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ajam
1,000+ Views

[식도락 산책 1] 망원동의 참치-포케

하루하루 먹은 걸 정리해볼까 합니다. 전 맛이 없으면 화가 나기 때문에 최대한 맛있는 것만 먹습니다... 암튼 저번에 갔던 곳은 망원동인데요! 도마뱀 식당이라는 곳에서 참치 포케를 먹었습니다.
짜잔- 참치포케는 참치를 간장베이스의 양념에 계속 푹 절여놓는 느낌의 음식입니다. 신기한게 그냥 참치만큼 부드럽기보다는 더 쫜득쫜득해요.
요건 버터 오징어 다리 볶음. 오징어가 촥 부드럽고 버터 형이 진하게 베여있어요.
냠냠 가게 분위기도 좋음.
그리고 젤라또를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이름이 생각이 안남.. 토끼 젤라또! 두개 맛이랑 맛보기 맛 두개를 고르면 저렇게 주십니다. 저는 거봉이랑 패션후르츠를 골랐는데 안달고 정말 과일 먹는 느낌의 상쾌함이 그대로 있어서 놀랐어요.
가게도 귀여움...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 아이스크림 이름은 당도 아닌가요!
@uruniverse 오 맞는 것 같아요! 감샤합니다
포케 너무 맛있겠다... 22
호 진짜 맛있는것만 드셨네요 포케 너무 맛있겠다.....
@magnum14 드셔보세요! 추천 사람도 별로 없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하남 밀향기
하남 밀향기 ✔️사골칼국수 7,000원 요새 일 때문에 하남 많이 갔는데 갈때마다 점심시간에 먹은 사골 칼국수 살짝 싱겁게 먹는 나로썬 간 안하고 먹었을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이렇게 추운날씨에 완전 강추 몸을 살살 녹여주는 맛🤍 면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아주 맑고 시원함이〰️ 요새 날씨엔 매일 먹고 싶은 심정 칼국수 나오기전에 🍚보리밥도 나오는데 참기름을 쓰-윽 둘러서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취향저격임👍🏻 이집은 하남갈때마다 먹을예정 https://www.instagram.com/p/CIHvtcEFE8n/?igshid=1oyl5oi6u0l9n
제주맛집3
제주도 왔는데 제주스러운 음식들과! 제주의 재료로 만든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언먹으면 섭하지~ 오늘은 제주스러운 먹방투어닷><!! 제주의 재료를 이용하여 레스토랑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 1층은 브런치, 테왁도시락을 판매하고 있고 2층은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최고의 로스터, 바리스타, 제과제빵기능장 분들이 만드셔서 믿고 먹을 수 있기도 하지만! 다양한 종류부터 하나같이 맛도 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곳이었어요ㅠㅠ 나만 알고싶은 제주 도민 찐 흑돼지 맛집! 다른 집들과 다르게 돈사촌 노형점은 참나무로 고기를 굽는데요!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것은 물론! 고기에 참나무의 향이 은은하게 베어있으면서 담백한 고기의 맛을 내는데 안갈 수 있나요ㅠㅠ?? 흑돼지와 함께 먹는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서 완전 깨끗이 설거지를 하고 왔어요ㅎㅎㅎ 한 번 방문해보세요~그럼 두번, 세번.. 방문하게 되는 찐 맛집이에요~ 제주의 바다 경치를 즐기며 제주스러운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곳! 해녀김밥은 무스비 형식으로 밥 사이에 제주의 전복, 딱새우, 톳 각각 들어 있는 김밥인데요~ 김밥 각자 마다 제주의 특색을 살려주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김밥 하나와 전복해물라면의 조함은 완전 쥬금..ㅠㅠ 참고로 재료소진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일찍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