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Ya
10,000+ Views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2

월요일의 끝자락에 스르륵- 찾아온 시바입니다..헤헤
오늘은 좀 늦었죠? 하루종일 몸도 안좋고 일도 바빴어요 (・Θ・;)
주말에 정말 엄청 덥고 비도 많이 왔죠? 빙글러 여러분은 잘 보내셨나요오!
습하고 푹푹찌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요 🙏


집사야 뭘 보고만 있냐 ( = - ㅅ - =)
빨리 집어주지 않고!
뇸뇸뇸 (`・ω・´) b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재능 모두~~ 보여~~ 주께~~~
후후후 봤냐 인간들아 ٩(`・ω・´)و ҉*
갓댕댕을 찬양하라! ✨



쥔님과 함께하는 썸머 트레이닝! ᕙ(•̀∇ •́‶)ᕗ
읏쨔! 읏쨔! 저랑 같이 하니까 더 재밌쬬? 히히



엄살이 조금 심한 타입의 댕댕이 ε=┏(・ω・)┛
저정도면 소닉 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냥리둥절)



태어나서 처음으로 자기 그림자를 발견한 솜털냥 ❤️
꺄아악!!! 이거 모야!! 이거 모야!!! Σ( ⁰д⁰)
왜 자꾸 내 발을 따라 오는고야!!!!!!!! 폴쨕!!!!



헐리우드 진출을 꿈꾸는 명배우 수달(๑✧∀✧๑)
하나 둘 셋! 빵야! 🔫
- 으앙 쥬금 (´‐ω‐)=з



프래디 독을 만지기 시작하면 위험한 이유.gif
모야 왜 계속 안만져주는거야 (╯⊙ ⊱ ⊙╰ ) =33
빨리 이케이케 만져달라구!!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5 Comments
Suggested
Recent
후 막짤 소리지르는지알고 쫄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녀 저 댕댕이는 엄살부리는게 아니라 하루에 한번은 온다는 댕댕이 특유의 지랄타임이 깊은 빡침과 함께 온거라규! ㅋㅋㅋ
1번에서 넘 안타깝.....ㅋㅋㅋㅋ 냠냠 후룩촤ᆢㅂ촤ㆍㅂ~~~
아니~ 왜용이도 아닌 것이 딸기를 왤케 쟐 먹엇?😆😆😆😍😍😍😘😘😘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4
태풍때문인지 아침부터 비가 많이 왔어요! 모두 출근 잘 하셨나용 ( •̀ᄇ• ́)ﻭ✧ 이제 점심시간인데.. 오늘은 밥도 귀찮고 그냥 누워서 한 숨 때리고 싶네요잉 ㅠㅠ 어제 실수로 에어컨을 씨게 틀어놓고 자는 바람에 몸이 으슬으슬하고 쑤시네염..뿌우.. 다들 냉방병 조심하세욧.. (속닥) 여러분 아시나요.. 펭귄은 사실 아주 흉폭하고 잔인한 녀석이라는 것.... 귀여움으로 무장하고 인간을 없애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요! ಥ_ಥ 조금은 거칠지만 세상 꼼꼼하게 목욕시켜주는 침팬치와 약간 불안하고 부담스러운 인절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면 중간에 힘든지 잠깐 손 쳐다봐옄ㅋㅋㅋ(*ノ▽ノ) 귀엽! 집사야 내가 도와주겠다냥 (ΦωΦ)ﻭ✧ 고마우면 오늘 츄르를 바치거라 냥! 아 왜이러세요. 제 입에 있으면 제 쪽쪽이라고요. 아 건들지 마시라니까. 집안 분위기가 침체된 것 같아 클럽 느낌으로 만들어주겠다. 어떠냐 집사야 기분이 좀 나아지지 않느냐 ^ↀᴥↀ^ 후후 마법부리는 척 하는 주인과 호들갑으로 만렙찍은 댕댕잌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찰떡 궁합이닼ㅋㅋㅋㅋㅋ 장난치는 맛 날듯 o(^▽^)o 너 뭐해..... - 크아앙 공격이다!!!! (`▽´) 으아아앍!!!! 이게 뒤질라고!!!! (ʘ言ʘ╬) 흐에엥..미..미안...ㅎ..ㅐ......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5
왜 아직까지도 목요일인 거죠? (ಥ﹏ಥ) 그리고 제가 왜 아직도 회사에 앉아있는걸까요..? 흐엥 퇴근 소취 (´Д`)!!!!!!!!! 일도 하기 싫고 갑자기 소리지르고 싶은 마음 뿜뿜 ㅇ<-< 요즘 자꾸 부정적인 얘기만 쓰는 것 같아서 죄송하네욧 흑흑 하지만 내 마음이 그런걸 우째요잉 ㅠㅠ 그래도 동물짤 올리면서 초큼 초큼 힐링하는 맛이 삽니다 (´‐ω‐)=з 요즘 댓글이 점점 적어지는 것 같아서 슬프지만..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거겠죠? 헤헤... 여자친구 화 풀어주는 방법.gif 제일 좋아하는 간식 몰래 챙겨주기 (✧≖‿ゝ≖) 사람이나 동물이나 똑같지롱 히히 그냥 내려오면 되잖아 왤캐 가오잡아! 진짜 너무 멋찌자나! 정말! (ノ∀`♥) 설표옵항... 넘후.. 멋쪄여.. 아 내 자린데!!! 내자린데!! 비키라궁!!! (。・ˇ_ˇ・。) - 뭐. (흠칫) 비.. 비켜!!!!! 아 내자리라고!!!!!!! 할쨕 할쨕 (^-人-^)..... - 딸칵!!!!!!!!!!!!!!!!!!!!!! (캔 따는 소리) ^ↀᴥↀ^)!?!?!?!? 집사야!?!?!?!?!? 자 이렇게 넘어오면 돼 아가야 따라해봐 - 읏챠 읏챠 (ฅ'ω'ฅ) 얍! 하이고오오오오오오 울애긔 못하는게 없네에에에엙!!!!!!!!!!!!!!! 주인의 훼이크에 놀아난 댕댕쓰 받아라 환멸의 눈빛!!!!!! ٩(๑`^´๑)۶✧✧✧ 우리 사랑 이대로!!!!!!!!!!!!!!!!٩(๑•̀o•́๑)و 아 우린 삼총사니까 이대로 있어야한다고요!!!!!! - 가운데 : 얘들아.. 쫌... 부담.... 얘들아...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8
내일은 쉬는 날 \(´O`)/ 만세! 만세! 휴일인데 다들 뭐하시나욧? 휴가철이기도 하고 금요일에 연차를 내면 4일이나 놀 수 있어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던데 👀 저는 딱히 계획이 아직 없어요 ㅡ3ㅡ 뿌! 혼자 등산이나 다녀올까 생각하고 있습니땅 히히 땀을 쭉- 뽑고 싶어져서..헤헤 (☉౪ ☉) 쓰러지면 어떡하죠... 후후 귀 만져주는거 너무 좋아 히힠 * ̄∇ ̄ (아무렇지 않을 척) 히힠...우히힠.... 와 하늘에 떠있는 의자당 짱이당 (*´ο`*) 올라가볼까 (흔들) 으어얽......기절 ㅇ<-< 헤헤 안녕하떼여 (ㆁᴗㆁ✿) 저는 쥔님이랑 산책나왔는뎅 오디가떼용? 다 비켜.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나다 ヾ(`・ω・´)ノ (지금은 은퇴하셨다고 합니당) 아 시러 시러 이발하기 싫어여어어어어 (*ノз`*) 으에에 시러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 미용사 : - 씹덕사 - 호다다다다다닫!!!!!! 물놀이 개좋아!!! ꒰( ˵¯͒ꇴ¯͒˵ )꒱ 우핳핳하!!!! - 너 내가 정신사납고 지저분해진다고 물장난 하지 말랬지(ʘ言ʘ╬) .........넵.....뎨둉합니다...... ...............????????????? 너 이샠끼!!!!!!!!!!!!!!!!!!!!!!! - 으헿헤 선물이지롱!!!!!!!!!!!!!!!!!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99
오오 벌써 99편이라니! 내일이면 100편이라고요! 우와아아아아 ☆*。★゚*♪ヾ(☆˃́ ꇴ ˂̀)ノ 오늘도 역시나 세젤귀 동물친구들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봅시땅 후후 쥔님이랑 처음으로 드라이브 나온 아기 댕댕이 (。♥‿♥。) 오구오구 그렇게 행복해떠여? 히히 쓰담쓰담 기분좋은 쿠엔크 (*ノ▽ノ) 손 잡아주는 거 진짜 심.쿵.포.인.트. 너 이땨식 뭘 좀 아는 녀석이구나 (〃´∀`) 내가 지금 단단히 삐졌으니까 내 몸에 손대지마라 집사야 (ʘ言ʘ╬) 뒤진다 진짜... 으아응ㅇㅇ우앙아아앙ㄹㄱ!!!!!!!!!!!!!!!!!!!!!!!!!!!!!!!!!!!!!! 점심시간이다아아아아앍!!!!!!!!!!!!!!!!!!!!!!!!!!!!!!!!!!!!! 호다닭~ 호다닭~~٩(•౪•٩)三٩(•౪•٩)三٩(•౪•٩)三 술을 그렇게 먹고.. 또 마셔버렸네,,,,∑(ΦдΦlll 역시 내가 들어갈 곳은 이 곳인가.... (폴짝) 와아아아ㅏ아아아아앚~!~! 하고 포크레인처럼 밥 먹는 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아가야 꼭꼭 씹어먹어요 (*゚ー゚)ゞ 낯선 사람이 친한 친구처럼 안사를 한다. 누군지 기억은 안나지만... 대충 인사를 받아 줘야지 ... (・ д ・ ;)ゝ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98
겁나게 피곤한 월요일이군요오...(*ノω-) 빨리 퇴근해서 집에 가고 싶어요 후잉! 주말내내 비가 내려서인지 개운하게 쉬지 못한 느낌? 오늘은 집에가면 바로 잠이나 자야지 ㅇ<-< 찌뿌둥-한 월요일! 귀여운 동물짤 보시면서 힘내볼까요๑ΘдΘ๑ 응? 뭐시여? ( ´д`)?? 자네 왜 불렀는가???? 너무 소중하고 작은 행주같은 귀여운 페럿 (*ノ▽ノ) 아주 근사한 목욕을 했나보구나 짜식! 순서대로 줄서서 받아가세요! (๑˃̵ᴗ˂̵)و - 넹 ٩(•౪•٩)三 당근죠앍!!!!!! (+ 카페트만 밟으려고 중간에 쩜프하는 기니피그들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울 보면서 장난치고 있는데 갑자기 친구가 왔다.gif 으베베베 으베 와아앍 우왁 (๑˃́ꇴ˂̀๑)......으...ㅇ...ㅓ....? - (그윽하고 한심한 눈빛) 야.. 임마 언제..와..왔냐.. 말을..하지..!!!! 쨔식이.. 으아 안돼 냥이야 위험해에에 (;′Д`)ノ ........푝..!!.... 모야 그거 조아보인당? (σ`・∀・´)σ 나도 해줘. (턱) 아가 코끼리가 너무 무서웠던 코기(。♥‿♥。) 눈치보다 호다닥 도망가는 속도가 치타급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코끼리 : 어리둥절)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0
으핳핳핳!!!! 여러분 여러분 동물짤이 벌써 100번째 카드✨ 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ヾ(-∀・*)*+☆ 얏호!!! 동물짤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이렇게 매일같이 짤을 모을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랍니땅 💙 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 봐여 헤헤 역시나 100회 특집으로 여러분이 보고싶은 동물을 댓글에 적어주세요! 그러면 다음 카드에 댓글에 적어주신 동물 특집을 준비해볼게요 ♪(*´θ`)ノ 자 오늘은 평소보다 많은 짤을 준비했어요 힇힇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당 🙏 슈나우저 + 말티즈 세상에 저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귀 뾰잉뾰잉하는거 심장 어택 오졌죠 ㅜㅜ 고양이 동공이 커지는 과정 °˖✧◝(⁰▿⁰)◜✧˖° 넘 넘 귀여운데... 내가 우선 사과 먼저 할게... (쭈굴) 말랑말랑 보들보들 솜방망이 꾹꾹 눌러보기 (๑˃̵ᴗ˂̵)و 아이고 우리 솜뭉치덜 ⁺◟( ᵒ̴̶̷̥́ ·̫ ᵒ̴̶̷̣̥̀ ) 바람때문에 빵떡이 되버렷시야~!~! 아니 대체... 그 몸으로... 거길 어떻게 앉아있는거얌..? (동공지진) 너 임마 멸종 위기인 이유가..... Σ(`・ω・Ⅲ) 새벽에 엄마 몰래 김치찌개에 고기 건져먹으러 갈 때.gif 엉금 엉금 기어서가자 .. ٩(•౪•٩)三 히히히 꺄아아- 신나는 미끄럼 트룰렝ㄱ헝얽 엌!!!!!!!!!!!! 아니 왜 혼자 익스트림 스포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투정 부리는 아기 인절미 (*ノ▽ノ) 오구오구 울애긔 많이 졸려떠염? ♥︎ 졸다가 굴러떨어지는 찹쌀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한번만 찔러보면 안될까? 제발.. 내 전재산 너 다 가져.... 우잉? 왜 간식이 안떨어지지???( ´д`) 쫌만... 쫌만 더 기다려볼까아.......... 손달라고 해서 손 줬는데 안받아줘 빡친 댕댕잌ㅋㅋㅋㅋㅋㅋㅋ 말티즈는 참지않긔!!!!! (ʘ言ʘ╬) 니가!! 달라고!! 해서!! 줬는데!!! 왥!! 왥!! 왜 안받앍!!!!!!!! 기다림을 참지 못한 채 몸통 박치기읽!!!!!!!!!!!!!!!!!!!!!!!!! 그러길래 왜 애들 골탕먹여욬ㅋㅋㅋㅋ쌤통이다 Ψ(`∀´#)ノ 히힣!!!!! 저기요.. 이렇게 신발 위에 앉은 것도 인연인뎅.. 저랑 같이 살지 않으실래요? (*・ ω-)☆ - (어리둥절) 그.. 그럴까..? 얽씨 뭐여!!! 병뚜껑 어디있지?????? 으앍ㅇ앙아!!! 이거 뭐야 이게 왴ㅋㅋㅋ 뱃속에서 나와!!!!!! 왐마 깜짝이야!!!!!!!!!! Σ(꒪ȏ꒪)Σ(꒪ȏ꒪) 거 형씨 그만 좀 합니다. 그거 겨우 가져가서 뭐하려고 자꾸 깔짝거리십니까 안된다까 귀찮게 하네 증말 (=ↀωↀ=)+++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97
아.... 요즘 왜이렇게 몸이 쑤시고 피곤하고 속이 안좋나 했는데.... 냉방병 증상이랑 똑같더라고요 ↓↓(;´﹏`Ⅲ) 날이 습하고 더워서 매일같이 에어컨과 함께했는데.... 이런 고통이 찾아오다닝...힝.. 덕분에 일요일은 하루종일 침대와 함께하네욧 뿌우 =33 우리 빙글러 여러분도 냉방병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_(┐「ε:)_ 내... 발냄새... 꼬수우니 아주 조흔걸...? 킁카킁카 이거 이거... 중독되어 버리겠어...킁카킁카 ( ͡° ͜ʖ ͡°) 으아아아아아앍!!! 쥔님와따아앍!!!!!٩(•౪•٩)三 쥔님 오셔써어ㅕㄹㄱ음얽엌쿵쾅쿵더덩ㄱ와장창!!!!!! 야;;; 넌 날개 있잖아;;;; 수영하지말고 그냥 날면되잖아;;;;;;;; 고마 믓지게 다듬어주이소 (メ▼_▼) 이 집이 상고머리 디지게 한다 카이! 집이 개판이라 짱 열받았는데, 너무 미안해보여서 화를 못내겠다.gif 어엇....?...??...... 사랑에 빠져버려따..(っ*´∀`*)っ.☆.。.:*・° 유 얼~~마~~ 데~~~스티늬~~~~♥︎♥︎♥︎ 막짤은 더위에 녹아버린 아가 판다🐼❤️ 옹동이 한번만 찔러보게 해주세여...(오열)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96
와 오늘 아침에 진짜 비 장난 아니게 왔죠?( •́ ̯•̀ ) 하늘에 구멍 난 줄 알았어요....흐미.....ㅎㄷㄷ 출근하려고 버스 기다리는데 온몸이 흠뻑 젖어서 물이 뚝뚝 ㅜㅜ 우산을 왜 썼나 몰라요... ☔️☔️☔️ 제발 퇴근 시간에는 잠깐이라도 비가 멈추길 ⁺◟( ᵒ̴̶̷̥́ ·̫ ᵒ̴̶̷̣̥̀ ) 뇸뇸뇸 우리 뚱냥이 뭐가 그렇게 맛있나 (๑°ㅁ°๑)‼✧ 두 발로 꼭 잡고 먹는거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아? 아기 오리너구리 간지럽히기 ₍₍ (ง ˙ω˙)ว ⁾⁾ 뒷 발에 모터단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아 너무 간지럽따구여!! (๑˃̵ᴗ˂̵)و 오랜만에 꽃단장한 올빼미 (◕▿◕✿) 마지막에 윙꾸하는거 심쿵💕 어땡? 나 이뽀? (*・∀-)☆ 아가야 그거 고기 아니야... 종이라니까 아가야 (ʘᗩʘ ;)?????? - (아무것도 안들림) 돌고래도 연애하는 세상.....(ಥ﹏ಥ)... 아름답긴 드럽게 아름답넹........ @나나연 잠이 안오네 양이나 세어볼까..? (´-εヾ ) 양 한..마..리....양..둘셋넷다연이ㅏㄹ나ㅓㅇ룬ㅁ!!!!!!!!!!!!!!! - 갑자기 머릿속의 양들이 폭주하기 시작했다. - 핥핥.... (*ノωノ) 룰루 혼자만의 시가...ㄴ......!?!?!?!?!!?!?!? 뭐야앗!!!!!!!!!!!!!!!!! Σ(◎0◎)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95
오늘부터 비가온다는 소식 다들 들으셨나요? (ಥ﹏ಥ) 따흑.. 대체 또 얼마나 덥고 습할지.. 상상도 안되네욧.. 엉엉엉...... 어제는 제가 어항속에서 헤엄치는 금붕어가 된줄 알았어요!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습해서 땀이 찔찔 나오는 더위 (⋟﹏⋞)극혐! 에어컨 없을때는 대체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겠어요 흐엥.. 자 어제는 댕댕이 특집이였으니 오늘은 냐옹이 특집입니다! (=ↀωↀ=) 꺆 핑쿠 젤리... 넘죠앙... ⁺◟( ᵒ̴̶̷̥́ ·̫ ᵒ̴̶̷̣̥̀ ) -흐즈므르..... 말랑말랑 핑쿠 젤리 흑흑.. -하지말라했찌!!!!!!!!!!!!! ٩(ʘ言ʘ╬)۶ 아니 공을 왜 그렇게 굴리는거야..? (ʘᗩʘ;) 왜 갑자기 고장나버린거얏..??? 집사의 주니어가 아무리봐도 너무 신기하다.gif 얼마나 신기했으면 두 발로 서서 보고있는걸까ㅋㅋㅋㅋㅋㅋㅋ 어 집사야 왔어? 왔으면 불 좀 꺼주겠니? ( •̀.̫•́)✧ 집사야 나는 신경쓰지 말거라 복세편살 st 냐옹이 ❛ε ❛♪ 으..으어...? 아 모야..??? 거울인줄 알았자나..? ( ー̀εー́ )✧*⁎ 어 집사짜식아 왔냐?????? (와장창창!!!!!!!!!!) 왔으면 치워야지 뭐해? ε=ε= ᕕ( ◔3◔)ᕗ 집사 : (허망함)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1
요호후-! 다들 안녕하십니까아 101번째 카드로 찾아온 겸둥이 시바입니땅 ✌三(✌'ω')✌三✌ 자 오늘은 @redshrimp 님과 @Eolaha 님이 추천해주신 겸둥이 펭귄 특집🐧💕 저도 실은 펭귄 칭구들을 굉장히 좋아한다고요 헤헤 꿉꿉하고 넘나 더운 여름날, 시원한 펭귄짤로 힐링하고 가세욧! 자 이제 시작이라구 °˖✧◝(⁰▿⁰)◜✧˖° 아직 미끄러운 눈이 적응 안되는 아기 펭귄 ( •́ ̯•̀ ) 쿵 하고 넘어졌지만, 극뽀옥-! ᕙ(•̀‸•́‶)ᕗ 미끄러운데 굳이 걸어야되나 후후후 세상 편하게 뽀잉뽀잉 배썰매 타면 되는걸 ( •̀.̫•́)✧ 아직 미끄러운 눈이 적응 안되는 아기 펭귄 2 ( •́ ̯•̀ ) 우당탕탕! 하고 넘어졌지만, 극뽀옥-! ᕙ(•̀‸•́‶)ᕗ 누가봐도 수상한 촬영용 펭귄 하지만 뜻밖의 핵인싸행.... ₍₍ (ง ˙ω˙)ว ⁾⁾ 우리 펭귄 칭구들.. 참 따뜻하구낭..힣힣 꼬마 펭귄들 유치원가는 길 ε=٩( ❛ö❛)۶ 맨뒤에 선생님 어른 펭귄 쫓아오는 것 까지 완.벽. 멍충미 뿜뿜 터지는 펭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을때 바운스를 보니 어디서 좀 놀아본 녀석인가 (`・ω・´) b 으아 돌바닥에 꿍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Σ(꒪ȏ꒪) 보는 내가 다 아픈데 아무렇지 않게 걸어가는거 멋지다.. 이 칭구야 앞에 잘 보고다녀 ಥ_ಥ 그림자에 현혹당한 펭귄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바부들아 ㅋㅋㅋㅋㅋ(。-∀-) 끝까지 미련 못 버려서 뒤 돌아보는 거 ㅋㅋㅋㅋㅋㅋ (우당탕탕) 넘어졌으면 빨리 일어나거라. - 넹 엄마!( •̀ᄇ• ́)ﻭ✧ 펭귄의 육아는 강하구나 o(`^´*) 오도도도도도 ٩(•౪•٩)三 저 앙 다물고 있는 부리랑 진짜 너무 작고 보송보송한 날개 ㅜㅜ 나는 여기서 죽쏘. ㅇ<-< 펭귄이 날 수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죠? ┗(^o^ )┓三 저 멀리서부터 달려오는건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죠! 마지막은 머리 맞아서 빡친 양말 펭귄 (ʘ言ʘ╬)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94
흐아아아아아아암! 너무 졸리지 않나여 ヽ( εO ε )ノ 하품이 쩍! 쩍! 나오는 수요일 오후 4시......죽것습니땅..... 이번주는 날씨도 계속 구려서 계속 날씨 얘기만 하게 되는 것 같아용..zZ 빨리 시간이 호다닥 달려서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٩(•౪•٩)三 오늘은 커여운 댕댕이 특집입니다 헤헤 재밌게 봐주떼영! 아이쿠 울 애기 필터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니냐 (灬♥ω♥灬) 귀여워서 내 심...심댱이.....윽.... 사무실에서 일하는 빙글러들.gif 에어컨 너무 쎄... ㄷㄷㄷ 냉방병 조심하세영 ε-(´・`) 이런걸 생일 케이크라고 준비했다고? 다.시.해.와. (ʘдʘ╬) 너무 가벼워서 눈에 발자국도 안 찍히는 아가 댕댕이 (◕ᴥ◕) 오도도도 뛰어오는거 진짜 너 임마! 당장 우리 집으로 뛰어오겠어?ε=٩(●❛ö❛)۶ 이 작품의 이름은 배고픔입니다 ✌('ω') 쥔님 맘에 드신다면 당장 밥그릇을 채워주시죵! 댕댕이의 위험함.gif 몰래 기다리고 있다가 깜짝 놀래킴 ۹(ÒہÓ)۶ 깜쨕 놀라쬬?! 헤헤헤 뀨? ㅇㅅㅇ? 쥔님? - .........살려..ㅈ...ㅝ......ㅇ...ㅛ.....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121
5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