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ronecco
10,000+ Views

길고양이 ㅡ 다중이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길에서 살아가는 요녀석은
다중입니다.

완벽한 5:5 앞머리에 늘씬하고 매력이 넘치는
요녀석!
제 카드를 보신분은 분명 본적있으시겠지요.
아사직전에 구조되어 좋은곳으로 입양간 치즈의 엄마입니다.

다중이는 치즈 구조후 이소해서 2주간 못봤으나..
이소한 곳에서 지내기 힘들었던지 다시 돌아왔어요.





각각 다른날 찍은 사진이지만
전부 같은날인거같은.. ㅎㅎ

볼때마다 마음이가고..애정이 생깁니다.

남은 새끼한마리를 여태 끼고사네요.
벌써 3달이 넘어가는것같은데..
엄청난 모성애입니다.

돌아온 후에도 닭가슴살을 물고 애기에게 가져다줍니다.
가져다 준 닭가슴살을 안먹으니 물고 쫓아다니는게
사람엄마랑 똑같아요.
앞에놔주었지만 안먹고 자리를 옮기니 물고 쫓아가더라구요..
이케이케 먹으라는듯 애기한테올려줘도..
아가는 배가안고픈건지.. 또다시 자리를 옮기고


맘상한 다중이 ㅠ

치즈가 떠난후 치즈도움을 주신 이웃분께 많은 사진과 영상을 받았어요.



엄마와 꽁냥꽁냥하는 모습 보고심쿵..
엄마랑 꼭 닮은 욘석은 다솜이라 부르고 있어요.
꼬리끝에 하얀색까지 닮아있지요.

저 골목으로 다시안오길 바랬지만.. 다시돌아와 버렸어요.
안좋은 환경이라 속상해요.
얼마전 장마소식에 비피할곳이 마땅찮아보여서 .
또 몰래 집을만들어서 넣어줬어요.
밤에 몰래 낑낑대면서 담장에 걸쳐 집 놔주고있는데.
누군가 쳐다보는기분..


밥아줌 또 뭐하는기?

감시하고 계시네요.

그와중에 이쁘다.

장마가 끝나고 집 또 걸려서 주인에게 한소리듣고 철거하고 왔습니다.ㅠㅠ
이넓은 세상에 왜 니들 편히쉴 작은공간하나 구하기가 이리 힘든지..
집 철거하러갔는데 다솜이가 화들짝 놀래
만들어준 집에서 나와 쓰레기더미에 숨는데
가슴아파서 펑펑울었어요.

그리고 이제는 집밖에 차밑에 주고 새벽에 주변청소 소독 해주고 있습니다.


다솜이가 아직아기라..사료를 먹으러 안와서 걱정했는데 처음으로 데리고 나온걸봤네요. ㅎ
눈에서 빔~~~~~~

다솜이는 얼굴무늬가 조금 아쉽지만..
얼굴은 참 예쁩니다 .
지엄마닮아가지고 ㅎㅎ

깨진가면을 쓰고있는것같아요.
이사진이 2주전인가?
저때도 제법컸다고 생각했는데
좀더 길어진것같지요.
그래도 아직도 엄마찌찌를 먹어요.

조만간 둘다 잡아서 중성화를 시켜주고싶네요.

요즘 너무뜨거우니 재활용 옆집 담뒤에서 쉬고있어요.
그늘지고 좀 쉬원하더라구요.
근데 저집이 재활용 집으로 넘어오기 전에 쫓겨난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주인할머니가 고양이 엄청 싫어하신다고.
아직은 안걸린것같네요.
그리고 어제 자정넘어 밥자리 청소하고 있는데..
다솜이랑 투샷
저리 같이 앉아있는건 처음봐요.
워낙 아지트에 자주침입했던 밥아줌마라 그런지
다솜이도 일정거리는 허락해줍니다.

길아이들도 호의적인 마음을 알아줍니다.

안보이면 좋겠다고
걱정되고 신경쓰이니까 ..
비오면 비와서 걱정 !
더우면 더워서 걱정...
근데 만나게 되면 한없이 사랑스러운 이녀석들..

로또 열심히 사고있다 다중아 ㅠㅠ
사람 조심하고..
아프지말구... 잘 견디고 있어봐.. 제발


☆소름
이라고 이웃분이 보내주신 사진.
사진보내주시는 이웃분은 저처럼 다중이에게 홀리신 분인데..원래부터 댕댕이가족이셔서 고양이에게 직접적인 개입은 하신적없는 분이셨는데..다중다솜치즈를 보고 자주 관찰하고 저에게 알려주시고.이번엔 애들 사료도 주문해주시고 ㅠㅠ 너무 감사한 분입니다.
이 이웃분께서 예전사진보다가 다중이를 찍은적이없는데
왜 다중이사진이 있나 놀라셨다며 ㅎ
이제보니 다중이라고 사진을보내주셨네요.
다중이는 작년 건너편집 옥상에서 치즈 아이들과 함께태어난 아깽이였나보더라구요.


그런데 어미가 지금 이웃집옥상으로 이소하며 다중이를 놓고가서 일주일을 혼자 울곤해서 사진을 찍게되었다고 하셨어요. 아마 지금 다솜이 정도 되었을때 같은데..
정갈한 앞머리가..누가봐도 다중이라며 ㅎㅎ
어찌어찌 혼자서 잘버텼네요.
노랑 치즈아이들은 작년에 한두번 본것도같은데..
지금은 보이지않습니다.
다중이는 잘견디고 애기도 낳고..
이제는 엄청난 모성애를 지닌 엄마냥이 되었네요.



+++

잠깐 보이고 사라지는 길애들이 너무 많아요.
길아이들의 수명은 그리 짧지요.
항상 가슴아픕니다.

고양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못본척해주시면
안될까요?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애들 한끼 챙겨주는것도 그냥 못본척해주시면 안될까요?
작은 상자하나 넣어주는것쯤.. 모른척 허용해주실수는 없을까요?
주변청소도 잘하고.. 때되면 중성화해주고 하면..
고양이 이웃과도 잘지낼수 있을텐데 말이에요..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2 Comments
Suggested
Recent
다중이의 정갈한 앞머리가 정말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도 저 앞머리에 홀린것같아요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개린이 양육일기(feat. 라운타임)
견생 2-3개월 언저리쯤 되시는 울 꼬물이 라운이 분명 샵에선 2월 5일생이라고 했다 그러나 병원에서 쌤이 보시더니 "아이구 아가네 완전 아가 한 이개월 겨우 됬겄어요" "아닌데요 얘 2월 5일생인데요" " 전 생물학적 나이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이빨이나 체구로 봤을때 야는 절대 삼개월 안넘었어요" 하.... 울 몽이때 생일조차 몰랐기에 넘들 다해주는 개생파 한번 못해본게 한이되어 이번엔 생일 있다며 좋아라 했는데... 이건 또 ㅁㅓㅅ ㅓㄴ 129 울 라운인 정말 2월 5일생이 맞는걸까? 아님 의사쌤 말이 맞는걸까? 그렇게 여러날을 고민하다 인스타에서 말티푸 멍팔질을 매일매일 해대면서 이 하늘아래 울 라운이랑 똑같이 생긴 애들이 정말 많다는걸 알게됐다 ㅋㅋ 글고 걔네들도 다 2월 언저리 생일이랬고 라운이랑 체격이나 뭐나 다 비슷하길래 난 그냥 라운인 2월 5일생이 맞다고 잠정결론지음!! 3개월차 개린이는 ... 그냥 막무가내다 분명 유튜브에서 훈련사들은 "강아지들은 절대 자기들이 잠자는 곳 밥 먹는 곳 노는 곳엔 배변을 하지 않아요 그러니 실수하는 곳에 장난감이나 밥그릇을 놓아보세요 바로 고쳐질거에요" 허나... 울 개린이는 간식 먹는 노즈워크에 쉬도 하고 간식도 먹고 물어뜯고 널기도 하고 내가 맨날 놀아주는 카페트에서 놀다가 쉬도 하다가 잠도자고 "패드에 쌌을때 폭풍칭찬과 간식을 주세요 패드에서의 좋은 기억을 심어주는거죠" 역시 따라해봤음 간식만 좋아라 함 그렇게 온 집의 화장실화가 되면서 난 조금씩 화를 혼자 삭이며 (배변 훈련땐 절대 혼내지 말라길래) 분노의 걸레질을 매일 해대고 있음 뭐 언젠간 가리겠지... 그리고 이아이는 내 무릎맛을 알아버렸다 ㅋㅋㅋ 귀여운 것 몽이 형아가 알려주대? 여가 맛집이라고? ㅋ 어버이날 처음으로 이동장에도 들어가봄 첨엔 나죽는더 꺼내놓아라 개난리를 치더니 이동장 구멍 사이로 사료를 한알씩 한알씩 떨어뜨려주니 잠잠 ㅋㅋㅋ 본가에 가서도 낯가림 1도 없이 엄마가 부르면 쪼르르 아빠가 불러도 쪼르르 아쥬 그냥 이쁘다고 난리셨음 근데 아가는 아가인가봄 그렇게 놀다가 갑자기 뻗어잠 ㅋㅋㅋ 몽이형아 애착이불에서 코코 이 아이 터그에 진심임 하루 세번 이상은 놀아드려야함 이젠 이렇게 째려도 봄 사료를 내놓아라 인간!! 그리고 밤바다 그분이 오심 쇼파 밑으로 해서 탁자밑으로 화장실 갔다가 아쥬 그냥 맹글 맹글 돌면서 전력질주하심 저 광경을 처음봤을때 진심 쌈짝 놀랬음 이젠 아 그분이 오셨구나 함 저렇게 한 5-10분간 뛰다가 거짓말처럼 잠듬 ㅋㅋㅋㅋ 잠든 이뿐 라운이~~~ 마지막으로 내 최애 영상 하나 풀고 감 졸림 자면 될것을 저러고 졸고 있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몽이 개르신 모시다가 깨발랑 개린이 양육하려니 좀 벅차기도 하고 얌전하고 쉬잘가리던 몽이가 더 생각나 울기도 많이 우네요... 이렇게... 그렇게... 몽이가 가슴에 묻어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