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haah
5,000+ Views

8090을 위해서 요즘 sbs가 하고 있는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바로바로 1999년도 인기가요 무대
SBS에서 24시간 1990년대 인기가요 무대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해주는 중. 저 지금도 듣고 있어욬ㅋㅋㅋ
낮엔 거의 1000~2000명까지 보는거 봤고 지금은 아침인데도 꽤 많이 봄.
저 지금 이정현 님 와 듣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8090 라이브 노래 어때요? ㅋㅋㅋㅋ지금보다 다들 힙한 것 같음.. 추억에 젖어보세여~
mc는 추억의 안녕맨 김진이랑 소연언니

방금 듣고 있던 이정현ㅋㅋㅋ 테크노 전사...
너무 좋네... 저 진짜 좋아했습니다. 춤 다 따라했음. 리틀 이정현이었다고..

이제 고인이 된 유채영


HOT 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무엇...
조성모

Y2K
GOD

베이비복스
백지영

웬만한 피쳐링보다 분량없는 신정환

코요태인데 김종민은 없음

왜냐면 엄정화님 백업댄서 할 때 였어서ㅋㅋㅋㅋ

보고 직접 캡쳐한 과거 핑클ㅋㅋㅋ 아 다들 너무 풋풋하다..
방금 핑클이 1위 함... 실시간으로 들으면서 쓰는 글...


다들 한번 보세욬ㅋㅋㅋㅋ 괜히 신선한 느낌....
24시간 해주니까 심심할 때 들어가서 보면 꾸르잼
2 Comments
Suggested
Recent
나이거 어제봄ㅋㅋㅋ 간만에 고딩으로 돌아간기분쓰
ㅋㅋ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개강하면 보이는 남대생들 ^^* (심쿵주의)
개강시즌이 찾아왔네요 :) 우리 대학생 빙글러들이 개강을 하면 만나게 될 남대생들을 미리 보여드릴게욧 💕 모두 환상속으로 빠져볼까요? 헤헤 시험 망쳤다고 찡찡거리는 날 쳐다보며 귀엽다는듯 웃는 선배 박서준 맛있는 밥집 찾았다고 같이 먹으러 가자는 선배 박지민 과제때문에 회의하는데 나 얘기하는거 조용히 보고있다가 웃는 동기 박지훈 늦어서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등교했는데 오늘도 예쁘다며 웃어주는 선배 여진구 개총에서 나한테 들이대는 양아치 복학생한테 한마디 하는 동기 임시완 점심시간에 잠시쉬려고 벤치에 앉아있는데 날 뚫어지게 쳐다보는 체대 선배 장기용 취해서 횡설수설하는 내 얘기 진지하게 들어주는 과대 차은우 시험 준비해야되는데 정신 못차리고 비몽사몽한 후배 전정국 같이 듣는 교양시간 자리 먼저 맡아놓고 보자마자 인사해주는 동기 표지훈 언제든지 필요한거 궁금한거 있으면 찾아오라고 꿀떨어지는 눈빛으로 쳐다보는 선배 강하늘 수업끝나고 영화보자며 벌써 팝콘과 콜라 다 사놓고 기다리는 동기 옹성우 동아리 회식자리에서 나 있나 없나 확인하고 발견하니까 피식 웃는 선배 박보검 여러분 어때요 스윗한 상상에 푹 빠지셨나요? 😘 현실 속 저런 선배, 동기, 후배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
20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