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kwonkwon
10,000+ Views

[늦여름특집1]초간단 모기 덫을 만들어보았다.jpg

은근슬쩍 매일 특집을 진행하고 있네요ㅋㅋㅋ

...사실 홈X파나 홈X트같은 제품들이 효과가 더 좋긴 하겠지만
이걸로 모기가 잡히는지 너무 궁금하지 않습니까? 늦모기 등장할 때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여름 특집 다음 주에 또 만나요!



9 Comments
Suggested
Recent
파란 불빛에 전기선이 감겨진 제품이 최고임.. 새벽에 모기 터지는 소리는 쾌감을 줌..
예전에 티비에서 이스트 대신 바나나 껍질로 만드는거 본거 같아요! 따듯한 물에 갈색 설탕이랑 바나나 껍질 같이 넣고 발효시키면 모기들이 대환장 파티를 연다고
뭘본거지..
쌉쌉!!
모기...귀엽게 그려주셨지만 그래도 싫어 ㅠㅠㅠ 발바닥을 물고갔어 ㅠㅠㅠ
전 손가락 사이요...ㅠ 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락실 특집3] 다트가 오락실에 왜 있어...? + 연재 공지
다트가 그냥 술먹고 과녁 아무데나 맞추는 게임인가 싶었는데, 기계를 통해서 점수가 하나씩 오르는 걸 보고 경쾌한 소리들을 듣는 게 묘한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오락실에서 몇 번 해보시고 맘에 드시면 샵에서 자세도 배워보시고 다른 여러 모드들 즐겨보시면 좋은 취미가 될 것 같아요! (다만 다트로 폭투하시면 다트도 망가지고 위험하니 조심해야해요) [오락실 특집1] 미니게임 대잔치 '더 비시바시'(클릭) [오락실 특집2] 북치는 게임 '태고의 달인'(클릭) . . . . . . . . 앞서 '만들며 사는 삶'을 보신 분이라면 빙글에서의 연재 종료 소식을 보셨을 거에요ㅜ 게임하는 삶도 오늘을 마지막으로 작별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리 대중적이지 않은 인디 게임들을 재밌게 소개해드릴 요량으로 시작한 기획이었는데, 가능한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점점 대중적인 게임들을 다루게 된 것 같아요 어떤 방향으로든 재밌게 읽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이 만화를 통해서가 아니더라도 다른 리뷰나 컨텐츠들을 통해 인디부터 메이저까지 세상에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많이 접해보시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부족한 제 만화 지켜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기회가 되면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모두 감사합니다!
52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