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itleatherwork
5,000+ Views

나나 뽀뽀 일상

오늘 뽀뽀 마지막 약을 받으러 왔습니다. 정말 요 두달? 정도 동안 삶과 죽음, 인연과 이별 등에 대해 득도할만큼 많이 생각했던 기간이었습니다.
결론은 현재 지금 최선을 다해 사랑해주자. 항상 지금 매순간 만져주고 뽀뽀해주자, 오늘 많이 맛있는걸 먹여주자. 그래야 나중에 나에게 스스로 죄책감도 없고, 내새끼들에게 후회 없을것 같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요샠끼들과 함께있는 오늘을 사랑합시다. 내일은 내일생각하고(물론 먹을거는 영양적인걸 생각해야하지만) 지금, 오늘, 현재가 제일 중요합니다! 사진은 자는데 발에 뭐가 있는거 같은데 넘 깜깜해서, 후뤠시로 사진찍었더니 찍힌 울 똥냥이들ㅋㅋ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정작 뽀뽀는 느긋한 느낌? 집사의 속은 타고 있는데. ㅋ
그러게요 ㅋㅋㅋㅋ
그 와중에 뽀뽀는 집사한테 기대서 자고 있넹~😍😍😍
별명인 '아빠 껌딱지'를 몸소 보여주는 뽀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후방 주의' 집사들이 전하는 고양이 뒷담화
지금부터 고양이 욕을 할 겁니다(소곤소곤)  혹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분들은 뒤돌아 고양이가 없는지 미리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댕댕이를 키우는 분들은 다 같이 모여 즐겁게 보시면 됩니다. 표정 관리 잊지 마시고요...! 01. 안 된다는데요 집 배수관이 고장 나서 수리공에게 수리 좀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런데 문 앞에 이런 쪽지가 놓여있더군요.  '검은 고양이가 안 된다는데요.' 02. 자존심 강한 두 천재 부엌 테이블에 올라온 녀석에게 내려가라고 소리를 질렀더니. '이정도로 합의 봅시다.' 03. 집에 악령이 들렸나 봐요 누가 목을 자꾸 조르는 것 같구. 숨이 안 쉬어지구. 자꾸 악몽을 꿉니다. 귀신이라도 들린 걸까요? '어? 아직도 숨을 쉬네. 다시 졸라야게따.' 04. 나 지금 예민하다구 녀석이 너무 뚱뚱한 것 같아 사료를 줄였더니 너무 예민해진 것 같아요. '집사, 집스아아!!! 브아아압!!!' 05. 도저언 혹 고양이가 위에 앉을까 봐 케이크는 여기에 올려놓고 갑니다. '내가 산을 오르는 이유는 거기에 산이 있기 때문' 06. 부비 트랩 마지막 퍼즐은 녀석이 가지고 있네요. 아무래도 내일이나 되서야 완성될 것 같군요. 저 퍼즐은 빼낼 수 없어요 왜냐하면... '퍼즐 위에 수염 한 가닥 올려놓아따.' 07. 집사의 착각 이어폰을 콩나물로 만들어버렸길래 혼냈습니다. 그런데 녀석이 오히려 자랑스러워하는 것 같아요. 혹시 칭찬하는 거로 착각하는 건가요? '아뇨. 혼나는 거 알고 있어요. 그래서 더 자랑스러운 거예요.' 08. 그만 물어봐주세요 고양이 낀 거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09. 내 샐러드가 어디 갔지 내 샐러드가 어디 갔냐고 이 냥아치야(소곤소곤) '사실 이럴줄 알고 하나 더 사왔습니다.' 10. 아, 하지 말라고 남편이 괴로워하는 소리가 들리길래 달려와봤더니. '사진 찍은 와이프도 공범이에요.' 11. 가까이 오지 마! 오늘 만큼은 온전한 한 끼를 먹고 싶었습니다. '성수를 담았어. 움직이지 않는 게 좋을 거야.' 12. 소름 끼치게 해서 미안해 이유도 모른 채 페이스북 친구에게 차단당했습니다. '이제 이유를 알았습니다.' 근데 여러분, 뒤에 누구에요?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