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bob
1,000+ Views

서배너 Scad예술대학

서배너에 위치한 scad예술대학 서배너에서의 scad위상은 대단하다던데..^^ 서배너 본교캠퍼스앞에서
Scad는 서배너외에 아틀란타.홍콩.프랑스4개의 캠퍼스가 있어요 본교캠퍼스 들어가는입구
Scad는 서배너에만 총80개의 장소에서 수업이이루어지는데. 전공수업에 맞게 건물리모델링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너무 훌륭해서 깜짝놀랐네요
학교안이 이정도 기가막히죠? 밧줄과목재를 이용한 테이블인테리어
기냥 곳곳이 아트예요
박물관도 이런 훌륭한박물관은 처음보는듯 이게 학교내부예요
뜨악 소리가나네요~^^
학교 복도가 기냥 이정도 ㅋ
이런데서 선생님과 상담도하고
학부모님들과 만나기도 하는장소 진짜 훌룽합니다~^^
요기서 설명회도열리고
학생들이 음료서비스도받고 하나하나가 아트~
일일이 다 찍지못한 아름다운 공간이 너무많아요
요런환경에서.공부하면 아이디어가 기냥 막 나올듯 아름다운학교 scad였네요 이런곳에서 공부하면 정말좋을것같아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하나하나 디테일한 부분까지 예술이네요 스크롤 내리는다 감탄사가 쏟아지네요
이게 학.교.라.니...
꿈의학교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씨리얼] "세상에 나쁜 똥은 없다"…화장실 못 가는 학생들
https://www.youtube.com/watch?v=AsCpIRQI2-w 사람이 1년 365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찾는 곳이 있다. 화장실이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상당한 시간을 화장실에서 보낸다. 살갗을 드러내야 하는 공간이 오염되어 있다면 아무래도 주저하기 십상이다. 화장실이 반드시 쾌적해야 하는 이유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 화장실은 얼마나 쾌적할까? 서울시가 2014년 관내 초중고교 학생 5411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50.5%가 학교 화장실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2명 중 1명꼴이다. 만족스럽다는 학생은 10.9%로 10명 중 1명에 불과했다. 흔히 화장실은 우울한 기분을 푼다는 뜻의 '해우소'라 불리지만, 실제 학교 화장실은 우울감을 해소하기는커녕 배가시키는 공간이었던 것이다. 학생들은 화장실 안이 쉽게 들여다보여 불편하다는 점과 비위생적인 점을 불만족의 원인으로 꼽았다. 불쾌한 학교 화장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시가 팔을 걷어붙인 것은 2014년. '꾸미고 꿈꾸는 학교 화장실, 함께 꿈' 사업을 통해 서울시내 초중고 800여 곳의 화장실이 탈바꿈했다. 각 학교 학생과 학부모, 교사가 직접 참여해 아이디어를 냈고, 디자인 컨셉부터 공간 구상, 필요한 시설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됐다. 변화한 화장실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는 97%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점심시간에 학교에서 양치하는 비율도 36.6%에서 60.1%로 2배 가까이 증가하는 등 학생들의 위생습관까지 개선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뒀다. "시민의 내일을 내 일처럼 생각한다"는 '내일연구소 서울'은 '꾸미고 꿈꾸는 학교 화장실, 함께 꿈' 외에도 '시민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다양한 정책들을 연구하고 있다. 화장실 개선 후 학생들의 화장실 이용 모습은 어떻게 달라졌을까? 가상의 인물인 배변 전문가 배병욱 씨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영국의 문들을 찍어 보았다+_+ #예쁨주의
이왕 온 김에 반가워해 주시는 분들도 (아주 조금) 계시니까 저도 반가운 마음에 더 올려 봅니다 옛날에 아주 먼 옛날에 예쁜 창문 모음 시리즈 올렸던 거 기억하는 분 호옥시 계신지 모르겠지만 그 때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던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문 시리즈를 가져와 봤어영! 요런 느낌으루다가 아니면 요런거! 그 때는 이런걸 올렸더랬져 다시 봐도 예쁘구만 오늘은 위에서 본 사진들과 같이 Bella Foxwell라는 사진 작가가 찍은 런던의 현관문 사진들을 보여 드릴 예정이에여 +_+ 우리나라와는 일반적인 주거 형식이 다른지라 집주인의 취향껏 꾸며진 현관문들 함께 보실까여? 아니 이건 마치 동화 속... 예쁘다...+_+ 여기까지만 봐도 컨셉이 보이는게, 작가의 의도는 웨스 엔더슨의 영화 속에 나오는 것 같은 문들을 찍었다고 해여. 잠시 웨스엔더슨이 누군지 알려 드리자면 ㅋㅋㅋㅋ 요런 분 ㅋㅋㅋ 한국에서도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과 문라이즈킹덤으로 유명하시져 동화적인 색감으로 유명하신 분+_+ 계속 보실까여? 영화 배경 같은 문들을! 너무 많나 싶어서 좀 빼긴 했는데 그래도 많아서 뭘 더 빼지 고민하다가 다 예뻐서 그냥 에라 몰라 넣어 부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예쁜 문들이 보고 싶으시다면 이 사진 작가분의 인스타그램으로 가보시길! 여기입니당 +_+ 그럼 오늘도 눈요기거리 드리기를 완료했으니 진짜 이만... 언젠가 (어쩌면 곧) 또 올게여!
10대를 위한 커뮤니티가 개설됐...구연?!
아재들은 1도 모르는 10대들만의 이야기들이 나눌 곳이 필요한 부분 ㅇㅈ? 어 ㅇㅈ! 그럴 줄 알고 빙글이 님들 취향 저격 빵야빵야(feat. 빅뱅)하는 커뮤니티를 개설했구연. 핵잼 꿀잼 폭발하는 흥미진진한 드립들 마구마구 펼쳐놓기만 하면 ㅇㄱㄹㅇ 흥할 각. ㅂㅂㅂㄱ. ▶ 완전 대-박! 쩔어주는 학교생활 썰들은 일루 중학생 고등학생 십대 연애 ▶ 학원쌤도 못갈쳐주는 입시꿀팁 오지구연 한국 대학 입시 미국 대학 입시 ▶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는 Look을 원하구 있엉ㅎㅎ 십대 남자 패션 십대 여자 패션 뷰티 빙코가 지금 뭔소리 하는지 솔까 1도 모르겠는거면 일단 skip ㄱㄱ 하시구연~ 뭔 소린지 모르겠지만 넘나 웃긴 것 admit? admit하면 아묻따 들어와서 글쓰고 가는 부분인 것! 그럼 ㅅㄱ. *해석본 어른들은 모르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나눌 곳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정하시나요? 저는 인정합니다. 빙글이 재기발랄한 10대 여러분의 취향을 반영하여 새로운 커뮤니티를 개설하였사오니 재미있는 이야기를 올려주시면 커뮤니티가 부흥할 것입니다. 이는 반박불가한 팩트입니다. ▶ 말 못했던 학교 생활 고민과 재미난 이야기들 중학생 고등학생 십대 연애 ▶ 선생님보다 쪽집게같은 친구들의 입시정보 한국 대학 입시 미국 대학 입시 ▶ 꾸밀 줄 아는 10대를 위한 패션뷰티 토크 십대 남자 패션 십대 여자 패션 뷰티 빙글코리안이 사용하는 유행어들의 의미를 파악하기 어렵다면 10대 커뮤니티 대신 다른 커뮤니티를 즐기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비록 말뜻을 헤아리기는 어렵지만 어쩐지 재미있게 느껴진다면, 고민말고 들어와서 글을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이게 리얼? #영화세트장아님 #진짜건축물임
마치 블랙홀에 빨려 들어가고 있는 것 같은 모습! 뽀샵이냐구여? 아니져- 체코 프라하에 실제하는 건물입니다 ㅎ 이건 뭐 죄다 구겨 놨냐구여? 영화 속 한 장면 아니냐구여? 아니져 이것도 시애틀에 있는 실제 건축물인데여! 이 괴물 같은건 또 뭐여 SF영화 때문에 만든 거 아니냐구여? 아니져 ㅋㅋㅋㅋ 이것도 스페인에 실제로 있는... 무려 호텔이라구여! 애니메이션에나 나올 것 같은 이 건물은 캠브릿지에, 당장이라도 움직일 것 같은 이 건물은 라스베가스에 있는 뇌건강 센터 ㅋㅋㅋㅋㅋㅋ 바람 따라 움직이는 것 같은 이 건물은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월트디즈니콘서트홀 +_+ 딱 보면 아시다시피 모두 한 사람의 작품이랍니다 바로 건축가 프랭크게리! 이름부터 뭔가 이런 건축을 할 것 같은 이름 아닌가여! 물론 딱 보면 아시다시피 ㅋㅋㅋㅋ 이 분의 설계를 현실로 구현하는데는 돈이 매우 많이 드는데 다들 뭐 그만한 가치를 하니까 짓는거겠져? 계속 보시져! 이건 독일에 있는 디자인 박물관, 이건 많이들 아실 수도 있는 스페인 빌바오의 구겐하임, 이건 파나마에 있는 생태박물관, 이건 시드니에 있는 비즈니스 스쿨, 토론토의 아트갤러리, 파리의 루이비통 뮤지엄, 바르셀로나엔 물고기도 있구여 ㅋㅋㅋㅋㅋ 독일에는 멋드러진 아트뮤지엄을 지으셨군요! 요건 미네소타에 있는 아트뮤지엄 +_+ 마치 바위같은 요 건물은 뉴욕에 있구여 로스앤젤레스에는 쌍안경 빌딩도 있구여 ㅋㅋㅋㅋㅋ 오하이오엔 요렇게 생긴 학교도 있구 +_+ 요건 오하이오에 있는 ㅋㅋㅋㅋ 게리의 첫번째 작품! 요걸로 게리가 유명해 졌다구 해여. 나한테 의뢰를 할 사람이 없다면 당연히 내 집이 첫 작품이 되겠져 ㅋ 요건 뉴욕에 있는 피셔센터! (사진 출처) 참 일관성 있는 분이시져 매우 오랜 기간동안 일관성 있는 작품 활동을 해오심... ㄷㄷ 더 많은 작품들이 보고 싶으시면 구글에 프랭크게리를 검색해 보시면 나올겁니당ㅋ 요 며칠 넘나 열심히 글을 올렸네영 오랜만에 오니까 올릴 것도 많고... 아직 올릴 거 많은데 안바쁘면 또 올게여! 아디오스 ㅋㅋㅋㅋㅋ p.s. 참고로 서울에도 생김여! 그건 바로 루이비통 서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