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vened
10,000+ Views

왕따 가해자와 가족이 되어야 할까요?

7년 사귄 남친과 결혼을 앞두고 있던 여자.
알고보니 남친의 형과 자신을 왕따시킨 가해자가 연인사이였고...
둘다 결혼하게 됨. 심지어 왕따 가해자는 이미 임신을 함...
아니 뭐 저렇게 당당해?



대학생때부터 7년동안 연애중이고 프로포즈까지 받은 상태
대학생때 이유없이 사연녀를 괴롭힘
그때 유일하게 곁에 다가온게 남자친구였음

괴롭힘 당하는걸 몰랐던 남친은 형에게 괴롭힌 여자를 소개해줌

게다가 임신까지 함

소개자리 이후 사연녀를 불러내 위 사진처럼 말을 함

7년전에도 똑같이 사연녀에게 니가 영준선배(남친)랑 사귀는게 이상하지않냐며 헤어지라고 이야기함

사연녀는 남자친구에게 괴롭힘 당한 걸 이야기했고 헤어지기싫었던 남친은 사과하라고 말하겠다고 삼자대면을 함
그걸 눈치 챈 괴롭힌 여자는 남친 형을 몰래 불러서 사과는 흐지부지 안하고 넘어감

남자는 부모님에게 자세한 이야기는 안하고 사이 안 좋다고만 이야기하고 명절 이외에는 만날 일 없을거라고 그것때문이라면 신경 안써도 된다고 부모님이 이야기함

(ㅊㅊ - 쭉빵카페페페페)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사연녀의 남자친구가 이미 단추를 잘못 끼운 듯 지금이야 안 봐도 된다, 안 와도 된다, 너한테 못 하게 한다 하지만..... 사연녀가 빠진 명절이나 행사에서 모인 나머지 식구들이 놀릴 입방아나 거기에 감화되어 변해갈 수 있는 남자친구의 현재 마음은 어찌 감당할 지. 또 괴롭힌 여자는 서로 대학시절 아는 관계인데 사연녀를 뺀 동창회나 연락망에서 온갖 소리 해버리고, 남자친구는 또 그런 소식 들은 친구들한테 이런저런 연락 받으면서 스트레스 받다가 사연녀와 소원해질 것 같은게 짝 보이는데..... 여기서는 저 미친 것하고 당했던 자신과는 달리 완전 강하고 냉정한 모습으로 남자친구 뒤에서가 아닌 스스로 나서서 자신의 행복을 지키거나 (미친 것이 행한 악행을 교묘하게 비꼬면서 인식을 안 좋게 하는 방법도 있고, 평소 시부모 앞에서는 활발하다가 미친 것 나타나면 기 죽는게 확연히 보이면서 시부모한테 어필하는 연시도 할 수 있고) 이번 생의 내 연은 저 미친 것 때문에 꼬였네이러면서 지금 관계는 싹 지우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 나서야 할듯.
나같으면 가족들이 뭐라 하든 절대 저년 처형 대우 안 할 거고 여자친구 끝가지 감싸줄 거다 두번 다치지 않게, 대학 동기들 만나면 저년 악행 다 까발릴 거고 죄 지은 게 뭔 자랑이라고 당당하게 살게 안 놔둘거다 몇배로 짓밟아야지
아이고 세상참
자기랑 헤어질 생각할만큼 싫다는데 형수될 여자말을 듣고자빠짐?
아~ 이거 연애의 참견인가?거기서 본 사연... 이것도 참 고구미 천만 백스물 일곱개 먹은 사연중 하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요즘 웹툰 PPL 수준.jpg
PPL이 드물시절에는 독자들도 웃으면서 작가님 먹고살아야지! 하고 드립으로 받아줬었음 근데 요새는 내용 속에 흐름깨는 PPL 계속 우겨넣음 1. 웹툰 속 PPL 좋은 예시 -독자들이 광고인지도 모르고 넘어감 치즈인더트랩 니베아 - 제품 살짝 보여줌 스토리에 맞게 서브커플로 자연스럽게 녹여냄 슈퍼시크릿 퓨마 - 과하지않게 신상 디자인 보여줌 마음의 소리 스타크레프트 2 - 그냥 만화상의 드립같이 넘어감 (저런거 전부 PPL임 ㅎ.. 이름 언급해주는데 200만원) 소녀의세계 퓨마- 고등학생 친구들이 시내나가서 노는 중 한컷 놓지마정신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 길가에 붙은 전단지로 배치 뜬금없긴 하지만 이것도 크게 거슬리지않음 유미의 세포들 판도라 - 스토리에 잘 녹여내서 인정 이렇듯 스토리를 방해하지 않는 성의있는 PPL은 광고더라도 독자들한테 거부감이 없음 그러나... 2. 웹툰 내 PPL 안좋은 예 이건 광!고!타!임! tmi 한가득~ 분량도 한가득~ 외모지상주의 맘스터치 - 스토리 개연성도 없이 갑자기 모두들 몰려가서 맘스터치 신메뉴를 한참 먹음; 분량도 길고 광고라고 어필하는 것도 비호감 님이 알아서 스토리에 잘 녹여 내시던가요 여신강림 바이브- 뜬금없이+너무 대놓고 광고... 걍 한 컷정도로 이거 좋더라~ 하고 넘기면 몰라 실제로는 광고때문에 쓸데없이 10컷정도 날아감 너무 길어서 짜름 유미의 세포들 바이브 - 뜬금없이22 그나마 딱 2컷만 사용 그리고 이 분야 끝판왕 연애혁명 이니스프리 - 그나마 애교로 봐주기 가능 이니스프리 - .. 그래도 이때까진 컷은 짧음 그러나 오레오- 존나 뜬금없고 존나 길고 대놓고 광고 코코팜 - 역시 길고 개연성 없음; 점점 웹툰 속 광고가 티비광고 수준이 됨 봐주는 것도 정도껏이지; 기존 광고들처럼 적당히 이미지 슬쩍 넣는것도 아니고 스토리에 지장 주면서까지 tmi디테일 줄줄 읊는거 극혐 차라리 웹툰 눌렀을때 광고뜨게 하던가 왜 웹툰 본편안에 광고 억지로 우겨넣냐고 ㅅㅂ 단행본 낼 땐 어쩌실껀데요? 참고로 웹툰 내 PPL은 효율좋고 지속적이고 아직 아무 규제법안이 없어서 점점 심해질 예정 출처 와나는 ppl 인줄도 몰랐음 이게 다 광고였구나 몰랐네... 자연스럽게 녹아드는건 괜찮은데 대놓고 노잼으로 광고타임 갖는건 ㄹㅇ 별로 유료로 결제해서 봤는데 지면 대부분이 광고면 빡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