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ssy
1,000+ Views

팬싸에서 만난 누누곰 🐻🐻🐻

넘 잘 생겨서 숨이 안 쉬어진다... ㅠㅠ 핑크색도 이렇게 잘 받네요 (얼굴이 다함..) 세상이 미울 때 누누 얼굴 보는 낙으로 삽니다 ㅎㅎ

2 Comments
Suggested
Recent
핑크곰 🐻💕
누누야 니가 최고야 ㅜㅜ 근접샷도 굴욕이 없구나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다람쥐색 머리가 참 잘 어울리는 기현이 🐹
평소 머리색이 아주 다양하고 파란만장한 햄스터는 흑발도 물론 찰떡이지만 갠적으로 이런 밝은 색 펌도 참 이쁘단 생각이 >< 이 날의 햄스터 못 잃어 ㅠㅠ 이렇게 보니 기현아 너 머리숱이 대단하구나 ㅋㅋㅋ 사실 이거 저번에도 올렸는데 올리려던 영상 하나가 사라졌더라구요 ㅜㅜ 대체 어디로 간거야.. 좋은 건 오조오억번 보시라구 한번 더 가져왔습니다 ㅎㅎ 모든 소리는 오른쪽 상단에 스피커 모양 버튼을 꾹 눌러주셔야 나온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영상 바탕이 온통 하얘서 소리 안 나오는 줄 알구 당황하시는 분들도 계실까봐서 알려드려요 ㅎㅎ 스타로드 때 머리도 (얼굴이) 너무 귀여웠음 ㅋㅋ 아니 진짜 무슨 쪼꼬맹이 다람쥐 같지 않나요 ㅋㅋㅋ ㅎㅎㅎ 그럼 여기서 끝내긴 아쉬우니 햄스터짤 몇개 더 털어볼게요 ㅎㅎ 아맞아 그리고 기현이 그 전보다 점점 호전되고 있는 거 같아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ㅎㅎ 얼른 건강 회복하자 ❤ 얼굴은 이렇게 설레게 생겼는데... 무심코 던져 올린 옷에 얼굴 맞은 햄스터 ㅜㅜㅋㅋ 이 바보미 마저 눈물나게 귀여운 건 왜죠 ㅠ_ㅠ ...이러지말자 우리. 기현아 ㅋㅋ 내년 되면 또 하나의 흑역사로 길이길이 남을 듯하네요 ㅋㅋㅋ 뭐니뭐니해도 역시 본업할 때가 왕 잘생겼다 그쵸? ㅎㅎㅎ 먹는 거 참 죠아함 ㅋㅋㅋ 누가 햄스터 아니랄까봐 오물오물 먹는 게 귀엽다 못해 심장이 매우 아픕니다 ㅜ ㅋㅋㅋ 노래할 때도 웃고 있음 이거는 눈웃음이 치명타라... 어느새 제 최애 영상이 되어버린거있죠? ㅜ 세상 사람들 유기현 눈웃음 백만불짜리인 거 알아야해 ❤ 마지막은 엔딩 요정으로 마무리 ㅎㅎ 페노메논 노래 쨩쨩 좋아서 요즈음 엘게보다 더 많이 들어요 ㅎㅎ 혹시 갓 입덕하셨거나 팬은 아닌데 그래도 좀 관심있다 하시는 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랩 다음에 나오는 이미녘이랑 유기현 부분이 미친듯이 좋아서 자기 전에 맨날 듣습니다 ㅠㅠ ㅎㅎㅎ 그럼 귀여움이 다한 햄스터 보시고 월요일도 마무리 잘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 모든 월투 무사 성료 (축) 간만에 터는 유기현 🐹
드디어 어제! 몽애기들 해외 공연 일정이 완전히 끝났습니다 ㅠㅠ 그 동안 얼마나 공백기가 길었는지 몬베베님들이라면 공감하실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몬베베님들을 위해 아주아주 간만에 햄스터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애들아 긴 시간동안 진짜진짜 수고 많았어 >< 이제 너 아픈 거만 나으면 되 기현아 ❤ 얼른 낫자 ~ 어디 안가고 몇개월을 기다린 몬베베님들 응원하느라구 진짜 수고 많았어요!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늪으로 자꾸 끌어당기는 햄스터 ㅎㅎ 잠시 감상하시죠 (나 엘게 유기현 못 보내 ㅠㅠ) 풉 ㅋㅋ 난 유기현 치명적인 척 할 때가 세상에서 제일 웃김 (본 모습을 알고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근데 옆모습은 참 열일하네요 이게 진짜 유기현 ㅋㅋㅋ 잔망 넘치던 시절.gif 넘 작은 거 같아서 확대한 짤도 함께 넣었어요 ㅋㅋ (이게 뭐라고 은근히 계속 보게 됨 귀여워서 ㅠ) 잘 나온 짤이 몇장 더 있어서 요건 뽀너스입니다 >< ㅎㅎ 이젠 찍히는 것 마다 햄스터 같음 ㅋㅋ (유)기현 (설)레게 (생)겼다 마지막은 게임 하다 지쳐서 곤히 잠든 햄스터로 마무리 ㅎㅎ 진짜 자는 건지 자는 척 하는건지 ㅋ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들 월투 끝난 게 그저 좋아서 아주 그냥 신나게 썼네요 ㅋㅋㅋ 그럼 저는 이따 오후에 갤러리에 모아둔 앚듕이들 이쁜 짤들 또 마니마니 가져올게요 !! 잘 생기고 이쁜 사람들 덕질할 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ㅠㅠㅠ (진정한 행복이란 이런 것 ㅠㅠ) 그럼 여러분 나른한 목요일 아침이지만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
4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