 달고 앨범 받자!
2019년 4월 12일,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로 컴백을 했습니다! 게다가, 컴백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이 해낸일.txt -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전세계 MV 중 1억뷰 최단 기록 (37:37) - 새 앨범 전세계 86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 - 비영어권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SNL에서 컴백 무대 -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Halsey와 함께 퍼포머로 확정 등등... 이게 다 대한민국의 단일 아티스트가 해낸 일이라니! 빙글코리안의 덕심까지 뻐렁치는 이 순간, #방탄소년단 커뮤니티에서 풍악을 올리고 있는 빙글러들을 보며 결심 했습니다. 빙글도, 표현하고 말겠어, 마음 속 깊이 품은 사랑ㅇ... 아니 응원의 마음을! 빙글 #방탄소년단 커뮤니티와 함께 하는 본격 덕심 뿜뿜 이벤트 ARMY 배지 달고 앨범 받자! 빙글에서는 공식 ARMY가 아니어도 덕심만 가득하다면 모두 ARMY 배지를 달 수 있습니다. 'ARMY' 크립토배지를 받고 프로필을 꾸며 보세요. 내 프로필을 방문하는 누구나 내가 ARMY임을 알 수 있게 된답니다. >> ARMY 배지 받는 방법 (Click) Thanks to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프레지던트 @Bbangttan0613 미처 앨범을 구하지 못했거나 원하는 포토카드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아미들은 주목하세요! 아래 미션을 모두 달성하고 방탄소년단을 널리 알린 빙글러들 중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 개수를 채우기 위한 무의미한 댓글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 - MAP OF THE SOUL : PERSONA (Ver.1,2,3,4 패키지) 1명 - MAP OF THE SOUL : PERSONA (Random) 5명 + 어쩌면... 친필 싸인 씨디? (매우 노력중) 선정 기준 미션을 모두 완료한 빙글러들 중 추첨 (작성한 카드와 댓글 수, 공유 숫자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 집니다!) 이벤트 기간 2019년 4월 22일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 2019년 4월 23일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바로가기 Tip! 빙글 카드는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우선 빙글에 가입을 해야 한답니다! 가입 후 빙글 앱과 PC를 이용한 빙글 웹에서 카드 작성이 가능해요 :) 1. 앱에서 작성하기 2. 웹에서 작성하기
미국 학부모들에게 BTS란?
Cos ah ah I’m the stars tonight 오늘 내 기분은 별들 속에 있는 것 같아 So watch me bring the fire and set the night alight 내 안의 불꽃들로 이 밤을 찬란히 밝히는걸 지켜봐 Shoes on get up in the morn 아침에 일어나 신발을 신고 Cup of milk let’s rock and roll 우유 한 모금 마시고 이제 한 번 시작해 볼까 King Kong kick the drum rolling on like a rolling stone 킹콩이 가슴을 치듯 드럼을 크게 쳐봐 Sing song when I’m walking home 집으로 걸어가며 노래를 불러 Jump up to the top LeBron 정상까지 뛰어 오르는 거야, 르브론 제임스처럼 Ding dong call me on my phone 딩동, 나에게 전화해 Ice tea and a game of ping pong 아이스티 한 잔과 탁구 한판 어때? - Dynamite There's always something that's standing in the way 항상 방해하는 무언가가 있지 But if you don't let it faze ya 하지만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You'll know just how to break 어떻게 이겨내는지 넌 알게 될 거야 Just keep the right vibe yeah 그냥 좋은 분위기 그대로  'Cause there's no looking back 뒤돌아 볼 일은 없으니까 There ain't no one to prove 잘 보여야 할 사람도 없어 We don't got this on lock yeah 그냥 부딪혀 보는 거야 - Permission to Dance 나를 밝혀주는 건 너란 사랑으로 수 놓아진 별 내 우주의 넌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 주는 걸 너는 내 별이자 나의 우주니까 지금 이 시련도 결국엔 잠시니까 너는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밝게만 빛나줘 우리는 너를 따라 이 긴 밤을 수놓을 거야 -My Universe 가사 건전 그 자체 ㅜㅜ 심지어 자존감 지키미 아닌가욥? 카디비 왑같이 매콤 그 자체인 노래들 듣다가 방탄 노래 들으면 여름성경학교 느낌일 것 같네용 ㅎㅎㅎㅎㅎㅎ 실제로 카디비도 딸에게 방탄 노래 들려준다고..ㅎㅎ><
방탄소년단 Speak Yourself in Seoul 콘서트 가고 싶은 사람은 여기 주목!
드디어, Speak Yourself in Seoul 콘서트에 관련된 오피셜 공지가 떴습니다! 위버스를 통해서 팬클럽에 가입되신 분들은 이미 접하셨을 수도 있겠지만...저만 그 공지를 보고 ?_? 해져서 바보된 느낌을 받은건 아니겠죠..? 넌 혼자가 아니란다, 빵따나. 저처럼 헤매이셨거나 아직도 잘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제 머리로 이해한) 콘서트 예매 일정을 들고와봤습니다! 자세한건 위버스 공지를 통해서 나와있으니 저는 대략적인 틀만 설명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혹시 제가 적은게 틀린것같다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좌석별 예매 일정. 빵따니가 직접 만든 콘서트 응모, 예매 일정입니다! 저장은 하셔도 되지만, 불펌/도용/2차가공은 안됩니다 :) 플로어, 1층 좌석 : 8월 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8월 7일 (수요일) 오후 2시까지 위플리 앱 통해서 응모한 분들 중 추첨으로 뽑힘 추첨에서 취소된 표들 및 2,3층 좌석: 9월 25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열리는 팬클럽 선예매와 9월 26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열리는 일반 예매로 예매할 수 있음 플로어, 1층 좌석 안내. (1인 1매, 최대 3회차까지 응모 가능) 1. 당첨 여부를 확인한다. 1차 당첨자 발표 기간 (8/14 수요일 오후 2시 - 8/19 월요일 오후 2시) 그리고 2차 당첨자 발표 기간 (8/22 목요일 오후 2시 - 8/26 월요일 오후 2시) 동안 본인이 위플리를 통해 응모를 하고 당첨을 됐는지 확인해야함. 2차 당첨자는 1차 당첨자 중 취소표가 있는 경우에만 열리니 참고! 2.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인증하고 예매하기. PC 버전 인터파크로 들어가서 위버스/위플리를 통해 팬클럽 가입한것을 인증하고 예매를 할 수 있다니 같은 이름으로 위버스 - 위플리 - 인터파크 - 팬클럽 이름이 되어있는지를 확인해야겠쬬? 2,3층 좌석 안내. (회차별 1인 2매) 1. 공식팬클럽 회원은 선예매를 할 수 있다. 9월 25일 오후 8시에 미리 열리는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일반 예매에 앞서 먼저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때 9월 20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 팬클럽 인증을 해둬야하니 꼭꼭 참고! (9월 16일 오후 1시 59분 전까지 팬클럽에 가입한 사람들만 해당되니 꼭 그전에 팬클럽에 가입하셔야합니다!) 2. 일반예매도 꼭 챙기기. 모든 예매에서 광탈당해도 9월 26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일반예매가 있으니 꼭 포도알이 남아있는지 확인해보기 필독: 유의해야할점, 이거 안지키면 콘서트 당첨되도 못갈수있으니 꼭꼭 읽어보고 숙지하기! 1. 위버스 - 위플리 - 공식 팬클럽 카드 - 인터파크에 나와있는 본인 이름이 모두 동일해야한다. 이 중 하나라도 다른 이름으로 기재되어있는 것이 있으면 콘서트는 못가니 꼭 참고하기. 2. 꼭 콘서트장에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가져가야합니다!!!!!!! 미성년자분들, 저 신분증 없는데여!!! 하지 마시고, 구청이나 동사무소 가셔서 청소년증을 꼭 발급받으셔야합니다!!! https://twitter.com/Priscillale0613/status/1156094915819888640?s=20 여기 보시면 이분이 말하는것처럼, 꼭 기관 들리셔서 청소년증 챙기셔야해요!! 이해하는데도 정말 힘들었는데...분명 이제부터가 전쟁이겠죠....? 정말 이제야 겨우 공식팬되고 첫콘인데 이정도 스케일이라...저 솔직히 많이 놀랐지만...그래도 이번에는 첫번째스텝부터 도전할수있음에 엄청 설레이고 잇답니다...흑흑 ㅠㅠㅠㅠ 이 짤을 보면서 난 저거 시도는 언제쯤해보나 하며 쓴웃음 짓던 시절은 이제 가라구... 우리 빙글러 여러분들도 오늘부터 시작되는 티켓팅 싸움 초입부터 함께 힘내보자구요!! 내가 적었지만 어려운 응모방식,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고고씽해주시거나 저한테 DM으로 물어봐주세요!! 그럼 우리 모두 포도알 쟁취까지 힘내봅시다!!
탄이 아버님이 전하는 탄이 성장기 with 팔불출 삼촌 침침삼촌
어제 새벽, 아니 오늘 새벽이라고 해야겠구나... 갑자기 깜짝 브이라이브를 켠 태태! 팬카페 정회원 등업을 아직도 못한 저로서는...태형이의 깜짝 등장이 갑작스러웠는데...알고봤더니 팬카페에서 오늘 올거라고 예고 하고 라이브를 켰더라구요! 라이브를 키신 동시에 우리 미모 천재 태형이는.... 빵따니를 심쿵사로 가게 할뻔한 귀여움 장착한...연탄이와 함께 출현했습니다... ⊙ܫ⊙  분명 1년 전까지만해도 저렇게 쪼꼬미였던 연탄이었는데 어떻게 저렇게 폭풍성장을 할 수 있는거죠?? 이렇게 쪼꼬미였던 연탄이가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무려 저렇게나 귀염뽀짝한 아가로 폭풍성장을 하였답니다!!  ლ(´ ❥ `ლ)  점점 아버지 닮아서 눈이 초롱초롱 해지는것 같기두 하구 ㅠㅠㅠㅠ 몰라 그냥 귀엽다 카와이해... 하....진짜 귀여워서 죽을것 같다 너무너무 귀엽다 으윽 자기 자신을 괴롭히는 아버지를 무시도 해보고...(탄아 그러는거아니야...너희 아버지는 내가 같은 땅을 밟고도 있지 못할 정도로 슈스란 말이야...너는 매일봐서 모를수도 있는데...) 귀찮지만...아버지의 장단에 놀아나기도 해보고...(탄아...난 너희 아버지의 저 부비부비를 받으면 이번 생애에 소원이 없을 것 같은데 왜 그런표정을 하고 있는거야...) 크와앙 하면서 아버지의 흥미를 더해드리기도 하고...(탄아...그렇게 너의 아버님과 아이컨택하고 있는 너가 부러...버 ㅠㅠㅠㅠㅠㅠ) 침침 삼촌의 귀여움을 받기도 하고 ㅠㅠㅠㅠㅠ 지민아 태형아 나도 너희랑 잘 놀아줄 수 있고 너희가 주는거 진짜 상한거라도 받아먹을 수 있는데 ㅠㅠㅠㅠ 나도 그럴수있는데 ㅠㅠㅠㅠ ༼ ༎ຶ ෴ ༎ຶ༽  이렇게 타니가 재롱을 피우고 한껏 용맹함 (!) 을 시전하고 있을 때 즈음... 우리 구오즈~ 뭐하고 있는고야~~?   ( ͡°⁄ ⁄ ͜⁄ ⁄ʖ⁄ ⁄ ͡°)  진짜 저렇게 꽁냥꽁냥 하고 연탄이 앞에서 그러면...연탄이도 나도 부끄러워 죽어어어  ͡° ͜ʖ ͡°  판사님들, 저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 ͜ʖ ͡⚆   ͡⚆ ͜ʖ ͡⚆  오늘 태태가 올린 영상 + 그리고 타니와 타니 아부지의 갸우뚱 영상! ㅋㅋㅋㅋㅋ자식이기는부모 없다는데 태태 벌써부터 1살 연탄이한테 지는거야?? 둘다 귀여워죽겠어 증말 ㅠㅠㅠㅠ 갸우뚱하는것도 점점 아부지 닮아가는 탄아, 더더욱 아빠랑 삼촌들 사랑 듬뿍 받고 더더욱 행복해지는 댕댕이 되자!! 🐯: 여러부우우운!! KPMA 투표 잊지 않으셨죠!!! 올레 티비 앱 설치하고 무료 투표 2장씩 매일 주어지니까 앨범상, 음원상, 가수상, 그리고 인기상 투표 잊지 말아주세요!! 마마 투표도 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