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68
10,000+ Views

< 신부님의 울분 > .... ㅠㅜ


조국촛불을 든 대학생에게 쓴

<신부님의 울분에 찬 글>

하나씩 올려 봅니다.

읽으면서 가슴이 찡해서
일독을 권해봅니다... !!

"공부를 안하는 것보다 더 큰문제가 뭔지 아세요? 잘못된 생각을 가진 사람이 공부를 잘하는것 !! 그래서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것' 이것만큼 무서운 게 없습니다 !!

이 일침이 저들에게도 닿기를 간절히 바란다 !!!!


40 Comments
Suggested
Recent
팩트 저격이네요 이시대 최고의 상아탑이라는 서울대 학생들의 선택적 이기심에 한탄을 금치 못하겠네요 사악한 정치집단에 이용당하지말고 민주 정의를 똑바로 직시하기를..
시쳇말로 퍀트 쩐다~
Due to user reports, the content has been hidden.See
이미 서울대 고려대에 간 이상 기득권세력에 편승되는 것이나 다름없으니 이명박 나경원 따라하는거겠지
이 구역질나는 새끼들아. 사회에 나가기도전에 시류에 야합하고 정의가 뭔지도모르는체 졸업한 너희들에게 이나라의 미래가 달려있다고 생각하니 소름이 돋는다 쌔끼들아.
Due to user reports, the content has been hidden.See
침묵하던 너희들이... 깊은 공감 합니다 ! 무슨 생각으로 ? 어떤 의도로 ? 그 촛불은 명분도 없는 촛불입니다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체불명의 거대한 알을 구입한 영국사람
영국에 사는 샬롯 해리슨은 이베이에서 3만원짜리 거대 알을 구입한다. 이 거대 알은 ‘에뮤’라는 새의 알로, 에뮤는 아라비아어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새’를 뜻한다. 실제론 타조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큰 새이며, 시속 50km까지 달릴 수 있는데, 날카로운 발톱에 강력한 발차기 능력이 있어 가까이하기 위험한 새이다. 부화시키고 싶어 ‘부화기’에 넣었다. 놀랍게도 47일 후 에뮤가 알을 깨고 나왔고.. 새끼 에뮤는 샬롯을 엄마라고 생각하여 졸졸 따라다녔고, 샬롯은 이런 에뮤를 귀여워하며 ‘케빈’이란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처럼 지냈다. 이후 샬롯은 ‘케빈’의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렸는데, 문제가 생긴다. 누군가 이 영상을 보고 가정집에서 ‘에뮤’를 키우고 있다고 신고한 것. 이후 영국 동물학대방지협회에서 샬롯의 집을 방문했고, 샬롯은 케빈을 떠나보내야했다. 동물협회는 케빈을 데려가며 “에뮤를 가정집에서 키우는 것은 적합한 일이 아니며, 에뮤는 최고 165cm, 몸무게는 60kg까지 늘어나는데, 성장하면서 주인까지 공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샬롯은 “누군가 단체에 제보했다는 사실에 상처받았다. 우리는 이미 케빈이 커졌을 때를 대비한 계획도 세웠다. 케빈은 우리 가족이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심경을 토로했다. ㅊㅊ 루리웹 (에뮤전쟁 만화 실화임)
님들은 몇 단계까지 가능? (통과하면 1,000만원)
천 만원이라니 벌써 입꼬리가 광대까지 찢어진 성님 자 후다닥 신발 벗으시고 스겜스겜 ㄱㄱ 단계별로 문이 열리면 맨발로 걸으면 됨 조건: 1. 발을 담그고 5초를 버틴 후 종이 울려야지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음 2. 부르고 있는 노래를 절대 멈추면 안됨 천 만원 준다는 말에 춤추면서 시작하는 성님 딱봐도 기분 째지는게 여기까지 느껴짐 워후~!~! 노래불러 춤춰~!~! 1단계 : 구더기 밭 진짜 바글바글 드글드글잼 표정은 이미 gg쳤지만 그래도 이정도 쯤이야 닥터피쉬로 마사지 받는다 합리화하면서 통과 1단계를 구더기로 시작해서 긴장 잔뜩함 2단계 : 살아있는 전갈 홀리 쐐에에에엣!!!!!!!!!!!!!!!!!!!!!!!!!! 그냥 죽으라는 거 아니냐고 하지만 천 만원 포.기.못.해 (ㄹㅇ 발 밑에 전갈 깔림 ㅎㄷㄷ) 3단계 : 물고기 내장파티 시발 포기할까 번뇌에 빠진 성님 하지만 포기하기엔 천 만원은 너무 큰 액수였다. 킵고잉 ㅇㅇ 으 발 보임? 물고기 내장, 피범벅 ㅠㅠ 4단계 : ㅈㄴ 물어뜯는 사나운 도마뱀들 왓더................ 성님 발 지금 피범벅인데 괜찮은거 맞음? 하지만 여기까지 온게 아쉽다. 이를 깍 깨물고 들어감 5단계 : 독없뱀 마마ㅏㅏㅏㅏㅏㅏㅏㅏ~!!!!!!!!!!!!!!!!!!!!!!!!!!! 공포를 잊기위해서 오지는 성량 뽐내는 중 (갓 탤런트 아님) 그래도 조금 있으면 상금은 나의 것. 멘탈에 힘 꽉 주고 버팀 이제 마지막 단계만 지나면 천 만원은 당신의 것 ⬇️ ⬇️ ⬇️ ⬇️ ⬇️ 마지막 단계 : ㄹㅇ 살아있는 악어 처돌았????????????????? 천 만원이고 뭐고 내 발이랑 교환하는거 아님??????? 존나 최대한 악어를 피해서 밟아봄 흑흑 천 만원이 뭐라고 후덜덜..... ㅠㅠ 그리고 성공하심 인간승리다 ㅠㅠ 돈내놔 이새끼들아 성공하고 나니까 고개 내미는 악어칭긔칭긔 님들은 몇 단계까지 성공? 솔직히 발 안 잘린다는게 확실하면 왕복으로 10번도 다녀온다.
일본에 남아있는 양심
남자들은 학창시절 대부분 한번쯤은 본 영화 배틀로얄에 나오는 '카와다 쇼고' 본명 : 야마모토 타로 작중 으리남에 상남자기믹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에 죽어갈때 슬픔을 자아낸 캐릭터 이 사람은 이 배틀로얄 말고도 한국영화 ' 마이웨이' 에서도 등장 여기서는 악질적인 일본군의 이미지로 연기하였다 그는 현재 연예계를 떠나 정치인이 돼었다  그리고  자민당 입장에선 답정너를 해야하는데 자꾸 팩트로 뚜들기니까 브레이크 거는거에 개빡친 타로의원 국회에서 이렇게 자민당의 막장행보에 극대노를 하며 항의 하고있다. 그리고 아베 앞에 걸어가 염주를 들고 묵념까지 했다 (사실상 너네(자민당)의 미래는 정해져있다 인정하라는 의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단 최면에 걸린거마냥 방사능에 대해 너무 무지해서 이렇게 전국을 돌면서 방사능의 심각성과 일본 아베정부의 진실을 말하고 있다. 올바른 소리를 했다고. 탈원전 발언을 했다고, 자민당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연예계에서 강제 퇴출당했지만 그는, 자신의 행동에 전혀 부끄럽지 않다며 누군가는 진실을 말해야 한다고 했다 자신은 나이들어서도 좋은 인생을 살고싶고 좋은 배우로써 살고싶은데 방사능이, 일본의 거짓된 역사인식과 현 정권이 자신의 꿈을 방해한다고 말했다. 이런 심한말까지 듣는게 일상이다.. 살해협박까지 받고있다.. 진실을 말해도 먹혀들지 않자 레이와 신센구미라는 정당을 아예 만들어버렸다. 오늘날 그대들(국민)이 이렇게 힘든건 그동안 정치에 너무 무관심했던 너희와 나의 잘못이며 이제부터라도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일본의 미래를 정상적으로 돌려내자고 연설한다. 그리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다.
장제원 아들이 벤츠 산 게 문제가 아닌 이유
올해 20살이 된 래퍼 노엘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게 알려지면서 (아주 예전에)화제가 됐지만 아빠 후광은 커녕 몇몇 논란으로 장제원 이미지 깎아먹기에 기여하기도 함 이러나 저러나 지금은 가장 핫한 래퍼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 근데 빙글에 이런 글이 올라오대? 조국 딸이 지금 많은 논란을 가진 인물인 것도 맞고 그 중 어느 것은 분명히 밝혀진게 없거나 허위사실인 것들도 있겠죠... 근데 왜 아무 상관 없는 애먼 애까지 들먹이면서 진흙탕 싸움을 '빙글에서까지' 벌이는지 모르겠네요. 왜 노엘이 벤츠 뽑은게 문제가 아니냐고? 고등래퍼도 나오고 쇼미더머니도 나오고 음원 차트 1위도 찍어보고 자기 입으로 연봉 3억 찍었고, 자기가 아빠보다 훨씬 많이 번다고까지 했는데? 얘가 누군지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차 뽑은 거 봐도 '아 그냥 차 한 대 삿구나 부럽네'하고 말걸요? 얘가 깔 게 없는 애는 아닌거 알죠. 언행을 비롯해서 여러 논란도 있었으니까. 아니면 혹시 모르지 까보면 세금 관련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죠. 근데 차 가지고 지적하는 논리가 웃기잖아. "조국 딸 포르쉐는 허위사실인데?? 그보다 장제원 아들내미 스무살 짜리가 벤츠 뽑은건 문제 아님??"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추한 피장파장의 오류... 차라리 스무살 짜리가 2억짜리 차 산게 배아프다 그래요. 제발 애먼 사람까지 정치권 문제와 엮으려고 하지 좀 맙시다. 빙글 되게 아끼는 커뮤니티고 그래서 꾸준히 카드도 올리고 하고 있지만 이런 흑색선전 볼 때마다 현타와요... 커뮤 특성상 유저들의 정치 성향이 한 쪽으로 기우는건 당연한 일이지만 그게 극단적인 지지층이 되어야 한단걸 의미하진 않잖아요 정치 얘기 할 수 있죠. 정치 관심사 있으니까. 최근 논란들 얘기도 할 수 있죠. 뉴스와 이슈 관심사 있으니까 근데 적어도 선동은 하지 말자고. 구라는 치지 말자고. 거기에 실망해서 떠나는 사람들이 있을거라는 생각 좀 하자고.
100
4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