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ytime
1,000+ Views

가을 패션에 빠질 수 없는 맨투맨 코디 추천

이제 반팔은 정리해 두고 맨투맨을 꺼내야 할 시간이에요. 맨투맨의 계절이 왔습니다. 맨투맨 참 좋아라 하는 1인. 넘나 편하면서 예쁘니까여...🥰♥️
그래요 요즘 대세는 오버핏~~ 흘러 넘치는 실루엣으로 입어줘야 뭔가 스타일리쉬한 기분 청반바지 아니고 청치마랑 입어도 예쁠거가튼!!!😆
운동화에도 힐에도 매치 가능한 만능 아이템~ 편안하며 데일리하고 스타일리쉬 하기까지한 오버맨투맨 코디!! 올해 꼭 도전해보쟈구요~~
클래식한 느낌 물씬 풍기는 맨투맨 마켓 정보도 함께 드려용^^ 👇👇👇클릭👇👇👇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태리야끼 김태리 스타일 모음~~~~
김태리 좋아하시는 분..? 전 김태리가 너무 좋아요...(기습고백) 태리야끼... 영화 아가씨로 혜성처럼 나타났는데, 연기력은 혜성 급이 아님. 그리고 꾸준히 칭찬받는 스타일링도 너무 멋져... 김태리 하면 스타일리스트 얘기가 많이 나오기도 하는데 김태리의 장점을 잘 살려서 스타일링함! 김태리는 먼저 바지를 자주 입고 특히 투피스 정장도 자주 입는 편인데 항상 무게감 있는 느낌으로 입어요! 깔끔한 느낌. 이건 단발머리일 때 공항패션이네요. 이것두 공항패션. 이건 단발머리 일 때 티파니앤코 행사장에서의 모습이네여~ 완전 흑발 머리에 블랙 드레스가 너무... 잘어울려... 이정도면 거의 짤털 수준... 또는 딱 떨어지는 원피스도 많이 입는 편인데여.. 다채로운 색감이지만 길이감을 길게 해서 고급스러운 느낌. 이건 산호같은 자수가 너무 예쁘네여 길이감은 짧지만 재질로 가벼운 느낌을 피하고요 그 이외에 완전히 블랙으로 매치하거나 완전히 화이트로 매치하는데 그게 선이 굵은 김태리의 얼굴과 새까맣고 풍부한 머리를 더 잘 살려주는 것 같아요. +신인배우인데도 뭔가 신인같지 않은 무게감을 살려주는 듯. 겐조 행사장. 올블랙 정장. 최근 티파니앤코 행사장 그 이외에 깔끔한 화이트. 안 밋밋해보임. + 그 이외에 톤다운 계열에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 옷들을 입음. 김태리를 보면 옷을 입기 전에 자신만이 가진 분위기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솔직히 분위기가 너무 넘사긴 하지만. 까만 눈, 까맣고 풍성한 머리 이런 자신만의 느낌을 너무 잘살리는 스타일링인 것 같음.
의외로 옷 잘입는 수지의 데일리룩
수지 얼굴보느라 옷을 못봤었는데 사복 센스 무엇?? 숮이 인스타에서 가져옴 색감 조합 대박 파스텔톤 따스한 색에 파란색 가디건 평범한 블라우스같은데 악세사리가 다함 평범한 포켓블라우스 + 시계 + 위에 악세사리 입었을 때 치만데 약간 서주아이스크림같긴 하지만 매치를 잘함 센스ㅜㅜ 이것도 ㅜㅜ 파란 블라우스 어디껀지 진심 궁금 거기에 그물백 흰색 후드 + 청자켓에 검은찢청 모자에 양말까지 완벽 잘안보이는데 자켓에다가 스퀘어 시계 가죽자켓? 안에 파란색 체크셔츠 체크자켓 롤업해서 안에 따스한 계열의 스웨터 요것도 자켓 롤업해서 연청바지랑 옷이 수지를 입었네 옷이 수지를 입음 모자 졸귀탱 ㅜㅜ 그냥 흰티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니트가디건이랑 잘안보이진 복조리처럼 생긴 가방 내기준 이거 수지 레전드 땡땡이 원피스에 청춘사진관이라니;;; 같은날 갈색 + 베이지 + 복고풍 안경에 반묶음 발목까지 오는 트렌치에 클러치 위아래 흰흰 + 검은 가디건 이거 센스 무엇???? 흰티에 라이더 + 회색츄리닝 + 갈색 목도리 꾸안꾸의 정석 이거는 색감이 너무 예쁨 가방까지 완-벽 머리묶은거 센스 대박 귀걸이로 포인트 출처 수지인스타그램 옷이 수지를 입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ㅎ 꾸민듯 안꾸민듯 본새 흘러넘치는 수지의 데일리룩 따라입고싶당
'티셔츠로 완성한' 럭셔리하고, 화려하고, 유니크한 그녀들의 패션
안녕!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오늘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검정색 티셔츠'를 가지고 패피 티가 팍팍 나는 멋지고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시킨 해외의 멋진 패피들을 찾으러 가보려고 해. 그럼 얼른 찾아보러 가볼까? 대체 누가 아디다스 티셔츠를 운동할때만 입는 옷이라는 거야! 라고 외치는 듯한 믹스매치 패션이야. 크롭 탑에 누드톤의 실키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유니크하고 섹시한 패션인걸. 펑키한 그래픽 티에 스팽글이 화려한 실버 트임 스커트. 포인트는 역시 트렌디한 선글라스겠지? 블랙과 잘 어울리는 호피 뷔스티에 원피스로 섹시하게 꾸며준 패션이야. 옐로우, 블랙 테마로 매칭되는 깅엄 체크 와이드팬츠가 멋진 스트릿 패션.티셔 티셔츠 블라우스와 세트인 언발란스 스커트로 유니크하게 완성한 패션. 섹시한 크롭 탑과 하이웨스트 스트라이프 팬츠로 섹시하게 꾸며준 패션. 앞을 묶어주어 만든 코롭 탑에 과감한 파이썬 패턴 팬츠로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뿜어내는 패션. 심플한 티셔츠에 플로럴 프린트가 화려하고 유니크한 일자 스커트를 매치한 러블리한 느낌의 패션. 핑크, 레인보우, 스트라이프, 글리터 모두 다 들어간 화려한 캐주얼 패션. 신경쓴게 확 느껴지도록 완벽한 매칭인걸? 평범한 그래픽 티에 독특한 컬러의 카모 롱 스커트, 독특한 샌들 힐에 선글라스까지 유니크의 끝을 보여주는 패션! 링귀걸이에 힙한 그래픽 티, 섹시한 미니 레더 스커트에 스웨이드 부츠. 섹시하고 매력적인 패션이야! 오늘의 코디는 여기까지! 다음엔 더 핫하고 세련된 패션으로 돌아올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