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dc
100+ Views

논산시 노성면 맛집 아구찜, 간장게장

꽃게 박하지 게장 새우장 아구탕 아구찜 전문점으로 새롭게 알게되어 논산시 노성 맛집으로 추천하는 노성아귀찜, 아구탕,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합니다.
요즘 우연히 발견한 이집에서 아구찜이나 아구탕 먹는 재미로 산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가격 착하고 품질 좋고...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제 블로그에서 보시면 됩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언주옥, 곰탕과 충무냉면
평양냉면 먹으러 갔다가 자리가 애매해서 곰탕을 먹기로. 그런데 이곳에도 랭면이 있다. 당당하게 충무 냉면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언뜻 보이는 비주얼은 평양냉면과 거의 대동소이. 곰탕을 청해서 먹고 있으려니 냉면이 너무 궁금하다. 함께 먹던 일행이 이거 그냥 평양냉면인데, 충무에서 평양냉면 집을 열었다가 충무냉면이 된 건 아닐까하여 웃으며 청해 보았다. 비주얼은 평양냉면의 그것이 맞다. 꾸미도 그렇고 육수에, 비주얼도 마찬가지. 국물부터 한 모금, 제법 괜찮은 느낌에 진주냉면처럼 충무에도 냉면이 있었냐고 물으니 아니나 다를까 충무에서 팔던 평양냉면이었다. 요새는 평양냉면 좀 먹었다는 사람들이 기를 못 편다. 식초나 겨자 넣지 않고 다대기 없이 면치기 초치기 하던 사람들이 허탈해질 만도 한 것이 남북정상회담과 평양 공연 때 보았던 옥류관 탓인데, 원조가 그렇게 먹는다는데야 무슨 할 말이 있으랴. 그러고 보면 우리가 먹는 평양냉면은 서울식 평양냉면이었다. 짜장면이 작장면이 아니듯 중국을 지워버리는 과정을 우리의 평양냉면도 평양을 지워버리는 과정을 겪은 것은 아닐까? 냉면 씩이나 먹으면서 생각이 많아진다. 그래서인가? 말이 많아서인가? 배는 늘 고프다.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고속도로로 다니다 보면 교통이 정체되는 상황이 생기고는 하죠?? 특히 꽉~ 막힌 도로를 볼 때면 내 마음도 고구마 먹은 것처럼 꽉... 이럴 때 오아시스처럼 빛이 나며 등장하는 곳 휴!게!소! 휴게소에서도 맛집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그 맛집을 소개합니다!! 첫번째!! 금강 휴게소 이곳은 전참시의 갓영자께서 추천한 휴게소이기도 해요!! 그분도 반한 음식은?! 도리뱅뱅 정식입니다!! 도리뱅뱅은 민물고기를 양념과 함께 튀긴 요리입니다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적이고 민물고기에 비린내도 걱정 따위 안 하셔도 돼요!! 먹다보면 순삭으로 사라지는 도리뱅뱅의 매직★ 둘째!! 인삼랜드 휴게소 인삼의 고장답게 갈비탕에도 인삼이 퐁당한 인삼갈비탕 고속도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뻥 뚫어버릴 진한 국물과 갈빗살들 사이에서 존재감 뿜뿜하는 로컬푸드 인삼의 조화란....(행벅) 갈비탕을 다 먹었다면 후식으로 바삭하게 튀긴 인삼 튀김과 인삼 주스 한잔으로 마무리!! 셋째!! 안성 휴게소 안성 휴게소에서 국밥 장인이 정성스럽게 만든 안성맞춤한우국밥!! 정성이 가득 담긴 얼큰 시원한 국밥 한 그릇 하고 사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우리에게는 디저트 배가 따로 있잖아요?? 후식으로는??????? 빠밤!! 소떡소떡 이곳 안성이 소떡소떡 대란의 탄생지인 걸 알고 계셨나요?? 이영자가 추천하는 쫄깃쫄깃하고 단짠단짠한 소떡소떡까지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 여산 휴게소 이곳은 양파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여산휴게소의 추천 메뉴는? 양파제육불고기!! 양파의 달콤한 감칠맛과 양념의 매콤함이 침샘을 좌르르륵 자극해줍니다 쌈을 한 아름 싸서 한입에 뙇 하고 넣으면?! JMT 이제 휴게소를 그냥 지나가지 마시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면서 편안하게 즐기다 조심히 가세요~ '헛썰'의 다른 컨텐츠가 궁금하다면? <차례상에 '카스테라'가?, 지역별 이색차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