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heat

민둥산 억새꽃축제

2019.9.27~11.10

높이 1,117m
초반 가파르나 능선이 약 1시간30분이면 정상에 도착해
어렵지 않은 산이다. 그럼에도 오랜만에 산행은 나의 게으름과 나태함을 끄집어 내니 산은 '나'를 마주하는 시간, 그래서 싫다

민둥산 지금도 예쁘지만 억새꽃은 10월중순 이후부터 피기 시작한다는데 그때 등산객으로 줄이 길다니 지금의 여유를 즐긴다.

정상에서 먹는 막걸리 한잔과 도시락이 꿀맛,
순간 '먹기 위해 산다'라고 정의해본다.

#강원도래요 #강원도여행 #강원도가볼만한곳
#정선여행 #정선가볼만한곳 #정선민둥산
#민둥산억새축제 #억새축제 #강원도축제
#강원도억새축제

춘천 가볼만한곳 강촌 구곡폭포 외 5곳
<<강원 춘천 가볼만한곳 강촌 구곡폭포 외 5곳>>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름의 최고 절정 어디를 가도 폭염으로 옴짝달싹하기 힘든 요즘입니다. 이럴때 정말 이불밖이 위험해 보인다고 할까요. 36도를 넘나드는 서울 여름 온도입니다. 한주간 최고의 더위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무더위에 시원한 곳 또는 실내에서 많이 보내시고 수분 보충 많이 해주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은 강원도 춘천의 강촌에서 즐길 수 있는 숲길과 폭포수, 카페와 액티비를 소개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지 안내와 생생영상이 있습니다,* 강원도 당일치기 여행 춘천 가볼만한곳 강촌 1. 강촌 봉화산 구곡폭포관광지(봉화산 계곡) 2. 강촌 봉화산 구곡계곡 캠핑장(국민여가캠핑장) 3. 구곡폭포 카페 구구리카페 4. 구곡폭포 카페 소담소담 5. 구곡휴게소(식당.간식) 6. 강촌 레저클럽 사륜바이크 서울에서 가가운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로 다녀와도 좋은데요. 강촌구곡폭포에서는 50미터 물줄기의 폭포를 감상 할 수 있고 오가면서 시원한 계곡 물에 발을 담그며 쉴 수 있는 힐링 여행코스입니다. 새롭게 들어선 구곡폭포 캠핑장도 있어서 글램핑과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르는 길에 카페도 두곳이 있어서 여유롭게 시원한 숲향기를 맡으면서 야외에서 차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날 주먹만한 두꺼비도 보았답니다. 오가면서 간단히 먹을 거리인 휴게소도 있어 막걸리 좋아하는 분이라면 동동주 한잔 들이키며 더위를 식혀가기 좋습니다. 구곡폭포를 둘러나왔다면 강촌레저클럽의 사륜바이크나 물레길 카누체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춘천가볼만한곳 #춘천가볼만한곳 #강촌가볼만한곳 #강촌구곡폭포 #구곡폭포 #강촌봉화산 #강원도당일치기여행 #춘천당일치기여행 #강원도당일치기 #춘천당일치기 #강촌카페 #구구리카페 #춘천캠핑장 #구곡폭포국민여가캠핑장 #구곡휴게소 #소담소담카페 #구곡폭포관광지 #춘천강촌가볼만한곳 #강촌여행 #서울근교여행 #서울근교가볼만한곳 #강원도캠핑장 #계곡캠핑장 #강원도캠핑장추천 #강촌레져클럽 #강촌놀거리 #춘천놀거리 #강촌사륜바이크 #강원도가볼만한곳 #당일치기여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제 저희가 이틀을 묵을 속초로 슈웅~~~ https://vin.gl/p/1937124?isrc=copylink 장호항 구경갔다 나와서 삼척에서 하이웨이 타고 속초까지 슝 드뎌 속초 도착. 와입이랑 가만 생각해보니 포항에서 속초까지 한번에 온 기억은 없더라구요. 항상 중간에 어디서 1박을 하거나 아니면 서울에서 넘어왔던 기억이… 쨌던 쏙쬬 도착^^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음, 누군가는 바닥에서 취침을 해야겠군 ㅎ. 푸른 밭들과 레미콘 공장 뷰 ㅋ 성능이 좋지 않았던 냉장고 ㅡ..ㅡ 저희 오늘은 야외 바베큐 예약해놨습니다. 이렇게 더운데 살짝 걱정도 됐는데 역시 강원도라 그런지 바람도 션하게 불고 불옆에 있을만 하더라구요 ㅋ. 세트메뉴를 판매하는데 저흰 먹거리를 직접 공수해 왔습니다. 가위, 집게, 목장갑에 불 피워주는데 4만냥입니다 ㅡ..ㅡ 냉장고 성능이 좋지 않아 와인과 맥주들이 실온 상태라 편의점에서 얼음 데려왔습니다. 아따 역시 얼음 넣어서 마셔주니 따봉이네요. 오늘 메뉴는 삼겹살과 닭고기랍니다. 파인쥬스 아닙니다 ㅋ. 빨대로 쪽쪽 마셔주니 술이 오른다 올라… 그래 얼음이 조금 남았으니 언능 맥주 투입… 분위기가 점점 좋아지는구나… 근데 풍악이 없네… 션한 맥주를 마시기위해 편의점 한번더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빅볼로다가… 그래 역시 맥주는 션해야 맛이지… 맥주와 고기로 배를 실컷 채우고 이제 돌아갑니다. 음, 분위기 좋네요… 션한 에콘 아래서 한잔더… 와입은 데슈츠가 쓰다고 코시국에 코로나를 맛나게 마십니다 ㅋ. 코로나 땜에 씰데없이 직격탄을 맞은 꼬로나 ㅡ..ㅡ ㅋ 특급안주들… 초2가 편의점이랑 오락실은 꼭 가야된다고해서…
청호동 단천식당
속초에서의 마지막날 아침은 순대국밥을 맛보려구요. 어제갔던 속초관광수산시장에도 순대국밥 맛집이 있던데 어제 가본 관계로 와입이 가보고싶어하던 아바이마을쪽으로 가보려구요. 주차를 하고 내려보니 멀리 속초항국제크루즈터미널이 보이더라구요. 여기서 블라디보스톡까지 가는건가… 날이 꽤 뜨거웠는데 옹기종기 모여있는 사람들, 수영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와 저희가 가려고했던 단천식당까지 가는데 호객행위 엄청나더라구요. 저희가 미안할 정도로 ㅡ..ㅡ 1층엔 만석이라 2층으로… 어, 이분도 다녀가셨군요. 연옌들은 열거하기 힘들정도로 많이 다녀갔더라구요. 저흰 아바이순대국밥 먹을겁니다. 다데기 양념은 미리 빼달라고 했어요. 전 삼삼하게 먹고싶어서 그리고 초2가 국물에 밥을 말아먹을 예정이라… 와입은 다데기를 넣고 벌겋게 먹네요 ㅎ. 음, 맛은 괜찮더라구요. 머 확 맛있고 그런건 아니구요. 소소합니다. 원래 저희가 출발전부터 컨펌했었던 여행은 오늘까지 입니다. 아니 근데 이렇게 집으로 가자니 살짝 거시기 하더라구요. 저희가 3박 4일로 여름휴가 여행을 잡은건 순전히 숙소 때문이었거든요. 휴가철이라 진짜 방 잡기가 힘들더라구요 ㅡ..ㅡ 와입도 이대로 컴백홈 하긴 싫은가 보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저녁 저흰 폰을 켜놓고 에콘 아래서 광클질을 시작했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넘 비싼곳은 그렇고, 암튼 막 찾다가 숙소를 발견했습니다. 그곳은 저희가 하이원 가다가 햐 이런 외진곳에 숙소가 다 있네 하던 그곳이었습니다. 머 속초에서 그닥 멀지도 않아 초이스. 근데 그곳은 넘 외진곳이라 속초에서 장을 보고 가려고 속초 이마트 들렀습니다. 이제부터 스핀오프 여행기인건가… 참 집에 혼자있는 중3에게 이 소식을 전했더니 이녀석이 기뻐하네요. 자기 걱정 하지말고 푸욱 쉬다 오랍니다 ㅡ..ㅡ 대신 배민으로 치킨은 좀 시켜달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