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맥주]: 201. Islander Joy Speedway Stout (2019) - AleSmith Brewing Company(커피 맥주 장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맥주는 미국 샌디에고 크래프트 비어 의 맹주 에일 스미스의 Islander Joy Speedway Stout (2019) 입니다. 에일 스미스는 현재까지 다양한 스타일 맥주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양조장인데요. 그중에서 스피드웨이 시리즈는 현재 에일 스미스를 대표하는 맥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그래서 현재까지도 수많은 에일스미스 시리즈 맥주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원주 스피드웨이 스타우트 리뷰 카드: https://www.vingle.net/posts/3589466?q=speedway 일단 원주는 커피 스타우트를 베이스로 해서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출시하는데요. 오늘 마신 맥주는 코코넛, 바닐라, 베트남 커피를 사용하여, 버번 배럴에서 숙성을 거친 후 바닐라 빈을 추가로 사용하여 만든 임페리얼 스타우트입니다. 맥주 정보; 이름: Islander Joy Speedway Stout (2019) ABV: 13% IBU: N/A 먼저 잔에 따라내면, 짙은 검정색을 띠며, 맥주 헤드는 거의 형성되지 않습니다. 향을 맡아보면, 깊고 진한 다크 커피 향이 나오며, 뒤에서 바닐라 코코넛 풍미가 느껴집니다. 마셔보면, 커피 위주로 전개되는 상황에서, 부드러운 질감과 낮은 탄산감으로 이어져, 맥주의 단맛이 전체적으로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코코넛, 바닐라, 나무 향이 잘 나타나고 있어서, 처음 부터 끝까지 맛의 탄탄함이 느껴집니다. 월클 커피 맥주의 훌륭한 변주 보통 사람들에게 커피 맥주라고 하면, 약간 이상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에일 스미스의 커피 맥주는 항상 그런 편견을 깨버리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줍니다. 그리고 약간 변주를 가미한 이번 맥주 역시, 상당히 높은 퀄리티의 맛과 향을 자랑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만한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뚜벅이도 가능한 강릉 여행 코스, 이거 하나면 충분!
⭐️ 강릉가볼만한곳 ⭐️ 1️⃣ 전동 킥보드 또는 전기 자전거 타고 강릉 한 바퀴  ✔ 강릉패스 KTX 패키지로 열차표를 구매하면 전동 킥보드 또는 전기 자전거 1시간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강릉역에서 숙소로, 숙소에서 강릉역으로 짐을 배송할 수 있는 짐 배송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 등도 있더라고요. ✔ 앱을 통해 길 찾기도 수월합니다. 뚜벅이로 강릉 여행을 준비한다면 강릉패스 앱을 깔아보세요.  ㅁ 아래는 실제로 뚜벅이로 다녀온 코스입니다. 그럼 강릉 여행 시작해 볼까요? 2️⃣ 경포생태저류지 ✔ 강릉역에서 전기 자전거 타고 26분 소요 ✔ 400m 메타세콰이아길이 이어지며, 입장료는 없음 3️⃣ 오죽헌 ✔ 입장료는 3,000원인데 강릉패스로 구매하면 연계해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연계 할인이 있으니 강릉패스 투어패스를 참고하세요. ✔ 오죽헌은 50,000원 권에 그려진 신사임당과 5,000원 권에 그려진 율곡 이이가 태어난 조선 초기 지어진 건물입니다. 4️⃣ 강문해변 ✔ 오죽헌에서 강문해변까지는 강릉패스 DRT를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택시보다 훨씬 저렴하고 택시만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요 응답형 대중교통입니다. ✔ 강문해변은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 촬영지로 다양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5️⃣ 경포호와 경포해변 ✔ 강문해변에서 경포호를 지나 사근진해변까지 도보로는 40분인데 전기 자전거 또는 전동 킥보드를 이용할 경우 20분 만에 갈 수 있습니다. ✔ 경포호는 호숫물이 거울처럼 맑다고 하여 경호라고도 부르며, 경포호 인근에 자리한 경포해변은 동해안 최대 해변입니다. 6️⃣ 사근진해변 ✔ 길이 600m 백사장이 있는 해변으로 사기 장수가 살던 나루라는 뜻을 지녔습니다.  https://youtu.be/grY8VRroVj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