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기본 아이템들로 알아보는 겨울 코트 코디.jpg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가을도 다 가고 겨울옷을 꺼낼 때가 되었네요 겨울이 되면 또 무엇을 입어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도 옷을 잘 입는 편은 아니지만 겨울 옷을 처음부터 사야할 분들, 또는 기본 아이템들을 어떤 것을 살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비루한 패션 지식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글을 한 번 써보게 되었습니다 주관적인 저의 생각이니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우터- 블랙, 카멜 코트 사실 겨울 아우터면 코트만한게 없습니다 어차피 너무 추워지면 롱패딩에 다 가려지게 되겠지만... 그래도 입을 수 있을 때까지는 코트를 입으면서 꾸민 티를 내 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ㅎㅎ 일단 코트의 가장 기본적인 색상은 블랙, 카멜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히 기본 색상이라고 생각하시는 그레이, 네이비도 있겠지만 캐주얼하게 입기에는 블랙 카멜만한게 없고 특히 네이비 코트는 은근 코디하기 어렵습니다... 블랙, 카멜 코트가 있다면 그 다음으로 그레이코트나 체크, 터콰이즈(청록색) 등등 색깔있는 코트로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예시는 블랙은 싱글, 카멜은 더블 코트를 골랐는데 예시처럼 옷장에 코트가 싱글이 있다면 코트를 새로 살 때는 더블, 혹은 발마칸, 로브 등등 다른 디자인의 코트를 사시면 좋습니다. 이외에도 패딩, 무스탕 등등 여러가지 겨울 아우터가 있지만 오늘 주제가 코트이니까 코트만 가지고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의-블랙, 아이보리 모크넥 상의는 블랙과 아이보리 색상의 모크넥을 골라봤습니다 물론 기본 라운드 니트도 있겠지만 그래도 겨목을 조금은 가려주는게 겨울 코디의 특색이라는 주관적인 생각에 골라봤습니다 ㅎㅎ 근데 왜 터틀넥이 아니라 모크넥을 골랐나? 목이 짧은 저같은 사람은 터틀넥을 입으면 머리가 더 커보이기 때문에 ㅜㅜ 흔히 반목폴라라고 불리는 모크넥을 골라봤습니다 저는 모크넥을 골랐습니다만 라운드넥니트나 터틀넥을 골라도 무방합니다 ㅎㅎ 색상은 불변의 블랙, 아이보리로 골라봤고요 이 두가지 색상의 상의가 있다면 이제 색깔이 있는 상의를 사셔도 됩니다 하의-중청 데님, 블랙 슬랙스 바지로는 중청 데님 팬츠와 블랙 색상의 슬랙스입니다 사실 블랙 색상의 바지를 놓고 슬랙스와 블랙진 중에 고민했지만... 그래도 겨울에 코트랑 입기에는 슬랙스가 더 찰떡일거 같아서 골라봤습니다 마찬가지로 위의 두 아이템이 있다면 연청이나 진청의 생지데님처럼 다른 색상의 데님(요즘 트렌드로는 크림진 사놓으면 활용도가 아주 좋습니다), 슬랙스도 그레이, 베이지 등 다른 색상으로 가시면 됩니다 신발-더비슈즈, 화이트 스니커즈 신발은 더비슈즈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골라봤습니다 흔히 커먼맛이라고 불리는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건 두 말하면 입아프고 더비슈즈도 범용성이 넓고 스니커즈와는 다른 느낌을 주는 신발이라 사두시면 유용합니다 화이트 스니커즈여도 요즘 많이들 사시는 독일군, 구두류도 더비슈즈를 제외하고도 첼시부츠 등등 많아서 취향에 따라서 고르셔도 무방합니다만 화이트 색상의 스니커즈, 블랙 색상의 구두류는 먼저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아우터, 상의, 하의, 신발 별로 각각 두가지 기본 아이템을 추천드렸는데요 이 아이템들을 서로 겹쳐서 코디하면 생각보다 훨씬 많은 코디의 가짓수가 나옵니다 우선 블랙코트를 기준으로 보여드리면 블랙코트만 해도 상의 2가지x하의 2가지x신발 2가지 총 8개의 코디가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카멜 코트의 경우도 블랙코트와 마찬가지로 상의, 하의, 신발의 조합에 따라 8개의 코디가 나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말씀드린 기본 템들로만 조합해도 무려 16가지의 코디 조합이 나옵니다 이렇게만 돌려입어도 겨울은 충분히 날 수 있겠죠? 제가 기본템으로 추천드린 아이템 이외에 크림진이나 색색의 상의들 같이 다른 아이템들을 더 구입하신다면 경우의 수는 더 많아지겠고요 사실 옷을 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무난하고 심심한 코디로 보이겠지만 패션에 처음 관심을 가지고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모르는 분들같은 경우에는 이런 기본적인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시작해서 점점 패션에 감을 익히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시작했고요 아무쪼록 이 글이 조금이나마 겨울 기본 옷 사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근데 제가 중간에 말씀드렸는데 어차피 나중에 더 추워지면 롱패딩 꺼내야 합니다... 롱패딩≠패션 아이템 롱패딩=생존 아이템 도탁스펌 옷 ㅈㄴ 못 입는 빙글러들 꼭 참고해라 괜히 이게 유행이지? 이거 요즘 많이 입는다며? 이러면서 깝치지 말고 딱 기본템 사서 돌려입자 그래야 어디가서 저새끼 옷 ㅈㄴ 못입는 다는 소린 안 듣는다 ㅇㅇ
다이어트 요물! 고르다선식
저는 출퇴근 시간이 꽤 되는데요ㅠㅠ 그러다보니 아침은 당연 패스… 점심은 회사에서 먹고 저녁을 집에 와서 먹으려니 8~9시라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늦게 먹어서 그런가 살도 찌는 기분이고ㅠㅠ 붓는 거 같기도 하고… 기분탓일까요?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샐러드 정기배송부터 젤리, 견과류 등등 식사대용품을 이것저것 도전해봤는데 제 식욕을 막기에는 역부족이더라구요…ㅋㅋㅋㅋ 이것저것 도전하다보니 처음에 고르다선식 주문할 때도 속는심정으로 주문해봤어요. 하도 많이 도전해봐서 거의 자포자기였거든요 ㅋㅋㅋ 근데 왠걸 너무 맛있고 배가 차더라구요 ㅋㅋㅋ 포만감이 들어서 군것질도 안하게 되고! 처음에는 늦게 집 와서 저녁대신 먹으려고 먹은 건데, 요건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으니까 늦은 시간이 아니어도 퇴근하면서나 집 와서 간단히 저녁해결이 됐답니다 ★ 가루를 우유나 두유랑 타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주면 너무 좋자나~~~>_<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패키지도 고급스러워보이고 ㅋㅋㅋㅋ 스푼 안챙겨주는 곳이 더 많은데 이렇게 계량스푼도 주셔요ㅠㅠ 저같이 이런 데에 영~ 감 없는 사람들한테 진짜 꿀템!!! 홈페이지 보니까 종류가 진짜 많던데 고르는데 시간 좀 걸렸습니다…ㅋㅋㅋㅋ 저는 가끔 더 먹고 싶을 때나 심심하다고 느껴지는 날은 꿀을 타 먹거나 비슷한 맛의 과일이랑 먹거나 했어요! 열매선식은 과일 맛이 나서 과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조화가 좋아요 ㅎㅎ (나름 꿀팁임) 이거 다 먹으면 또 다른 종류로 시켜먹어보려구요!! 요물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고르다선식 함 드셔보세용 ㅋㅋㅋㅋ
아우터 제왕의 귀환, 피쉬테일 야상이 돌아왔다!
남자들이 정말 사랑한 그 옷, 야상 ㅠㅅㅠ 개파카부터 레플리카까지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야상이 이번년도 피쉬테일이라는 이름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피쉬...?? 물고기??? 맞아 물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쉬테일(Fishtail)은 물고기 꼬리처럼 뒷 중심 라인이 두 갈래로 나눠진 파카 스타일이야! (이렇게 확대해서 보니까 징그럽다....) 사실 이옷의 탄생 배경은 바로 한국 전쟁에서 시작!! 1950년대 초 한국전쟁 당시의 한반도의 날씨는 영하 30도 이하로 떨어질 정도로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렸고 얼어붙은 땅에는 동상 사상자, 빙판길, 무기의 오작동 등의 문제로 제대로 돌아가는 것이 없을 정도였지, 이러한 혹독한 날씨가M-51이라는 피쉬테일 파카(Fishtail parka)를 탄생하게 된거야 피쉬테일 야상은 요즘 인스타에서 난리야 난리!ㄷㄷ 아이러니포르노 비건스웨이드 크루얼티프리 셔링 피쉬테일 롱 스웨이드 자켓. (iro100 카키) 비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패션 아이템으로 오버핏 실루엣에 롱 기장의 야상 스웨이드 자켓, 미니멀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연출 가능하며 노카라와 후드 스타일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지! 또한 오버핏 실루엣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품과 기장으로 활동성이 높은 것이 아이러니 포르노의 가장 큰 장점이라구~~ 야상인데 고급스러워 보인다..ㄷㄷ 매스노운 레이어드 피쉬테일 야상 코트 (MFZCT002-KK, BK) 셀 수 없는 가치를 지닌 명확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매스노운(MASSNOUN)’의 가을 인기템, 피쉬테일 야상 점퍼로 뒷 판이 레이어드 절개 라인으로 제작되어 앞 모습도 멋있지만 당신의 뒤태를 책임져주는 진정한 피쉬테일 야상 코트지! 매스노운의 철학인 '가치를 매길 수 없는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을 이 옷에서 느낄 수 있어 ㅎㅎ 철학 한번 굉장히 있어보이네...ㅋㅋㅋㅋ 킬리자로 조거 팬츠 열풍에 이어 올 가을엔 알파카 피쉬테일 점퍼 ‘킬리자로’의 알파카 피쉬테일 파카는 은은한 광의 알파카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가을에서 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며 레이싱에서 느껴지는 속도감, 스키드 마크, 써킷 패널 등의 비주얼적인 요소를 표현한 제품이야 강렬하면서 자연스러운 컬러 매치와 과감한 라인을 차분한 실루엣에 섬세하게 표현한 것을 느낄 수 있어
윗 옷이 없으면 사람들이 자네를 우습게 볼거야.
요즘 SNS에서 핫한 그 프로그램!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혹시 안 본사람 있어?? (저요~!) 요즘 오징어게임 열풍 때문에 도룡뇽의 그녀 ‘정호연’도 요즘 핫한 배우로 뜨고 있잖아~ 외국에서 달고나 인기도 장난아니래!! 달고나, 정호연, 구슬, 양은도시락 말고 요즘 핫한게 하나 더 ITZY “윗옷이 없으면 사람들이 자네를 우습게 볼거야” 바로, 트레이닝 셋업! 무조건 내년 의정부고 졸업사진에 올라올 예정 ㅎㅎ ▶ 이번년도 의정부고 졸업사진 보러가기 https://vin.gl/p/3966516?isrc=copylink 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 번호 자수까지 새겨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가 많다며? 이번 가을 컨셉은 뭐다? 위/아래 한 벌로 착장해야 하는 ‘셋업’ 스타일이다~! 지금부터 내가 크루들을 트렌드세터로 만들어주기 위해 셋업 브랜드를 소개해줄게 ¯\_(ツ)_/¯ 볼컴 – 스트리트 무드의 셋업 스타일 글로벌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인 ‘볼컴(VOLCOM)’ 1. 스카치 컴포트핏 아노락 배색 자켓과 배색 팬츠는 카키/블루/블랙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셋업으로, 3M 발광 스카치 파이팅 디테일이 더해져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해 야간 스포츠 활동에 안정성을 제공은 물론 자켓의 경우 나일론 타슬란 원단으로 발수성과 내구성을 높였어~!! 스포츠 활동을 많이 하는 사람들한테 찐추천 이야!! 2. 유니버시티 시리즈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유니버시티 타입의 타이포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하프집업과 후드집업, 조거팬츠로 구성된 유니버시티 시리즈야. 카키/블랙/멜란지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도 있어서 커플룩으로 강력추천!! (혼자 주문하는 사람 나야나) NFL - 원마일웨어의 셋업 스타일 혹시.. 원마일웨어가 뭔지 모르는 사람 없지? 원마일웨어는 집 근처 반경 1.6km 이내로 외출할 때 가볍게 입는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스타일이야!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인 ‘엔에프엘(NFL)’ 입은듯 안 입은듯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실내 활동은 물론 집 근처 가벼운 외출 시에 이거 하나면 걍 끝!! 일교차가 큰 요즘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 많아^_^ 1. 아포스 셋업 아포스 셋업은 세미 오버핏과 하단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해! 여기에 각기 다른 컬러와 사이즈로 디자인 된 ‘엔에프엘’ 쉴드 로고로 심플한 아웃핏에 개성을 부여하는 포인트까지! 취향저격!!!! 2. AFC 시리즈 ‘NFL’의 ‘N’을 좌우대칭 형상화해 V-CUT 라인의 컬러 블록으로 표현한 시그니처 재킷&팬츠 투웨이 지퍼로 레이어드 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 가능~ 심플함보다는 조금 더 유니크하게 입고 싶은 사람한테 추천함! 디아도라, 도심 속 러닝 셋업으로 제격인 스타일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 ‘디아도라(diadora)’ 운동할 때만 주로 입는 선입견을 가진 트레이닝복을 라이프스타일웨어 영역으로 해석하면서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디자인성을 추가한 셋업임! 1. 1994MVB 트랙수트 퍼플/레드 등 보색 컬러 대비로 강렬해졌고, 한 벌에 3가지 이상의 컬러 배합과 ‘디아도라’의 상징인 프리즈(Frieze) 심볼을 소매 부분에 테이핑 스타일로 프린팅했어! 역동적인 분위기를 살리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어필하고 싶다? 뭐해? 빨리 안사고!! <볼컴 제품 보러가기> <NFL 제품 보러가기> <디아도라 제품 보러가기>
다이어트 건강하게 하려면 보세요!
일단 저는 미숫가루 너무 좋아하는데요ㅠㅠㅠ (없어서 못 머금..) 미숫가루 선식이면 맛있지 않을까...?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주문해봤어요 ㅋㅋㅋ 우선 구성은 이렇고 사이즈랑 종류도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양 조절 할 수 있게 컵스푼도 같이 와서 실패할 일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요새 하도 식사대용 제품이 많다보니까 이런 패키징이랑 구성품에서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 고르다선식은 패키징도 괜찮고 구성품도 알차서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같이 오는 텀블러도 무난무난해서 들고다니기 좋아요 ㅎㅎ 너무 크거나 하지도 않아서 운동할 때나 출근할 때 가방에 넣어서 다니기도 했어요~! 갠적으로 로고 뽝! 크게 박히고 이상한 그림 없어서 좋았다는 ㅋㅋㅋㅋ 이건 증정으로 받은 새싹보리 선식이에요! 미숫가루만 매일 먹기는 좀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다른 종류도 주셔서 센스 짱~! 새싹보리 선식은 초록색 가루인데 왠지 건강해지는 맛?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보이는 사진처럼 활용법이랑 레시피도 적혀있어서 좋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성분!! 요새 엄청 중요하잖아요 성분표가 뒤에 붙어 있기도 한데 저렇게 한번 더 써서 배송되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가루랑 우유/두유랑 같이 넣고 섞어서 먹습니당!! 저는 우유도 맛잇고 두유도 맛있는데, 제 동생이 우유를 못 먹거든요. 그래서 두유랑 마시는데 두유랑 먹어도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우유 못드시는 분들도 걱정 안해도 되실 거 같아요~! 저는 간헐적 다이어터인데 먹는 거 참는 게 그렇게 힘들더라구요ㅠㅠ 식사대용품도 다 맛이 없고... 고르다가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다른 맛도 궁금해서 재구매 의사도 있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하느라 지치고 맛없는 식사대용품만 드셨던 분들! 고르다선식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