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83188

고향의 밤 콘서트

속초시립박물관 야간개장 및 <고향의 밤 콘서트> #속초시립박물관 #고향의밤콘서트는 속초시민과 피서 관광객들의 건전한 야간 관광문화 정착을 위해 박물관 야간개장과 함께 #국악 #풍물 #속초사자놀이 #오케스트라 #합창단 #통기타 등 지역의 공연예술단을 중심으로 구성된 콘서트 입니다. 7월 19일 ~ 8월 17일까지 여름철 관광성수기를 맞이하여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 9시까지 야간에도 속초시립박물관과 발해역사관 전시실을 무료로 개방하면서, 강원도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속초사자놀이와 #속초시립풍물단 창작 타악 연주곡 리듬 & 파이터, 사물놀이 연주와 개인놀이, 런갯마당의 전통문화상품 상설공연은 물론 설악 프라임 및 설악 윈드 오케스트라의 공연도 이어집니다. . . #강원도여행 #강원도 #속초 #속초여행 #속초가볼만한곳 #속초핫플 #여행스타그램 #국내여행 #여행 #traditional #koreatraditional #art #concert #orchestra #trip #travel #koreatravel #travelstagram #korea #gangwondo #sokcho

제주여행… 7년만에…
7년전에 돌아갈땐 금방 다시 오게 될줄 알았는데 다시 오는데 7년이나 걸렸네요 ㅡ..ㅡ 7년이나 지났으니 제주도 넘 많이 바꼈을것 같아서 책 좀 빌렸습니다. 언제부턴가 초2가 친구들이 제주도 다녀온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어릴때 다녀온 제주의 기억은 전혀 없고, 중3도 마지막 방학인데다 와입까지 제주도 한번 갔음 하더라구요. 초2는 또 친구들이 신화월드에 숙소를 많이 잡았는지 신화월드 타령을 그렇게 하네요. 그래서 첫 숙소는 신화월드 서머셋 리조트로 잡았습니다. 초2는 직접 여행계획까지 세우고 있더라구요 ㅋ 아니 근데 제주 날씨 땜에 정상적 비행이 안될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 결항만 하지말자. 오전 7시 비행긴데도 만석… 7년만에 제주 도착. 롱타임노씨^^ 렌터카 찾으러… 승용차는 좁을것 같아 축제로 빌렸어요. 아침은 고기국수 먹기로 하고 자매국수로 갔어요. 아, 저 아랑졸디는 알아두면 좋은곳이란 뜻이라네요.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이 바글바글. 저희가 먹고 나올땐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구요. 저희 올래국수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 자매국수로 온건 안비밀 ㅋ 오, 비주얼^^ 속이 따뜻하지 않아서 다시 나온 물만두… 고기국수 많이 먹었었지만 면이 제입엔 그닥 맞지 않네요. 국물은 괜찮은데요. 와입도 이맛에 왜이리 손님이 많은지 의아해 하더라구요. 머 대한민국 입맛은 5천만가지니까요… 아, 자매국수 주차는 건물 주변에 할곳이 많아서 좋긴 하더라구요. 면은 무료로 리필이 된답니다^^
충청도 가볼만한곳 맛집 여행지 10곳
#국내여행지베스트10 #충청도가볼만한곳 #서산가볼만한곳 #보령가볼만한곳 #홍성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청양가볼만한곳 충청도 하면 떠오르는 장소는 어딜까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충청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상세하게 소개했습니다. * *서산 간월도 간월암 영상 * 보령 오천항 충청수영성 영상 * 홍성 남당항 서해 일몰명소 꽃섬 영상 * 아산 지중해마을 이국적인 영상 *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 영상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토요일 주말입니다. 날씨가 흐리고 오후에 눈 또는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사실 오늘 을왕리로 여행을 가려다가 날씨 예보를 보고 취소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여행 사진은 날씨가 중요하잖아요. 내일 일요일 오후에 날씨가 좋다고해서 서울에서 가까운 춘천 남이섬을 다녀오려고 해요.. 춥고 흐린 날 집안에서 방콕 모드로 영화감상 등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 소개하는 충청도 여행지 관광명소 10곳은 지역별 명소와 주변 맛집도 소개합니다. 단골집도 있고 우연히 갔다가 들렀던 집도 있습니다. 국내 여행지 베스트 충청도 가볼만한곳 국내 여행 코스 1. 서산 간월도-간월암 2. 간월도 맛집-간월도 영양굴밥-굴물회(tv 방영) 3. 보령 충청수영성(사적제 501호) 4. 보령 오천항 맛집 오양 손 칼국수(생방송오늘 방영) 5. 홍성 남당리 꽃섬 서해 일몰 명소 6. 홍성 남당리 맛집 꽃동산 횟집-(식객 허영만 방영) 7. 아산 지중해마을 유럽풍 이국적인 마을 8. 아산 지중해마을 맛집-참송아지(생방송오늘 방영) 9.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초대형 고추모형 10 청양 천장호 맛집-농부마켓 농부밥상(협동조합운영) #국내여행지베스트10 #충청도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충청도여행지 #충청도여행 #홍성남당항 #홍성여행지 #보령여행지 #보령충청수영정 #청양여행지 #청양천장호출렁다리 #서산여행지 #남당항맛집 #오천항맛집 #청양천장호맛집 #아산지중해마을 #아산여행지 #아산지중해마을맛집 #지중해마을맛집 #남당항맛집 #꽃동산횟집 #허영만식객 #청양농부밥상 #오천항오양손칼국수 #간월도 #간월도맛집 #간월도별미영양굴밥 #충청도여행지베스트10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무료 셔틀버스 시간표
#강원도겨울가볼만한곳 #평창가볼만한곳 #평창휘닉스 #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파크셔틀버스 #휘닉스파크셔틀 #휘닉스파크셔틀버스시간표 #휘닉스파크스키장 혹시 지갑 잃었다가 찾은 적 있으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평창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스키장 무료 시간표 안내입니다 * *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평창 발왕산 케이블카 타고 설경 구경 * * 평창 가볼만한곳 발왕산 스카이워크 일몰(용평리조트)*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매서춘 추위의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아침입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착하게 살자!!. 지난주 토요일 휘닉스 파크 스키장 취재 갔다가 아찔한 경험을 했습니다. 모처럼 스키장 가서 즐겁게 설경과 평창 휘닉스의 야경을 담고 잠시 가방을 정리하러 벤치에 핸드폰을 내려놓고 그냥 정신없이 룰루랄라 사진과 영상 촬영에 여념이 없었어요. 우연히 커플을 만나 사진 찍고 전화번호를 저장하려는데 아뿔싸!! 핸드폰이 주머니에 없는 거에요. 그제서야 급히 서둘러 벤치로 찾아갔지만 빨간 케이스의 핸드폰은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마침 모르는 분이 앉아 계시길래 여쭤보니 못 봤다는 겁니다. 실례를 무릅쓰고 전화 한통만 부탁하자고 했더니 흔쾌히 허락해서 전화해보니 어머나, 누군가 주워서 관리실에 맡겨 놓았더라고요. 전재산과 마찬가지였던 핸드폰 분실에 잠시잠깐이지만 망연자실 멘붕 상태였습니다. 뉘신지 모르지만 복받을 겁니다. 두분께 감사드려요. 지난 추석에 어느 병원 앞에서 지갑을 주워서 파출소에 신고해서 찾아드린적이 있었는데 그래서 핸드폰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해봅니다. 오늘 강원도 가볼만한곳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셔틀버스 시간표를 안내합니다. 휘닉스파크 렌탈샵 에이스 취재 덕분에 큰 경험을 하면서 웃으며 돌아 올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평창가볼만한곳 #평창휘닉스 #휘닉스평창 #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셔틀버스 #휘닉스파크셔틀버스시간표 #스키장 #휘닉스파크스키장 #핸드폰분실 #에피소드 #평창휘닉스파크 #무료셔틀버스 #평창스키장 #강원도평창 #강원도가볼만한곳 #겨울여행지추천 #평창겨울가볼만한곳 #평창여행 #강원도여행 #겨울여행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강화도 석모도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인천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어디인가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더욱 상세한 내용과 이용 안내를 볼 수 있어요. 클릭 * * 영상도 함께 감상해봐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일요일 아침 날씨는 영하 6도로 이전보다 훨씬 포근한 날이네요. 일요일 어디 여행을 가시는지요?. 저는 춘천의 남이섬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얼마만에 남이섬을 가는지 가물가물하네요. 휴일인 일요일 여유로운 시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오늘 소개할 국내 여행지 추천은 서울근교에 있는 인천 강화도로 석모도 드라이브코스로 힐링할 수있는 곳입니다. 석모도 수목원과 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머물 수 있는 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서울근교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석모도 여행 코스 1. 석모도 수목원 입장료 무료 수목원 숲길(탐방로), 돌탑, 유리온실, 고산습지원, 아이리스원 등 숲속의 집 등 각종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겨울 산책 코스로 추천합니다. 2. 석모도 자연휴양림 1차 석모도 자연휴양림인 산림문화휴양관과 2차 휴양림인 숲속의 집으로 구분됩니다. 석모도 수목원 입구 주차장 오른쪽 위로 숲속의 집이 위치해 있습니다.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석모도수목원 #석모도자연휴양림 #석모도자연휴양림숲속의집 #힐링여행 #국내힐링여행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석모도 #강화도여행 #서울근교여행 #강화도당일치기 #강화도1박2일 #석모도1박2일 #강화도겨울가볼만한곳 #강화도겨울여행 #서울근교겨울여행
제주도 당일치기 코스 - 바다, 들판, 카페, 먹방, 흑돼지, 야경, 고등어쌈밥, 아이스크림~! 모두 즐길테다 코스
안녕하세요. 제주도민 802일 시연입니다. ^^ 오늘은 친구랑 갔던 당일치기 코스 입니다. 친구라함은 여자사람친구 나두 여자사람 ㅎㅎㅎㅎㅎ 암튼 -.- 남자사람과 가볼만한 곳도 한번 짜볼테다. ^^ 기대하세요. 이코스는 일단 차를 빌려 그리고 딱딱 정해진대로 가면 다 할 수 있단~~ 단 아침부터 시작해야죠~ 오후에 시작하고 안되네 이러기 없기. 그리고 계속 먹을 준비 된 성능 좋은 위장 장착~ ^^ 아침은 안먹어도 되면 아침밥 빼고 시작하구요. 그리고 우유부단 테쉬폰 대신 새별오름에 갔다가 오설록 이니스프리로 가셔도 좋습니다. 그리구 아이들이 있다면 오설록옆에 항공우주박물관에 가셔도 좋구요. ^^ 제가 고기를 좋아해 고깃집을 추천했지만 횟집을 가져도 좋습니다. 추천횟집은 나원횟집 스끼다시 안먹으면 반값에 횟상을 받을수도 있으니 좋음 양심가게~ ^^ 심야에도 하니 좋아~ 그리고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넘어가는데 45~ 70분 걸리니 공항 뱅기시간 잘 맞춰 가시길 내 생각엔 지금 이코스는 저녁 8시까지는 필요함 횟집코스로 마무리라면... 그러니 여유가 없는 분은 흑돼지고기 먹고 넘어가기 추천 ^^ 2박3일쯤 코스라믄 회를 드셔요~!! 호호 암튼 ^^ 또 봐요 여러분 오늘 그냥 기분이 좋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