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0+ Views

해운대 나들이...

서울 사는 지인이 굳이 해운대 바닷물에 몸 좀 담그고싶다고... 서울 사람들이 63빌딩이나 한강 유람선 타러 잘 가지 않듯이 부산 사람들도 해운대에 물놀이 하러 잘 가진 않지만 서울 촌사람이 해운대 구경 가고싶다고하니 한번 나가봤습니다.
지인이 해운대에 펜션을 잡아놨다고 하길래 해운대에 펜션이 있나하고 의아해 했습니다. 알고보니 해운대 하고도 미포 그러니까 그 말많고 탈많던 LCT 바로 옆 미포에 펜션이 있더라구요. 그냥 원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요... 성수기라 가격은 또 완전 사악...
숙소 바로앞에 해운대 세무소가 있던데 입지가 참 특이하더라구요 ㅡ..ㅡ
자, 서울 촌사람 소원 들어주러 출동...
숙소에 들어올때부터 유난히 시끌벅적 해서 뭔가 했더니 LCT 바로 앞 백사장에서 힙합공연을 하더라구요. 이분 누구신줄 아시나요? 저, 손팻말 보이시죠? 노엘을 국회로! 네, 저희 옆동네 국회의원 하고 계시는 장제원씨 아들 노엘이 노래를 하고 있더라구요 ㅎ
가만 생각해보니 고딩 조카가 주말에 해운대에 힙합공연 보러 간다는 말이 떠오르더라구요. 그게 바로 이거였어...
조카한테 카톡을 보내니 바로 답이 오네요. 지금 여기서 보고있다고요 ㅎ
공연 때문에 사람이 몰려 비좁은 길을 지나 해수욕장으로 왔더니...왔더니... 이 무슨 날벼락이란 말입니까 ㅋ. 입수금지라니... 입수금지라니 ㅋㅋㅋ 여기 서울에서 해운대 바닷물에 몸 한번 담가보려고 온 촌사람이 있는데 입수금지라니요 ㅋ. 그냥 돌아가기 뭐해서 모랫바람 맞으며 맥주 한잔하고 왔습니다. 바람이 얼마나 부는지 모래가 뺨따구를 때리는데 마이 아팠습니다 ㅠㅠ
서울 촌사람은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머 어쩝니까 입수금지라는데... 일단 숙소로 돌아가서 한잔 더 하기로...
아까 맥주 마시다 본 풍경인데 저 이자까야 저도 지인들이랑 예전에 가본 집인데 장사가 꽤나 잘됐던 집이거든요. 근데 옆 가게들은 터져나가는데 이집은 파리 날리더라구요. 불매운동 탓인걸까요... 저 가게 쥔장은 분명 한국분이실텐데 ㅡ..ㅡ 아, 진짜 한다면 하는 안되면 되게하는 한국인들 무섭고도 존경스럽습니다... 근데 저도 예전에 이집에서 C1 마셨는데 말입니다. 이런 가게들까지 불매하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수많은 일식집, 스시집, 이자까야 사장님들도 불매운동 충분히 공감하고 참여하고 계실거라 믿습니다.
와, 근데 이 친구들 체력이 무쟈게 좋은듯요. 역시 해운대의 밤은 멋집니다. 낼 아침에라도 일찍 수영하러 가면 되지 않냐고 지인을 위로해봤지만 먹히진 않네요 ㅋ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기 경기도 촌촌년도 해운대에 몸한번 담가보도잡네요 ㅋㅋㅋㅋㅋ 잘하면 부산한번 갈일이 있을지도 모르거든요 그때 연락드릴게요 술이라도 한잔해요 행님!!
@jessie0905 하, 언제든지 환영이지 말입니다^^
입수 금지 ㅜㅜ 힙합공연 뭔가 신났겠어여~~~🎵🎶
@soozynx 네, 바다와 힙합... 신나더라구요 ㅋ.
지척에 있지만.. 나이들수록 가기 힘든😵 해운대풍경 잘 봤어요.. 덕분입니다. ^^
@nondual ㅎ 고맙습니다... 저도 지인 덕분에 간만에 해운대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우리동네 일식집 휴가갔는지 죄다 문닫았던데요..조금 안타깝네요
@wens 쩝, 진짜 안타까워요 ㅡ..ㅡ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Feat.돈지랄)
일 끝나고 밤 12시.... 주린배를 채우기 위하야 쭈꾸미를 쳐묵쳐묵 하다가... 정말 뜬금없이 여행 얘기가 나왔고 "지금 가지 뭐" 그리하야 고민 1도 없이 여자 넷은 스파크를 타고 달립니다. 덜덜덜 도착 예정시간 이..... 부산이 그리 먼지 미처 몰랐다는 매번 KTX만 타다보니 체감거리가 가깝게 느꼈졌나봄 그렇게 밤새 달리고 달려 부산에 도착함 밤새 달려 쉬자고 온곳은 바로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 밥먹으면서 바로 호텔에 전화했고 스. 위. 트. 룸. 있다고... 하여 우리는 한껏 양껏 기대에 부풀었다... 가격은 60만원에 레이트 체크아웃 4시 "원래 스위트룸 막 백만원 훨씬 넘는거 아닌가??" "아침이라 싼가...?" 스위트룸이라 함은 꼭대기층에 아주 넓고 럭셔리한 그런 방을 떠올리게 마련 아니겠는가? 영화에나 나올법한.. 침대도 막 여러개 있고 쇼파 넓직하고 욕실도 막 두세개 있는..... 아무튼지간에 엄청 기대하며 따라라라라~~~ 자체 브금 너어가며 929호 방으로... 엥? 이게 다임? 응 이게 다임.... 우리의 상상속에 있던 그런 스위트룸따위는 없었음 ㅜㅜ 그냥 조금 더 넓은 방이었음 근데 60이라고? 헐.....너무 비싸다 (호텔이란게 원래 이러한가요?) 뭐 그래 오늘 하루 돈걱정 안하고 호사누리기로 했으니까 즐기자 즐겨 와 이방은 창문이 열일했네 했어.... 방 한쪽면을 꽉 채운 창문으로 해운대가 한눈에 들어온다. 뷰는 진짜 장난없네 우리는 연실 사진을 찍어대며 감탄에 감탄을..... 욕실도 깔끔하다 그러나 변기 물내려가는 소리가 좀 많이 요란허다....ㅋㅋㅋ 자 우리가 호텔까지 뭣하러 왔느냐 바로바로 조식을 먹으러 또 아니겠는가 그럼 이제 부턴 조식타임!! 전체샷~~ 정말 맛있었던 훈제연어 그리고 팬케익도 짱짱 베이컨조차 맛있다. 그리고 의외의 아이.... 광어 찜 정말 쫄깃하고 담백허니 맛나다 야채도 아주 신선했고 무엇보다 발사믹 소스를 너무 잘 만들었다. 연실 퍼드시고는 피로도 풀겸 사우나 고고 맨몸으로 오느라 수영장을 못가보는게 아쉽구만..... 수영장 옆으로 사우나가 있음 와.....해운대를 바라보면서 물속에 들어앉아 있으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밤새 경차타고 달려왔던 피로가 싹 사라진다. 잘먹고 잘 씻고 이젠 좀 잔다. 몇시간 안잤지만 정말 개운하게 잘잤다. 방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뷰 .. 진짜 너무 좋다~~~ 이런 경치를 바라보며 커피한잔...... 아무것도 안해도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더라..... 그러나 아쉽지만 이젠 체크아웃.... 하기전에 스낵바에서 또 당충전... 이래서 다들 호캉스 호캉스 하나부다.... 근데....아무리 휴일이었지만(석가탄신일)60만원은 넘했다 ㅜㅜ 아무리 봐도 호갱님된듯 그래도 4명이었던지라 나눠내니 15만원이긴 하지만 그래도... 하하 내인생의 손꼽히는 돈지랄이었다!!
제주 힐링스팟
무거운 몸을 이끌고 여행을 간다는건 상상도 못하겠죠 더워서 지친 내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필요해 ~ 그런 분들을 위해 제주에서 힐링할수있는곳을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몰래 알려주는 것이니까 꼭꼭 챙겨가보자구요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스파브릭스'인데요 이곳에서는 내 몸 상태를 고려한 아로마 향이 뿜뿜 올라와 내 몸속에 있던 피로가 싹 사라지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커플들과 소중한 시간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도 마련돼있으니 꼭 가봐야겠지요?! 그다음 소개해 드릴 곳은 '테라피샹그릴라'입니다 이곳에서는 돌을 이용한 스톤 마사지부터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받아 편안하게 힐링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마치 인도에 왕실에 사는 고급 귀족층이 된듯한 기분이 뿜뿜 나게 돼서 행복해요 그다음 소개해 드릴 곳은 '씨스파'입니다. 이곳에서는 넓은 바다를 보면서 나의 소중한 사람과 함께 스파를 할 수 있는데요 스파를 하면서 피로도 쫙 풀리고 개운한 느낌까지 업업 소중한 사람들과 힐링여행은 이곳이 딱인 것 같아요 제주에서 많은 힐링을 받으시고 일상에 행복한 일만 가득한 🧖🏻♀️#스파브릭스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21 🧖🏻♀️#테라피샹그릴라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439번길 44 2층 🧖🏻♀️#씨스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6 MC빌딩 6층 🧖🏻♀️#소노벨스킨케어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577 3층 🧖🏻♀️#앤스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52-3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서귀포여행#제주여행코스#서귀포여행코스#제주힐링여행#제주스파#제주마사지샵#제주아로마마사지#제주마사지#제주도마사지#서귀포마사지#함덕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