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ajam
1,000+ Views

[식도락 산책 1] 망원동의 참치-포케

하루하루 먹은 걸 정리해볼까 합니다. 전 맛이 없으면 화가 나기 때문에 최대한 맛있는 것만 먹습니다... 암튼 저번에 갔던 곳은 망원동인데요! 도마뱀 식당이라는 곳에서 참치 포케를 먹었습니다.
짜잔- 참치포케는 참치를 간장베이스의 양념에 계속 푹 절여놓는 느낌의 음식입니다. 신기한게 그냥 참치만큼 부드럽기보다는 더 쫜득쫜득해요.
요건 버터 오징어 다리 볶음. 오징어가 촥 부드럽고 버터 형이 진하게 베여있어요.
냠냠 가게 분위기도 좋음.
그리고 젤라또를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이름이 생각이 안남.. 토끼 젤라또! 두개 맛이랑 맛보기 맛 두개를 고르면 저렇게 주십니다. 저는 거봉이랑 패션후르츠를 골랐는데 안달고 정말 과일 먹는 느낌의 상쾌함이 그대로 있어서 놀랐어요.
가게도 귀여움...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 아이스크림 이름은 당도 아닌가요!
@uruniverse 오 맞는 것 같아요! 감샤합니다
포케 너무 맛있겠다... 22
호 진짜 맛있는것만 드셨네요 포케 너무 맛있겠다.....
@magnum14 드셔보세요! 추천 사람도 별로 없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맛집3
제주에 먹을게 너~무 많은데요. 많은 맛집들 중에 맛과 뷰를 한 번에 잡은 제주의 맛집들을 모아봤어요~ 여긴 맛집이면서 포토스팟이 가득한데 안 가볼 수 없네~! 이번주 주말 당장 ㄱㄱ~>< 제주도에 왔으면 안 가볼 수 없는 한옥 베이커리 카페. 빵순이들이라면 꼭 한 번 가봤을 곳!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들도 많이 방문하는데요~ 친구들과 방문해도 좋지만! 부모님 모시고 방문해도 굿bb 제주도와는 땔래야 땔 수 없는 흑돼지. 낮에는 푸른 하늘 아래에서 바라보는 산방산의 뷰를! 저녁에는 조명들이 들어오면서 멋있는 야경을 보며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곳인데요. 팔미돈가의 흑돼지는 질 좋은 고기들만을 가져와서 8일 동안 숙성냉장고 안에서 숙성하고 나오기때문에 고기가 좀 더 부드러우면서 육즙과 풍미가 더해서 맛있더라구요ㅠㅠ 고기의 맛에 반해서 흑돼지가 땡길때면 팔미돈가를 찾게될 정도로 맛있는 찐 흑돼지 맛집이에요!! 작은 숲속 안에 있는 힐링이 되는 카페.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모든 곳이 사진스팟인데요! 실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의 푸른 정원을 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푸른 정원을 바라보며 과일이 들어간 생크림 크로와상은 환상이닷ㅠㅠ
푸어러 산 기념으로...
얼마전부터 봐오던 책상을 사러 이케요에 가려던 차에 와입이 그 책상 재고가 그새 빠졌다고 ㅡ..ㅡ 이케요에 첨 재고 확인없이 의자 사러갔다가 빈손으로 돌아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머 비슷한 녀석이라도 있겠지 하고 무작정 동부산 이케요로 갔습니다. 이케아보다 스페인 하숙의 이케요가 더 정감가지 않나요 ㅋ 봐왔던 아이는 진짜 재고가 없었고 스탈은 다르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튼튼한 이 아이로 데려왔습니다. 이 아이도 상판 재고는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이 아이도 유심히 봤는데 살짝 약해보여서 패스... 이 아인 재고가 많더라구요 ㅋ 소소한거 몇개 더 그리고 먹거리 몇개 사서 집으로~~~ ㅋ 와인 자주 마시다보니 푸어러 하나 사야겠단 생각을 했었는데 이케요에 있길래 데려왔어요. 근데 저 첨에 이 아이가 푸어런지 못알아봤다는요 ㅡ..ㅡ 분무기 헤드인줄 알았어요... 제가 사려고 했던 푸어러는 이렇게 생겻거든요 ㅋ 근데 제가 데려온 푸어러는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ㅎ. 입구를 닫아서 와인 보관할때도 사용할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https://vin.gl/p/3003881?isrc=copylink 간만에 저녁으로 대박돈가스 먹으려고 전화로 미리 주문했는데 아 퇴근시간이라 차가 왜그리 막히던지요... 시간이 지체되서 살짝 눅눅해진 느낌이... 오늘도 포식하겠군... 푸어러 장착^^ 푸어러 산 기념으로 와인 오픈 ㅋ 푸어러 장착해서 와인을 따라보니 밖으로 흐르지 않는 장점은 분명있는데 이 아이는 입구가 좁아선지 와인이 따라지는 속도가 느리고 와인이 잔으로 떨어지면서 방울이 잔에 여기저기 튀어서 보기엔 조금 그렇더라구요. 담에 새로운 아이 보이면 한번 데려와 봐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