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Ya
10,000+ Views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5

왜 아직까지도 목요일인 거죠? (ಥ﹏ಥ)
그리고 제가 왜 아직도 회사에 앉아있는걸까요..?
흐엥 퇴근 소취 (´Д`)!!!!!!!!!
일도 하기 싫고 갑자기 소리지르고 싶은 마음 뿜뿜 ㅇ<-<
요즘 자꾸 부정적인 얘기만 쓰는 것 같아서 죄송하네욧 흑흑
하지만 내 마음이 그런걸 우째요잉 ㅠㅠ
그래도 동물짤 올리면서 초큼 초큼 힐링하는 맛이 삽니다 (´‐ω‐)=з
요즘 댓글이 점점 적어지는 것 같아서 슬프지만..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거겠죠? 헤헤...


여자친구 화 풀어주는 방법.gif
제일 좋아하는 간식 몰래 챙겨주기 (✧≖‿ゝ≖)
사람이나 동물이나 똑같지롱 히히



그냥 내려오면 되잖아 왤캐 가오잡아!
진짜 너무 멋찌자나! 정말! (ノ∀`♥)
설표옵항... 넘후.. 멋쪄여..



아 내 자린데!!! 내자린데!! 비키라궁!!! (。・ˇ_ˇ・。)
- 뭐.
(흠칫) 비.. 비켜!!!!! 아 내자리라고!!!!!!!



할쨕 할쨕 (^-人-^).....
- 딸칵!!!!!!!!!!!!!!!!!!!!!! (캔 따는 소리)
^ↀᴥↀ^)!?!?!?!? 집사야!?!?!?!?!?



자 이렇게 넘어오면 돼 아가야 따라해봐
- 읏챠 읏챠 (ฅ'ω'ฅ) 얍!
하이고오오오오오오 울애긔 못하는게 없네에에에엙!!!!!!!!!!!!!!!



주인의 훼이크에 놀아난 댕댕쓰
받아라 환멸의 눈빛!!!!!! ٩(๑`^´๑)۶✧✧✧



우리 사랑 이대로!!!!!!!!!!!!!!!!٩(๑•̀o•́๑)و
아 우린 삼총사니까 이대로 있어야한다고요!!!!!!
- 가운데 : 얘들아.. 쫌... 부담.... 얘들아...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잘 보고 있어요~^^♥
개눈빛ㅋㄲㅋ
허숙희와 냥아치 침대 쟁탈전ㅋㅋㅋㅋㅋㅋ 후기 영상도 쫌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08
내일은 쉬는 날 \(´O`)/ 만세! 만세! 휴일인데 다들 뭐하시나욧? 휴가철이기도 하고 금요일에 연차를 내면 4일이나 놀 수 있어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던데 👀 저는 딱히 계획이 아직 없어요 ㅡ3ㅡ 뿌! 혼자 등산이나 다녀올까 생각하고 있습니땅 히히 땀을 쭉- 뽑고 싶어져서..헤헤 (☉౪ ☉) 쓰러지면 어떡하죠... 후후 귀 만져주는거 너무 좋아 히힠 * ̄∇ ̄ (아무렇지 않을 척) 히힠...우히힠.... 와 하늘에 떠있는 의자당 짱이당 (*´ο`*) 올라가볼까 (흔들) 으어얽......기절 ㅇ<-< 헤헤 안녕하떼여 (ㆁᴗㆁ✿) 저는 쥔님이랑 산책나왔는뎅 오디가떼용? 다 비켜.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나다 ヾ(`・ω・´)ノ (지금은 은퇴하셨다고 합니당) 아 시러 시러 이발하기 싫어여어어어어 (*ノз`*) 으에에 시러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 미용사 : - 씹덕사 - 호다다다다다닫!!!!!! 물놀이 개좋아!!! ꒰( ˵¯͒ꇴ¯͒˵ )꒱ 우핳핳하!!!! - 너 내가 정신사납고 지저분해진다고 물장난 하지 말랬지(ʘ言ʘ╬) .........넵.....뎨둉합니다...... ...............????????????? 너 이샠끼!!!!!!!!!!!!!!!!!!!!!!! - 으헿헤 선물이지롱!!!!!!!!!!!!!!!!!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피에타'의 놀라운 디테일
여러분 미켈란젤로의 '피에타'라는 작품을 알고 계신가요 ? *_* 피에타는 이탈리아어로 '슬픔', '비탄'을 뜻하는 말로 기독교 예술의 주제 중의 하나예요. 주로 성모 마리아가 십자가에서 내려진 예수 그리스도의 시신을 떠안고 비통에 잠긴 모습을 묘사한 것을 말하며 주로 조각작품으로 표현한다고 해요 ! (위키백과를 참고했습니다 헤헤) 오늘은 미켈란젤로의 피에타를 함께 감상해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 피에타는 1489년부터 작업을 시작해 일년 뒤인 1499년 완성되었어요 ! 현재는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전에 보관되어 있고요. 이 작품을 처음 보면 못 느끼실 수 있지만, 뭔가 마리아가 예수에 비해서 너무 크다는 생각이 안드시나요? *_* 맞습니다 ! 이 작품 속 마리아는 예수보다 2배는 큰 크기로 작업되었어요. 비례 상으로는 맞지 않지만, 미켈란젤로는 작품의 균형미를 주기 위해 일부러 마리아를 크게 표현했다고 해요 ! 핀터레스트에서 가져온 이 작품과 비교하면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죠 ? 자 이제 조금 더 디테일하게 피에타를 감상해봅시다 :) 예수를 안고 있는 마리아의 손가락 디테일과 흘러내리는 옷들의 디테일이 경이로운 수준 ㅠ_ㅠ 원래는 사후 경직으로 딱딱하게 굳어있어야 할 예수의 몸이 (상단의 그림처럼) 부드럽게 늘어져 있네요 ! 미켈란젤로의 피에타 속 마리아의 얼굴은 이전 작품들과 다르게 굉장히 젊게 표현되었어요 이전 작품들 속 마리아의 모습을 잠깐 살펴보자면 . . 미켈란젤로의 마리아와는 다른 느낌이죠 ? 위에 말씀드렸던 부드럽게 늘어진 예수, 마리아의 젊은 얼굴 등 그 동안의 피에타와는 다른 미켈란젤로의 피에타 ! 그의 독창성이 느껴지는 특징들이네요 *_* 실제 사람의 몸을 찍었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섬세한 묘사 . . 피부 밑으로 보이는 핏줄과 손가락의 관절, 팔뚝의 근육들 ! 그리고 사실적으로 묘사된 손등의 상처까지 . . 이 모든게 대리암으로 만들어졌다니 . . 믿지기 않아요 ㅠㅠ 우와 저 손가락 표현력 좀 보세요 ! ! 손금과 작은 근육과 손톱의 사실성 ! ! (말을 잇지 못하는 너구리 . . ) 예수의 머리카락과 팔근육 표현 좀 봐주시렵니까 . . 이게 우찌 돌이란 말입니까아 . . ? . . ? ? . . 아, 그리고 여기서 미켈란젤로 피에타의 또 다른 특징이 보이죠 ! 바로 예수의 표정입니다 *_* 잠깐 스크롤을 올려 위에 보여드렸던 피에타들을 다시 한번 봐주시겠어요 ? 그리고 다시 이 사진 속 예수님의 얼굴을 본다면 분명한 차이가 느껴지시죠 +_+ 드디어 안식을 취한듯한 예수의 표정 다른 작품들 속 아직 고통을 겪고 있는 듯한 예수와는 다르게 미켈란젤로의 작품 속 예수는 마치 잠깐 잠이 든 아이같이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어요 :) 피에타는 위에서 바라보았을 때 가장 아름답고 이상적인 구도를 보여줍니다 ! 이유는 바로 애초에 미켈란젤로가 이 작품을 인간들이 보기 위함(정면)이 아닌 신의 관점(천장)을 생각해서 작업했기 때문입니다 *_* 이 작품의 주인공은 오로지 예수였기 때문이죠 . 그리고 이 사실을 아시나요 ? 피에타를 완성한 당시 미켈란젤로의 나이는 . . 24살 역시 천재란 . . . 아 그리고 피에타는 유일하게 미켈란젤로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는 작품입니다 ! 여기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 . ㅎ_ㅎ 미켈란젤로의 피에타가 완성되고 세상에 공개되면서 이 작품은 엄청난 찬사를 받게 됐어요 . 하지만 ! 사람들은 이 작품을 미켈란젤로가 만들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고, 그는 한 밤중 교회에 몰래 잠입해 마리아의 옷깃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했어요 . . ! ! ! ‘MICHAEL, ANGELVS, BONAROTYS, FLORENT, FACIEBAT’ '피렌체 출신의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가 만들었다.' 와웅 . . 세상 돌직구죠? 이 서명으로 그는 곧 유명해졌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미켈란젤로는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게 됩니다 :( 그 이유는 '신은 이 세상을 창조하고도 그 어디에도 자신의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는 것이죠 . 미켈란젤로는 자신의 오만을 크게 후회하고 그 뒤로는 어떠한 작품에도 서명을 남기지 않게 됩니다 ! 흠터레스팅이죠 ? !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