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kEn
500+ Views

첫 카톡 이모티콘 '예쁜이는 지금'

카카오에서 신경써 주셔서 오늘도 메인 배너에~^^
배경 너무 맘에 들게 꾸며주셔서 기념으로 캡쳐해보았습니다 ㅎㅎ
2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ㅋ엄마들이 딸내미한테 선물하기 딱이네여
다음 시리즈로 엄마가 쓸수 있는거 제안 해 놓았는데~좋은 소식 있으면 또 소개해볼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알림/ 재팬올 ‘2월의 스벅 티켓 당첨’ 독자
재팬올이 독자 회원들을 추첨해 스타벅스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매달 마지막 날 독자 회원 5명을 추첨, 1인당 2장을 드린다>고 이미 공지하였습니다. 독자 회원들을 추첨해 커피 티켓을 제공하는 것은 회원 확보 차원이기도 하지만, 독자들과의 많은 소통과 교류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벤트의 첫 시작인 ‘2월의 독자 회원 당첨’을 2월 28일 진행하였습니다. 무작위로 5명의 독자를 추첨했습니다.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차원에서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홍길동 독자라면 ‘*길* 독자님’(도시명)이라고만 안내하겠습니다. (중간 이름이 같은 독자들이 있을 경우엔 따로 표시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ᐅ*서* 독자님(경기 고양시) ᐅ*희* 독자님(경기 부천시) ᐅ*승* 독자님(서울 송파구) ᐅ*영* 독자님(서울 성동구) ᐅ*강* 독자님(경기 수원시) 뽑힌 독자 회원들에게는 스타벅스 티켓 2장(톨 사이즈)을 카카오톡 선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달 시기는 1~2일 정도 걸립니다. 커피 맛있게 드시고 재팬올에 대한 응원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스벅 티켓 제공’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매달 마지막 날 추첨을 하고, 다음 달 첫 날 명단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독자회원이 된 분들과 앞으로 회원 가입을 하실 분들은 3월 당첨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재팬올에 대한 의견, 조언, 기사 제보는 재팬올 메일(japanolljapanoll@gmail.com)과 전화(010-6364-4522)로 보내주시면 성심 성의껏 반영하겠습니다. <김재현 기자> (기사 더보기 http://www.japano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 저작권자 © 재팬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재팬올(http://www.japanoll.com)
종이 위에서 일렁이는 물결 'Richard Thorn'
일렁이는 물결에 따라 부숴지는 햇볕의 조각들과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파도소리 ♥︎ 가끔 바다를 보러가면 이 모든걸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 하지만 저란 쪼렙은 도전조차 하지 못했죠 ㅎㅎ . . 오늘 소개할 Richard Thorn은 제가 그려내고픈 바다의 풍경을 정말 완벽하게 종이 위에 옮겨놓는 작가입니다 *_* 대범한 붓질과 화이트의 조화 ! 수채화 특유의 맑고 투명한 색감까지 ! 여러분 어디선가 철썩이는 파도 소리와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지 않나요? +_+ 제가 상상하고 그리고 싶어했던 그 장면들을 그대로 종이 위에 그려낸 Richard Thorn ! 또, 작가님은 바다뿐만 아니라 숲속의 모습도 자주 그리세요 *_* 살랑이는 바람과 나무과 흙냄새가 느껴지는 작품들 ! 시원한 나무 그늘에 앉아 새소리를 듣고있는 기분이 들어요 ㅎ_ㅎ 그리고 물결장인 Richard Thorn 선생님은 계곡을 그려내셨는데.. 졸졸졸 흘러가는 물결을 어쩜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ㅠ_ㅠ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특히 마지막 나뭇가지 사이로 비치는 햇빛마저 . . Richard Thorn 선생님의 그림을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아트테라피가 아닐까요 *_* 작가님의 작품을 더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
이모티콘 자랑 좀 해볼까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팬아트 보다 이모티콘 그리는것에 빠져 살고 있네요~ 나름의 상상력으로 태어난 몇몇 캐릭터 중에서 최근에 만든 '그랜나루' 이야기를 남겨 볼까합니다 바로 이녀석 입니다 ^^ 두리뭉실 귀엽고, 우쮸쮸 사랑스러운 모두의 친구 '그랜나루' 다른 캐릭터가 알게 되면 좀 미안해질것 같긴 한데 (비록 그림이지만 제 손으로 탄생된 캐릭터들은 왠지 모르게 꼭 자식같은 느낌이 자꾸드네요) 이 캐릭터가 갠적으로 너무 맘에 드네요^^ 네이버 블로거들이 쓰기 좋은 문구들을 조사해 본뒤 그중 24개를 그림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누구의 훈수도 듣지 않고 탄생되어서 더 정이가는 '그랜나루' 24종 SET 입니다 사실 네이버 마켓에 제안하기 위해 만든거긴 한데.. 혹시 몰라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내용만 조금 변경해서 먼저 제안해봤었어요^^ 결과는 늘 그렇듯 미승인이더군요 ㅎㅎ 결국 원래 의도했던대로 네이버 OGQ마켓에 제안하고 몇일안에 승인받아서 판매되기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정도 되가는것 같아요~ 기쁘게도~반응이 나쁘진 않다는거~!!ㅋ 오늘은 '그랜나루'를 인형으로 제작해 볼까 생각도 들기까지 했네요 ㅎㅎ 이 기쁜소식을 빙글러분들께도 공유하고 싶어서 (홍보목적이 큰건가 ^^;;;;;;) 오랜만에 글을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당 참고로 '그랜나루' 만날 수 있는곳 주소 남기고 갈께요 http://api.market.ogq.me/account/iv/18f5c 구매한 컨텐츠는 네이버 서비스(블로그, 카페, 포스트 등)에서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링크타고 가서 여러 작가분들의 작품도 구경 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더위 잘 이겨 내고 화이팅입니다!!
VDG #3. 초록초록 싱그러운 드로잉 🌿
빙글 드로잉 그룹 3번째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 함께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를 나누는게 얼마나 재밌고 멋진 일인지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것 같아 카드를 쓰는게 기대돼요 :)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이길 바라요 *_* 자, 세번째 드로잉 주제를 소개해볼까요 ? 초록초록 싱그러움이 뿜뿜하는 식물 드로잉💚 출처 : Instagram/jeonyr22 식물 드로잉은 '보태니컬 아트(Botanical Art)' 라고도 불리죠 ! 식물의 특성을 잘 살펴 그리되 조금 더 미학적으로 표현하는 장르라고 해요 :) 오늘은 마음까지 산뜻해지는 초록색으로 카드를 가득 채워볼까요 ? 🌱 꽃도 좋고, 화분도 좋고 ! 지금 키우고 있는 식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예쁘게 그려봅시다 🌻 초록초록 댓글창이 벌써 기대가 되네요 <3 그리고 잠깐 여기 좀 봐주세요 👋 다음 주제는 어떤게 좋을지 인증댓글에 남겨주시는거 ! 잊지마세요 ✔️ 1️⃣ 컵을 디자인해보자 ✨ 2️⃣ 좋아하는 영화 한 장면 그리기 🎥 3️⃣ 카페에서 보이는 것 그리기 ☕️ 4️⃣ 좋아하는 가수 그리기 🎶 과연 다음 VDG의 주제는 무엇이 될까요 *_* ? 다른 빙글러들의 그림이 궁금하시다면, VDG 2회 '맛있는 드로잉' 카드도 구경오세요 😘 + 일주일에 딱 3번 ! 빙글러들과 드로잉 챌린지를 하고 싶다면 아래 톡방으로 놀러오세요 👋 그림에 관심있는 모든 빙글러를 환영합니다 ♥︎
극사실주의 인형의 대가 'michael zajkov'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작가님은 극사실주의 인형을 만드는 러시아의 작가 michael zajkov입니다 ! 먼저 작가님의 작품을 조금 살펴볼까요 ? 여러분 저 디테일한 손과 미세하게 비치는 혈관 보이시나요. . . 디테일의 정점을 찍으셨어요 *_* 와 이 사진은 정말 모델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_+ 그렇지 않나요 ? 주근깨 표현 진짜 어마무시하죠 +_+ 작가님의 인형들은 언제나 피부표현이 예술 ! 미세한 눈가 주름부터 눈썹결까지... 정말 완벽하지 않나요 ?! 청초하게 내려다보는 시선. . 얇은 피부표현과 반짝이는 입술 로맨스 소설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이죠? <3 자 이렇게 리얼하고 아름답고 무서울정도로 사실적인 인형들, 과연 어떤 방식으로 작업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_* 그래서 작가님의 작업 과정을 준비해봤어요 ! 일단 작업의 밑바탕이 될 실사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쓱싹 쓱싹 스케치를 진행 ! 호일을 뭉쳐 골격을 만들어 주고 그 위에 점토를 덧대고 눈알을 넣습니다 ! 그리고 계속 점토를 덧붙여 콧대와 광대, 입술의 굴곡을 만들어줍니다 :) 이목구비의 위치가 대충 잡혔다면 그 뒤로는 계속해서 묘사를 진행해요 +_+ 부드럽게 피부 표면을 갈아 지문과 요철을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 표면이 정리되었으면 사실적인 피부 표현을 위해서 붓등을 이용해 미세한 주름을 넣어줍니다 :) 새필로 눈썹과 피부 채색 진행 ! 속눈썹을 한올 한올 심어줍니다 :) 제일 놀랐던건 한 땀, 한 땀 머리카락을 심어주는 것 ! *_* 어느 세월에 저걸 다 심을 수 있죠. . . ? 이런 작업을 거쳐 완성된 작품 ! 똘망 똘망한 여자아이의 눈빛을 보세요 *_* 은은한 주근깨와 턱의 보조개, 다부진 입술 . . . 금방이라도 영국억양으로 앙칼지게 말을 걸 것 같지 않아요 ? 리얼리티 넘치는 michael zajkov 작가님의 작품을 더 만나보고 싶다면 아래 작가님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 :) 작업하시는 영상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