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vened
10,000+ Views

알고보면 몸을 조혼오오온나 잘쓰는 조정석

거의 인간 다재다능 = 조정석
비보잉댄스, 춤, 철봉, 노래 다 잘함ㅋㅋㅋ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 그런지....
몸을 정말 잘쓴다ㅋㅋㅋㅋㅋ
진짜 유명한 존나 잘 넘어지는 질투의화신 짤부터


기쁨의 관종턴


나랑 다른 중력속에 살고있는듯한 기쁨의 관종스텝


영화에서도 노스턴트 액션들을 선보이는데

노와이어 노씨지 노스턴트 진짜 쌩몸으로한거


전력으로 달리다가 촤아아악 미끌어지기 (한번에 성공했다함)


영화 엑시트에서 직접 했다는 고난이도 철봉동작들


태권도 3단으로 정두홍 무술감독이 뽑은 액션 잘하는 배우 7명중에 들기도 함!



뒤돌려차기 깔끔


제기계의 메시
송강호가 제기를 잘 차는 체형이라고 그럼ㅋㅋㅋㅋ

진짜 별걸 다 잘함... 



춤 잘추기로도 유명한데


술먹는 예능에서 시계풀고 백동키하는 배우


팬미팅에서 춘 춤도 평소랑 다른 느낌이고


걸그룹st  댄스도 잘 소화함ㅋㅋㅋㅋㅋ

전설의 영화 관상 씬ㅋㅋㅋㅋㅋㅋㅋ



+
방송 쪽으로 넘어오기 전에 했던 뮤지컬에서의 조정석
2분 50초 부터 톱 들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


(ㅊㅊ - 도탁스 )
17 Comments
Suggested
Recent
useeTOP
조정석 진짜 깔끔하게 잘생김
조정석 보면 아...이정도 끼는 있어야 연예인 하는거지...싶다.
납득이 되네
조정석 진짜 짜흥
역시 배우는 만능엔터테이너. 배우안했으면 스포츠선수로 성공했을듯.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500.jpg
세상에 연애 500일 하기도 힘든데 짤 500개를 올리는 엄청난 일을 저 짤둥이가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대단해 아주 대단해 이건 다 빙글러 여러분이 함께 웃어주셔서 가능했던 일 이 귀한 짤을 누추한 여러분이 함께 봐주셔서 ㅋㅋㅋㅋ 여러분도 귀해진거 아니겠어여? ㅋㅋㅋㅋ 농담이고 제가 차려놓은 밥상에 여러분이 숟가락을 얹어 주셔서 떠먹을 수 있게 되었잖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여 혼자 외로울 뻔 봤는데 덕분에 안외로워쪄여 앞으로도 잘 놀아 주세영 ㅋ 그럼 500번째 짤줍 기기 500번째도 첫짤은 for 나나연s 1 아휴 만나기 싫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철벽 제대로네 아주 잘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2 도와주면 회식 쏜다 ㅋㅋㅋㅋㅋㅋ 3 커엽ㅋㅋㅋㅋㅋㅋㅋ 신입은 신이져 암여 4 아주 멋있는분 👍🏻👍🏻 5 그래서 제가 잠을 잘 안자여....... 6 자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알고보면 당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9 흠칫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나잖아?!?!?!?!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제가 짤을 줍는거예여... 예쁘게 생겼어봐라 빙글에 맨날 셀카 올리고 좋아요 받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교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진동벨 알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찢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냉장고야말로 내실이 쩔져 ㅋㅋㅋㅋㅋㅋㅋ 15 관심좀........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야야야야 저봐라 해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 끄아아아아아아 넘모 커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레전드다......... 21 야 너잖아 그런 표정으로 보지마 22 102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넘모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 웃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이겤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시각과 공격! 아주 좋은 합이었어 27 아니 덕후들 보세여 얼마나 자기주도적이야(날 봐)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래 29 아빠 출근 안하시면 아주 큰일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나: 다이어트 잘 돼? 너: 어 제 피자 한 판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이덕화가 딸을 악마라고 부르는 이유.txt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똑 닮은 막내집사와 고먐미...... 커엽다 쌍으로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5 물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모르는 사람 목숨 건짐 다행.... 아 근데 ㅈㄴㄱㄷ가 지나가다인거 알아쪄여? 참나 여기저기서 ㅈㄴㄱㄷ 하길래 뭔가 했더니 지나가다였다니 암튼 오늘은 500회니까 특별히 7의 5배수인 35짤을 가져와 봐쪄여 아주우 합리적인 셈이져? ㅋㅋㅋㅋㅋ 여태 같이 봐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힘닿는데까지 잘 해보렵니다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ㅋ 그럼 전 이만 짤 충전하러 빠잇 ㅇㅇ
짤줍_513.jpg
지난번에 집에서라도 트랜치코트 입고 있으라는 제 말 들으신 분? 안 들으신 분들은 아니 그럼 트랜치코트 언제 입으려구여?! 오늘도 추워서 못입구... 흐규 오늘은 기모맨투맨 안에 티 하나 더 입었는데도 추워여 날씨 웨이래 지짜... 벌벌 떨면서 짤 던져융 1짤은 역시나 for 나나연s 가릿? 1 명심하세여 열분덜? 아니 근데 진짜 아침에 출근하기도 빡센데 어떻게 연락이란걸 하져? 그거 진짜 사랑인가봄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제목이 캐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리가 온천에 가면 스파개리 ㅋㅋㅋㅋㅋㅋ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윽시 조소과 클라스 6 힝 누나 너무 예쁘게 말하잖아ㅠㅠㅠㅠㅠ 7 아 이것만 아 한조각마아아아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먹고싶은거 드시규 전 먹고싶은게 없어서 그냥 라면이나 먹을래영 맨날 라면만 먹는데 왜 돈없지? 했더니 어제는 점심 거하게 먹고 그저께는 결혼식 가서 돈쓰고 엊그제는 술 땡겨서 거하게 쓰고 그 전날엔 조공한다고 쓰고 오늘은 약속있어서 써야하고 내일은 상갓집 가야돼서 써야하고 ㅠㅠㅠ 밥만 제대로 안먹지 쓰는건 겁나 쓰는 절 발견했습니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레부턴 진짜 아껴야지... 그럼 전 이만 진짜로 짤 주우러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