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896pc
10,000+ Views

손수 아랫집 블라인드 쳐주는 윗집 아줌마














"......Avengers..."

"Assemble...!"

14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불을 창문에 끼워서 단디 닫아놓고 열어주지 마요
-베란다에서 복도 창문 닫고, 외부로 향하는 창문만 열고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삼겹살 굽기 -거실에 있을 땐 침실에, 잘 때는 거실쪽에 모기향 두고 화장실 문 열고 벤트 가동 -흡연자면, 가족들 잘 안 쓰는 화장실에서 줄담배, 식후, 떵땡 하기. 우리집 화장실 문틈은 다 막아서 벤트로만 연기 빼기. 윗집: 아랫집에서 자꾸 별의별 냄새가 다 나잖아요. 밑집: 우리는 이너피스를 향으로 얻는다. 윗집: 그럼 고기는 왜 매일 냄새나게 구워욧! 밑집: 집에 운동하는 성질 까타로운 사람이 있어서 삼겹살을 매일 먹는다. 윗집: 그럼 담배는요? 밑집: 향내를 잘못 맡으셨나보네요. 아니면 냄새 분석을 하셔서 팩트로 말하세요. 윗집: 아니, 그래도 상쾌한 공기를 맡을 행복권 침해 아닌가요? 밑집: 냄새가 위로 올라가는 건 물리법칙으로 어쩔 수 없는 거니, 아랫집으로 이사를 가든가 이 지구를 떠나든가 하세요.
신고하세요. 왜 고민하세요. 이건 배려해 줄 수 없는 문제잖아요.
그렇게 소중히 여기는 이불이니 이불에다 뭔짓을 하면 다음부턴 저런 무개념짓안하지않을까싶은데... 계속 물을뿌려 마르지않게 한다던지 shm7041님 말씀대로 이불 못가져가게 창문틈이 끼워놓는다던지..
에프킬러 오리지널향 추천..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선시대에 일어난 희대의 패드립 사건
이성계: 이제 나라도 새로 번듯하게 차렸으니 여러가지 할 일이 많군 어디보자... 중국 사신: 에헴에헴 대명황제폐하의 명이오~ 응? 명나라가 우리한테 무슨 볼 일이 있다고?  (대충 조선어민 비난하는 내용)  고려의 배신 이인임의 아들 이성계가.... (이하생략) !!!!!! 니 방금 한말 다시 해봐라  (???) "이인임의 아들 이성계가" 라고 했는데요? 내가 왜 이인임의 아들인데 시X발련아 ※ 이성계가 열받은 이유 이인임(성주 이씨): 고려시대 최강 권문세족, 후에 이성계+최영에게 숙청당함 이성계(전주 이씨): 고려시대 신흥무인, 아버지는 고려시대 무신 이자춘 애초에 본관도 다르고 정치색깔도 완전히 다른 둘이다 그래도 이해가 안된다면 ex) 트럼프 "느그 아부지 박정희라며?" 박원순 "시X발련아" 아니 고려에서 피난 온 망명자들이 님 아버지 이인임이라고 하던데요?? 우리나라 법률(대명회전)에도 그렇게 기록되었고요 (참자 참어...) 그러면 우리쪽에서 사신 보내서 해명할테니 오늘은 돌아가봐라... (그러나 태조가 해명글을 올렸는데도 불구하고 태종 이방원이 왕위에 오를 때까지 명나라는 답신조차 안 보냈었다 ..) 태종 이방원: (아버지에게 속죄할 겸 명나라가 친 패드립이나 고쳐달라고 할까?) 여봐라 명나라에 가서 이인임 건에 대한 조선의 의견을 전달하도록 하라 네이~ 명 영락제: 응? 이게 뭐야 방원 아우가 보낸 글이네 이런 사건이 있었군 사신은 전하라 내가 책임지고 고쳐줄테니 방원아우는 걱정하지 말라고 네이~ 역시 락제형님이야 화끈하게 고쳐주신다니깐 ㅎㅎ (그러나 약 100여 년뒤...) 저... 전하 긴히 드릴 말씀이... 중종: 무슨일이오? 최근 명나라에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아직도 태조대왕의 가계도가 고쳐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뭐라????? 내 이것들을 그냥 (명나라에 전화 넣는 중...)  명나라: 여보세요?  야!!!! 너네 우리 가계도 고친다메!!!!! 아니 우리가 너네 가계도 고치기 전에 고려사 좀 참고하니깐 이성계가 고려 4왕(공민왕, 우왕, 창왕, 공양왕) 죽였다며? 그건 또 뭔 개풀 뜯어 먹는 소리야 3명(우왕, 창왕, 공양왕)밖에 안죽였거든 (ㅅㅂ 3명이나 4명이나 그게 그거지) 아니 공민왕 죽인게 이인임아냐? 그게 왜? 이인임 아들이 이성계니깐 연좌제 적용하면 이성계가 공민왕 죽인거지 (대환장) 울 태조 아빠 이인임 아니라고!!!! 어쩌라고 십덕섀끼야 당장 바꿔!!! (이 시X)  결국 이 문제(종계변무)는 중종-인종-명종 때까지 해결되지 않았고 선조 21년(1587년), 선조의 피나는 노력으로 해결되었다. (임진왜란때 큰 똥을 싸질렀음에도 선조 뒤에 '조'가 붙은 이유가 200년 가까이 풀리지 않은 종계변무 문제를 해결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