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486.jpg

올해 태풍들 왜 이르케 자꾸 와여?
깔짝깔짝 자꼬 건드리네
이번엔 진짜로 비 많이 온다니까 다들 조심하시길
출퇴근할때 말고는 밖에 나가지말규
안전한 방에서 짤이나 봐영 ㅋㅋㅋ

1
바보들 어깨 다 젖잖아 우산 두개 뒀다가 뭐하냐 ㅋㅋㅋㅋㅋ
내 몸 간수 가능한 나나연으로 오세여!
나는 나와 연애한다!!!


2
좋아 자연스러웠다냥


3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치킨밖에 모르는 애국자....


5
그거슨 캣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인간계에 전어가 있다면 냥계에는 조기가 있나봉가
지나가던 냥이도 들어온다는 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한국인의... 흔적...☆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스레드에서 저랑 좀 널아줘여
요기 들어오셔서 제일 아래로 스크롤 내리면
이런거 적어놨으니까
답글 좀 달아주셈.... 저기 찐하게 '답글 달기' 보이져? 저거 누르시면 됨여!
여기서 말고 ㅋㅋㅋㅋㅋ 나나연 들어오셔서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0 Comments
Suggested
Recent
7번 저건 진짜 한국인만 하는건지 외국친구들 만날때 왜 그런걸 접냐 물어봄. 난 아무생각없이 접었는데..
@roygi1322 "쓰레기 부피를 줄이기 위해서야!"
@roygi1322 부스러기도 흘러내리지 않지! 개미도 완벽차단!!
조기를구워보까
바보들 어깨 다 젖네ㅋㅋ 난 안 젖는데...ㅠ
@mks723 ㅋㅋㅋㅋ왜울어여
어깨를 적심으로 다음단계로 넘어가는걸 모르는군ㅋ (이젠 그럴 일 없네 시바~)
1번 진짜 멍청하게 보임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487.jpg
하이하이 이번주 내내 비온다고 해서 잔뜩 준비했는데 비 왤케 깨작깨작 오는거져? 참나 라고 적고나니 갑자기 무서워지는게 그렇다고 씨게 오라는거 아니니까 태풍은 자중하도록 ㅇㅋ? 그럼 오늘도 짤 뿌려유 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연 멤바분들 중에서 그래도 다른 사람과 연애가 너무 하고 싶다는 분들은 화장을 좀 더 신경써서 해보셔요들 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세전환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다 무릎을 탁 쳤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막 이솝우화 생각나지 않아여? 우화가 아니라 진짜 여우가 이랬구나 ㅋㅋㅋㅋㅋ 6 켄타우르스지리우스시리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오지구요 지리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느 신입 소방관의 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먹해 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방관 처우 개선 좀 해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모듀 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가기 전에 진짜로 여러분 여기서 나랑 좀 놀아주셈여..... 나나연이 빙글에서 제일 활성화된 커뮤니티가 되도록(응 안돼) 카드 쓰는 사람은 비록 저 뿐이지만 ㅋㅋㅋㅋㅋ 카드 말고 다른거에서라도 이기도록 ㅋㅋㅋㅋㅋ 와서 좀 놀아줘여... 지금 @vhvmflgid1 이 분 한분만 답글 다셨음 ㅋㅋㅋㅋㅋ 여기 오셔서 ㅇㅋ? 그럼 전 이만 진짜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연애 하고 싶다 vs 그냥 혼자 놀란다
아무 일 없는 일요일 평화로운 일요일 잇츠 라이크 썬데이 라잌댓 요로코롬 방구석을 뒹굴다 보니 문득 와 여기가 천국인가! 싶은 생각이 드는거있져 갑자기 거어어업나 행복해짐 혼자 노는거 이르케 좋은데 아무런 속박 없이 하고싶은대로 사는거 이렇게 행복한데 웨 다들 연예헤? 연애 안해! 어디 가면 간다 친구 만나면 만난다 집에 가면 간다 미주알고주알 보고해야되고 연락이 안되면 오만 생각 다 들고 싸우기라도 하면 하루종일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고 기분이 무슨 롤러코스터라도 타는 양 오르락내리락... 어우 감정싸움 넘모 지치는것. 연애를 한다고 생각해 봤더니 이제 아주 그냥 소오오름까지 돋는 것이 상상만 해도 오금이 저리는거 있져? 이 얘기를 친구한테 했더니 하는 말이 연애 할래! 아니야 그래도 다시 하면 잘 할거야. 혼자 노는게 자유로워도 사무치게 외로울 때가 있고 밤에 혼자 집에 갈 때 눈치 안보고 전화할 사람 있고 가볍게 맥주 마시고 싶을 때 부를 사람 있고 하고 싶은거 먹고 싶은거 있을때 같이 하는 사람 있는게 얼마나 좋은데! 라고 하더라구여 (하지만 현실은 걔도 솔로) 열분덜은 어때여? 연애 하고싶다 vs 안할란다 지금 마음 속에 떠오르는 말 한번 던져 보시져 전 그냥 굴레와 속박을 벗어 던지고 혼자 행복을 찾는 나나연이 될거니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