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896pc
10,000+ Views

다 깨부수는 아이폰 11 카메라 근황

케이스 안 낀 상태의 아이폰 11의 뒷면이 플라스틱, 금속, 고릴라글래스 할 것 없이 모조리 기스를 내고 있는 상황
아니 무슨 뒷면에 다이아몬드를 달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폰때문에 온갖 곳에 기스가 나는걸까?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했을까?
















고거슨 아이폰 11의 카메라 부분이
카툭튀를 넘어서 카툭튀툭튀 구조이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말해 저 네모네모한 부분만 뒷면에서 돌출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저 삼눈이 렌즈도 그 위에 더 돌출되어 있음
심지어 렌즈에 쓰인 글래스는 사파이어 글래스로
다이아몬드를 10이라고 쳤을 때 9에 달하는 강도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에 쓰이는 강화유리(고릴라 글래스)보다 약 3배 정도 더 딴딴함
다이아몬드를 달아놨나 했더니 진짜로 다이아몬드 끕이었던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사파이어 글래스면 시계에 많이 쓰이는데 기스가 안남ᆢ어디 강철날카로운 곳이랑 스치듯 쎄게 부딪힌적도 있는데 흠집 전혀없음ᆢ안그래도 액정은 고릴라글래스말고 사파이어 글래스 쓰면 안되나 한적이 있는데 아이폰에 카메라에 쓸줄이야
@dongne9089 아이폰 전면에 사파이어글라스 쓰려고 했었어요 선수금 10억달러주고 원석가공업체랑 계약까지 했었는데 사기당했다고 들었어요. 업체가 돈만 받아먹고 원석있다고 속이다가 양산납품 직전에 원석확보 못했다고 이실직고 하면서 무산됐다고 뉴스 봤어요 좀 오래된 이야기에요
@shm7041 아 그런일이 있었군요. 만약 나왔다면 액정필름 따윈 없어질텐데 말입니다. 아이폰이 그러면 갤럭시도 그럴테니ᆢ생폰느낌그대로 쓰는거 정말 좋은거 같아요.
@dongne9089 저도 생폰으로 쓰는거 넘 좋아요 디자이너들이 정말 고심해서 만들었을텐데 뭔가를 붙이고 씌우는건 좀.. 아닌거 같아서요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자세히보니 카 툭툭툭 튀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부산IN신문]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S-Dreamers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
부산 금정구에 소재한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이하 ‘꿈터플러스’)는 ‘S-Dreamers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S-Dreamers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성장 가능성 있는 우수 스타트업의 발굴·육성을 통해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 및 창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BM 검토 및 사업화 전략 수립 등 창업/기술/시장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2018년과 2019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운영되며 1기와 2기 참여기업들은 정부 사업화 자금 지원, 투자유치, 입주공간 지원 등 꿈터플러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지원대상은 투자유치가 유망한 창업 3년 미만의 부산 소재 창업기업으로 ICT융합(IoT, 핀테크, 드론, AI 등), 헬스케어, 유통·물류 등 성장성 높은 산업분야의 기업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3월 31일까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제출서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진행되는 ‘S-Dreamers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신청한 모든 팀을 대상으로 서면평가를 진행해 15개 팀이 선정되고, 4월~6월 3개월 동안 Build-up 과정에 해당되는 사업화 준비 교육, 그룹 멘토링, 개별 멘토링이 진행된다. 6월에는 중간평가를 통해 총 10개 팀을 선발하여 Scale-up 과정인 투자유치 교육, 개별 멘토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액셀러레이팅 과정으로, 초기 사업화 방향성에 대해 구체화를 원하는 기업들이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지원을 전제로 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안착을 위한 BM 고도화 및 투자 유치 역량 강화 등에도 ㈜스마트파머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위탁운영사) 액셀러레이터의 전문 인력이 투입된다. 최종적으로 10월에는 모의 IR이 진행되며, 총상금 250만 원으로 5개 팀을 선정하여 팀 별 각 50만 원이 시상될 계획이다. 선정된 5개 팀은 본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진행되는 S-Challenge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출전권을 얻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51-710-4920~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꿈터플러스는 시설 대관 및 다양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다채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SDreamers #액셀러레이팅 #총상금950만원 #3년미만스타트업 #헬스케어 #ICT #유통물류 #BM #사업화전략수립 #전문가인사이트 #스마트파머 #액셀러레이터 #모의IR
초보자를 위한 자급제폰 구매 가이드
혹시 폰 바꿀 계획이 있는 빙글러를 위한 자급제폰 구매 가이드 나도 언젠가 폰 바꿀 때 써먹어야지 1. 자급제폰이란?? 말 그대로 '휴대폰 그 자체를 사는 것'이 자급제폰 보통은 휴대폰을 살 때 통신사 직영점 or 대리점에 가서 요금제와 결합해서 약정으로 사는데 삼성 온라인몰이나 애플 스토어에서 휴대폰만 사는 방식! 2. 휴대폰이 비싸서 약정 걸어서 사는건데 직접 사는거 부담스럽지 않나요? 요즘은 신용카드사에서 24개월 or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주는 경우가 많음! 비교하자면 일반 방식 - 24개월 할부로 구매 + 기기값과 요금을 전부 통신사에 납부(+이자!) 자급제 방식 - 24개월 할부로 구매 + 기기값은 카드사에 납부하고 요금은 통신사에 납부 자급제 방식의 좋은 점은  할부에 이자가 붙지 않기 때문에 (무이자할부의 경우) 매달 4천원에서 5천원을 아낄 수 있다는 것! 웬만한 카드사는 이런 혜택 있으니 본인이 쓰는 카드에 있나 확인해 볼 것!! 3. 자급제폰의 좋은 점 일단 짜증나는 '약정'이란게 없음  (폰을 바꾸고 싶을 때 바꿀 수 있음, 물론 기기값 할부는 내야겠지만) 3~6개월 이상의 높은 요금제를 요구하는 경우가 없음 그리고 일부 악질 폰팔이들에게 호구맞을 일이 전혀 없음 (그냥 휴대폰 기기 자체를 사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사든 본전) 그리고 가장 좋은게 알뜰 요금제와 시너지가 좋음 +) 굳이 알뜰 요금제로 쓰지 않더라도 기존에 쓰고 있는 대형 통신사의 요금제 선택 약정을 걸고 쓰는 것도 가능! 4. 알뜰 요금제? SKT, KT, LG 전부 알뜰 요금제가 있음 sk의 경우 세븐 모바일, cj는 헬로 모바일 등등이 그것임! 요즘 알뜰 요금제는  LTE 무제한 (10~15G 기본 제공, 다 쓸 시 하루 2G) 문자, 전화 무제한 요금제가 보통 3만원대에 책정됨 (낮은 경우 2만원대도 가능) 대형 통신사에서 6만원대 요금제가 알뜰폰에선 3만원대라는 말! 5. 결론 자급제폰 + 알뜰 요금제를 쓰면 통신비를 아낄 수 있다. 6. 자급제폰을 사면 오히려 피해를 볼 수 있는 사람 1) 휴대폰 성지 등등을 잘 알아서 보조금 받고 잘 살 수 있는 사람 2) 대형 통신사를 가족이 전부 써서 가족 결합이나 인터넷 TV 결합 등등을 쓰는 사람 3) 대형 통신사에서 주는 제휴 포인트를 알뜰하게 잘 사용하는 사람 이라면 자급제폰에 대해서 조금 고민해보는게 좋음 다만 나는 포인트 이딴거 모르고 월에 내는 요금만 낮아지면 된다 싶은 사람은 자급제폰이 좋을 수 있음! +) 그리고 자급제폰을 살 경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월납입형 휴대폰 보험에 가입하지 못할 수 있음. 이 부분은 애플케어나 삼성 모바일 케어로 커버 가능! 출처 : 도탁스 다들 흑우되지 말고 현명한 소비합시다.
냥이 운반법 (feat. Squish that cat)
냥이에게 접근하는 방법, 냥이 다루는 방법 안뇽! 저는 수의사 Uri Burstyn입니다 오늘은 냥이에게 접근하는 방법과 냥이 다루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찬조 출연: 클라우디아 (1살, 암컷) 보통 냥이를 요렇게 들어올리시는데, 이건 잘못된 방법입니다 먼저 냥이가 손 냄새를 맡게 해주세요 이렇게 주먹을 살짝 쥐고 있으면 냥이가 손가락을 깨물 수 없어요 그 다음엔 냥이 옆얼굴이나 턱 밑을 살살 긁어주면서 친해집시다 냥이를 안전하게 들어올리려면, 냥이가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는게 중요합니다 한손은 가슴 밑에, 다른 손은 배 밑에 두고 들어올리세요 이런 식으로 들어올리면 뒷발이 공중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뒷발차기를 당해서 팔을 긁힐 수 있습니다 냥이를 근사하고 안정적으로 들어올려서, 내 몸통 쪽에 붙이고, 찌부시키세요 제 손으로 클라우디아 앞발을 받칠게요 이렇게 하면 냥이를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고, 냥이가 도망가지도 않습니다 만약 발톱을 깎거나, 약을 먹일 때 또는 냥이가 도망가지 못하게 잡고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냥이를 찌부시키세요! (We always squish that cat. Squish that cat.) 냥이를 진정시키는/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찌부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냥이가 겁먹어도 스스로 다치거나 우리에게 상처를 낼 수 없죠 타월은 냥이를 진정시키기/억제하기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타월을 덮고 찌부시키세요! 이렇게 하면 발톱에 다치지도 않고, 냥이도 좋아합니다 다음은 풋볼식 이동법을 소개할게요 냥이를 급하게 빨리 이동시킬때 쓰는 응급 방법입니다 팔 밑에 냥이 머리가 오게 들어올리고 손으로 냥이 궁디를 받치고 몸통 쪽으로 찌부시키세요 혹시 냥이가 다칠까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얘네는 매우 터프한 작은 짐승이고 몸통에 좀 찌부시킨다고 다치지도 않습니다 냥이들은 그걸 안전하고 안정적이라고 느낄거예요 다음은 어깨 냥이 다루는 법을 배워볼까요 찬조출연: Pirate (14살, 숫놈, 어깨 위에 올라가는걸 좋아함) 우쭈쭈 얘 얼굴 좀 보세요 ㅎㅎㅎ 냥이가 어깨를 볼때, 몸을 앞으로숙여주면 알아서 어깨 위로 기어오릅니다 많은 냥이들이 어깨냥이입니다 냥이가 어깨 위에 있을때는 조심하세요 등 뒤로 뛰어내리면서 등이나 목덜미를 긁을 수 있습니다 이때도 냥이를 찌부시키면, 어깨 위에 얌전히 머물러 있습니다 내려놓는건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 방법은 몸을 뒤로 기울여서 등 뒤로 뛰어내리게 하는 것입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아니죠 두번째 방법은 냥이를 안정적으로 받치고 몸을 앞으로 앞으로 계속 앞으로 기울여서 요렇게! 냥이가 내려가게 하는 방법입니다 끝! 쨔부된 야옹이 사랑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