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477.jpg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이거 알면 아재 인증 ㅇㅇ?
그거 알아여? HOT가 토토즐에서 데뷔한거?
괜히 추억이 방울방울하네여 (코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Germany젊은이들 이런거 모르져?
아이 커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아재든 절머니든 다들 행복해지는 짤 오늘도 가볼까여어어?
간다아아아아?

1
훗 감동짤인줄 알았져?
1번은 언제나처럼 나나연쓰 헌정짤 ㅋㅋㅋㅋㅋㅋ


2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악기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교수님 먹튀썰


5
흐어어엉 고마어 듬직해ㅠㅠㅠㅠㅠㅠ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들이 더 즐거워하는것같다?


7
녀석 운동 좀 했나 본데?

그럼 모두 즐토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고딩때 토요일날 4교시 마치고 기숙사 나와서 귀가하려고 교문을 나설때 진짜 발걸음 가볍고 행복감 느꼈음 ㅎㅎ 교도소 출소하는 사람들이 이기분일까 이재용의 환한 미소가 이해가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더 훌륭한 스님이 될거랰ㅋ
오락기 위에 동전이 쌓여있지 않네
@josajosa 요즘은 버튼 누르면 코인 충전되는 것들이 많아여 ㅎㅎ
@01041786737 헐... 아재가 되어버렸...ㅠㅠㅠㅠㅠ
키즈카페 원래 아빠들 놀동안 아이들 봐주는곳아님?
😆😆😆
스님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487.jpg
하이하이 이번주 내내 비온다고 해서 잔뜩 준비했는데 비 왤케 깨작깨작 오는거져? 참나 라고 적고나니 갑자기 무서워지는게 그렇다고 씨게 오라는거 아니니까 태풍은 자중하도록 ㅇㅋ? 그럼 오늘도 짤 뿌려유 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연 멤바분들 중에서 그래도 다른 사람과 연애가 너무 하고 싶다는 분들은 화장을 좀 더 신경써서 해보셔요들 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세전환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다 무릎을 탁 쳤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막 이솝우화 생각나지 않아여? 우화가 아니라 진짜 여우가 이랬구나 ㅋㅋㅋㅋㅋ 6 켄타우르스지리우스시리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오지구요 지리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느 신입 소방관의 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먹해 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방관 처우 개선 좀 해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모듀 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가기 전에 진짜로 여러분 여기서 나랑 좀 놀아주셈여..... 나나연이 빙글에서 제일 활성화된 커뮤니티가 되도록(응 안돼) 카드 쓰는 사람은 비록 저 뿐이지만 ㅋㅋㅋㅋㅋ 카드 말고 다른거에서라도 이기도록 ㅋㅋㅋㅋㅋ 와서 좀 놀아줘여... 지금 @vhvmflgid1 이 분 한분만 답글 다셨음 ㅋㅋㅋㅋㅋ 여기 오셔서 ㅇㅋ? 그럼 전 이만 진짜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07
2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