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wgm12
1,000+ Views

양주 나블리.

양주 나블리 베이커리의 고구마 홍쌀빵이 맛있다고 TV에서 시끌벅적하기에 11:30에 찾아갔더니 벌써 다 팔렸는 지 빈 바구니만. 다른 빵을 사서 먹고 있을 때 따끈따끈한 고구마 홍쌀빵이 나와서 한번 더 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것이 맛있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호치민 1군 프랑스 빵집 - Une Journée à Paris
호치민 1군 프랑스 빵집 - Une Journée à Paris   호침 1군의 중심지인 벤탄시장 윗쪽길인 레탄통 거리(Le thanh Tong)의 234번지에 위치한 프렌치 빵집 겸 레스토랑입니다. 최근에 간판도 바꾸고 인테리어도 바꿨는데 전 예전 동네빵집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훨씬 더 좋았는데 ㅠㅠ 이곳은 빵도 맛나지만 아침식사를 하러 많은 프랑스인들과 서양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아침 7-8시 사이가 가장 붐비고 이시간 지나면 좀 조용하고 여유있게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주문한 식사는 L'International Breakfast - 155,000동 쨈 대신 허니를 고르고 음료는 카푸치노를 고르고 베이컨 대신 오믈렛을 고르고 치즈따로를 고릅니다. 먼저 애피타이저 바케트와 쥬스가 나옵니다. 뒤이어 따뜻한 크로와상과 바게트가 꿀,버터와 함께 나오고 뒤이어 오믈렛이 나옵니다. 항상 여기오면 느끼는건 1. 크로와상이 너무 맛나다. 2. 오믈렛과 치즈가 너무 잘 어울린다. 3. 바게뜨가 너무 바삭하면서 속이 부드럽다. 오늘도 맛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매번 혼밥이지만 나이 더 들어 와이프랑 떠들면서 느긋하게 맛난 아침식사를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ㅎ 예전에 올렸던 글입니다. https://m.blog.naver.com/stockplaza/220821522741 주소 :234 Lê Thánh Tôn, Bến Thành, Quận 1, HO CHI MINH CITY 영업시간 : 오전 7:00~오후 7:30 (일요일은 쉽니다)
[일상]분식 쌀국수 등심
이번주도 참 잘 먹었다 분식류는 집에서 거의 만들어 먹는데 오랜만에 사 먹어 봄 가격에 흠칫 놀랐다능 ㅎㅎㅎㅎ 회기역점 얌샘 점심 세트메뉴 쌀국수 스몰 + 스프링롤 매운 해물 볶음면 스프링롤 땅콩 소스 참 고소하고 맛있음o(^^o)(o^^)o 장안동 경남호텔 맞은편 하노이빈 본점 깔끔한 육수에 대부분의 메뉴가 참 맛있다 짜조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음 그리고 어제 저녁..... 극한 퇴근 길... 45분 거리의 퇴근길이...2시간 15분 걸리고... 1미터 앞도 안보이는데 세상 무서웠다 호의주의보 문자가 와서..... 비의 양을 실감했다.... 오늘 낮 깃털 구름 뽐내는 하늘 바람은 서늘하게 불고 며칠 더 지나면 일교차 엄청 날듯 하다 하늘 보며.... 추석 연휴 길에 비가 안 와서 다행이구나 생각 들었다 칼퇴하고 오늘 저녁은 외식 훈장골 식사점 저녁 10시까지 영업한다 꽃등심 주문 서버분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오랜만에 살살 녹는 꽃등심 드셨다고 엄마가 팁 주고 싶어하셨다 ㅎㅎㅎ 역시 소고기는 굽기가.중요함๑ᴖ◡ᴖ๑ 돼지갈비 1인분도 주문 이 집 갈비도 참 부드럽고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훈장골 애정한다 고기만 따로 포장해서 집에서도 자주 구워 먹는데 소고기와 다른 부드러움인데 양념도 맛깔나고 좋다 서버분이 소고기 살살 녹게.구워주심(σ^∀^)σ 돼지 갈비도 달지 않고 맛있다 마무리 비냉 엄마는 소고기된장찌개 엄마는 된장찌개를 격하게 애정하심 ㅋㅋㅋ 기본 찬 추석 명절 전 잘 먹었습니다ヾ(๑╹◡╹)ノ"
5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