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sy357
5,000+ Views

몬스타엑스 슛아웃 (영어로) 치니까 올라온 영상




ㅋㅋㅋ
누가 만든건진 모르겠지만 참 잘만들었다


아이즈원에 몬엑 동생들 있다는 건 오래전서부터
알고 있었지만 멤버들이 빠짐없이 전부 이쁘네요 ㅎㅎ 미인들이 참 많다 ☺☺






ㅋㅋ 울 애들 무대 보는 리액션도
밑에 같이 떴더라구요 이쁜 친구들이 흥도 많구만 ㅋㅋ



특히나 팬덤 간에 사이가 유독 좋아서 호감가는 그룹 ㅎ
이쁘니까 뭘해도 성공할거에요 ㅋㅋ


그리고 몬베베랑 위즈원 친한 거 모르는 분들 없쥬? ㅎㅎ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 주변에 아이즈원 응원하는 몬베베들 은근 많더라구요 ㅎㅎ



몬엑도 아이즈원도 흥했으면 좋겠네요
글로벌 대세돌들 모두모두 화이팅 !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이즈원 예뼈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tjsgh112511 몬엑은 좋겠네요 이런 이쁜 동생들 있어서 ㅎㅎ 지금처럼 꽃길만 정주행합시다 ~ 💕
헐 제가 이 두그룹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구 ㅠㅠ 팬들끼리 사이 죠은 거 아주 잘 알죠 ~ 그래서 전 겸업중이라는 사실 ㅎㅎ 이쁘고 잘생긴 남매그룹 덕질할 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답니다 >< 몬엑 앚즈 흥하자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우주선] 이쁘고 잘생긴 삼남매들 엔딩 셀프캠 몰아보기 💛
여러분 안녕하세요 ❤ ㅎㅎ 요 며칠 바빠서 진짜 오랜간만에 왔네요 ㅠㅠ 그 동안에 이쁜 짤 못 올린 거 이제는 꾸준히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 그리고 오늘 아침은 특별히 눈호강 하시라구 우주선표 셀프캠을 모아 봤는데요 심장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ㅎㅎ (산소호흡기 준비하는 거 잊지 않으셨죠?) >< 그럼 몬베베, 우정, 위즈원님들을 위해 준비한 추억여행 시작합니다 ☺❤ + 지난 번에 시간 없어서 우소 자료들 못 올린 거 기다리셨을 우정님들을 위해 셀프캠으로 꽉꽉 채울게요 ㅎㅎ 보고 힐링하세요 ~ 여기서 끝내긴 아쉬우니 이 날의 무대도 가져왔어요 ㅎㅎ 역시 웬만한 음방보다는 시상식 때랑 케이콘 같은 행사 무대가 제일 재밌음 왜냐면 간혹 가다 스케줄 겹칠 때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 무대들 이렇게 한꺼번에 모아 볼 수 있으니까 ㅋㅋㅋ 그쵸? ㅎㅎ ㅠㅠㅠ제가 이 세그룹을 덕질하는 이유 중 하나는,, 얼굴뿐만 아니라 이렇게 무대도 아주아주 잘해서요.b 비주얼 & 띵곡 맛집 최고야 ㅠ_ㅠ 마지막으로 간만에 오늘의 추천곡을 함께 띄우고 이따 다시 올게요 ㅎㅎ 피곤하고 무기력한 목요일 오전이지만 멋진 무대들 보시구 좋은 노래들 들으시면서 화이팅하세요!!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