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X7
1,000+ Views

몬스타엑스 | [191104]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9 Comments
Suggested
Recent
설리 사건도 그렇고 극심한 악플과 루머가 사람의 목숨까지 위협할 수 있다는 거, 그리고 아티스트도 우리와 같은 사람이니 악의적인 댓글로 상처받고 마음 다치는 건 누구나 똑같다는 거, 지금 시간에도 이 세상 어느 누군가가 온라인 상에서의 비방으로 상처받고 정신적인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을거라는 거, 모두들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팬이여서가 아니라 연예계의 모든 아티스트 분들께, 그리고 이 세상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극심한 우울증 끝에 결국 사람 하나 죽어봐야 그제서야 '아.. 내가 너무 심했나..?' 하는 게 우리나라 현실. 참.. 안타까워요 본인들이 악플로 상처 받는 꼴은 죽어도 못 보면서 아티스트의 사생활과 명예를 아무렇지 않게 훼손하는 사람들 보면 참... 답이 없네요 애들 많이 힘들었을거에요 활동하면서 힘든 거 다 감당하고, 안고 가면서 또 팬들 챙긴 거 생각하면 눈물이 절로 나네요.. 악성 댓글이 얼마나 무섭고 끔찍한건지, 또 확실치도 않은 허위사실이 퍼지면 얼마나 괴롭고 힘든건지 남이 아닌 자신의 입장으로 한번만 생각해주세요.
혹시라도 만약에 정말 힘들어서.. 나중에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게 되면 그 땐 어떻게 해야되죠? 후회해도 이미 늦은 상황에 놓여 버리면 팬들도 멤버들도 그거 어떻게 감당해요?.. 말 한마디가 사람의 목숨을 좌지우지한다는 건 누구나 잘 아실거라 믿어요. 어제 멤버들 중 셔누만 글 안 남겼어요 지금도 많이 힘든가봐요.. 저는 아직도 걱정입니다. 상황은 안좋지만 올라가는 무대에서만큼은 몸이 부서져라 멋진 모습 보여주는 그룹이에요 팬들을 위해서라면 항상 내색 않고 강인한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하지만 알고보면 정많고 마음 여린 애들이에요 더는 상처 받지않게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꼭 강경대응해주세요!제발..
이제 그만 멈춰주세요.. 몬엑이들뿐만 아니라 모든 연예인들이 악플로 고통 받고 있어요 얼마 전 기사 보셨죠? 수많은 연예인들이 법적대응하겠다고 경고하는 거.. 연예인도 사람이고 감정이란 게 있어요 그걸 드러내지 못하는 것 뿐, 이런 상황에 놓이면 어느 누구든 힘들어 주저 앉을 수 있잖아요 자기 자신을 한 번 돌아봐주세요 지금도 혹시나 내가 무심코 뱉은 말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진 않은지.. 말 한마디로 사람 한 순간에 목숨 끊는 거 정말 쉬워요..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도 계속해서 힘들어하다가 시간이 흘러 자살기도라도 하면 그거 감당 못할 거 잖아요. 입장 바꿔 생각해주시고 제발 멈춰주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