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nas
50+ Views

Johnnie Walker - 브랜딩 마이크로 프로모션 사이트


브랜딩 마이크로 사이트는 웹프로모션에서 가장 중요한 능력으로 평가 받습니다.

디자이너의 편집능력과 그래픽의 기술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작품이며
다른 디자이너들이 제작하기 어려운 기술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우위를 갖는 작품입니다.

모든 작품은 인터렉션을 이용하여 직접 그려 표현한 작품입니다.

디자인나스의 작품은 모두 학생작품입니다.

Student Name : Yoon Jongmin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베네치아 골목길에서 발견한 진정한 맛집 : 파스타 테이크 아웃 전문점
#세상은문밖에있다 베네치아 에 한 번이라도 가본 사람이면 #베네치아 의 그 자극적인 아름다움에 빠지지 않고 견딜 수 있을까요? #이탈리아 의 일상에서 살아 가는 이탈리아 사람들도 베네치아의 오묘하고 깊은 아름다움에 매료 당한다. 베네치아는 너무 많은 여행자들이 몰려 들다 보니 이탈리아 음식의 명성에 금이 갈만큼 별로 일 때가 많다. 산마르코 광장 주변, 리알토 다리 근처 등 인파로 붐비는 지역의 레스토랑의 음식은 가격만 비싸고 맛이 별로 일때가 더 많다. 베네치아 아이디어탐방 중에 들린 도르소두로(Dorsoduro) 구역은 다른 구역과 달리 소박하고 꾸밈없는 또 다른 느낌의 구역이다. 크로세라 골목을 막 빠져 나오는 순간 눈에 띄는 모습이 나타난다. 생파스타 면을 만들고 있는 #비고이 (Bigoi) 라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 보인다. 문을 열고 들어 가니 일단 냄새가 넘 좋다. 이곳 파스타 생면 가게는 일종의 #스파게티 컵푸드로 보인다. 가격은 5유로이고 소스는 비프,베이컨,페스토,토마토,씨푸드 등의 다섯가지가 있다. 씨푸드 소스 스파게티를 먹어 보니 맛이 정말 입에 탁 붙을 정도로 맛있었다. 베네치아에서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 를 먹다니 정말 운이 좋은 날이라 생각했다. 사실 비고이(Bigoi)는 테이크아웃 컵푸드 전문점 이다 보니 매장 안에는 앉을 의자도 없어서 서서 먹었지만 오히려 맛만 더 좋았다. 세계 최고의 #여행 전문 사이트인 트립 어드바이저에 비고이(Bigoi)를 검색해보니 베네치아 1,800 여개 레스트로랑과 음식점 중에서 무려 랭킹 28위에 올라갈 정도로 대단히 인기가 좋았다. 거기다가 직원들이 손님들에게 무척 친절하다. 사진도 맘껏 찍으라고 하고 자신들도 멋진 포즈까지 취해 준다. 별로 유명하지도 않은 이 작은 가게에서 맛과 멋을 경험하는 진실의 순간을 얻게되니 #아이디어탐방 의 진정한 보람이 생긴다. #세문밖토크 #푸드 #음식 #아이디어닥터 #이장우박사 #브랜드 #브랜드코치 #명강의 #명강사
[Design Article/Logo] 쉽게 지나칠수 있는 재미있는 로고의 숨겨진 메세지들
로고는 회사의 얼굴이라고도 한다. 로고는 대중들에게 정확한 메세지를 전달할수 있어야 한다. 몇가지 숨겨진 메세지를 가진 로고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1. 페덱스 자세히 들여다 보면 알파벳 "E" 와"x" 사이에 오른쪽 화살표가 보인다. 페덱스 로고 같은 경우는 네거티브 스페이스 (negative space)를 활용을 잘한 케이스이다. '신속한 배달 서비스. 항상 전진하고 있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2. 베스킨 라빈스 31 베스킨 로고는 회사 앞 뒤 글자 "B" 와 "R"을 따 그 안에 아이스크림 맛 종류 31이라는 숫자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엄청 기발한 로고인것 같다. 3. 토블론 로고에 한 부분인 저 산을 자세히 살펴보자. 곰이 보일것이다. (춤추는 곰 이라는데 그냥 서 있는 곰 처럼 보이는듯) 이 곰은 토블론 쵸콜렛을 생산한 한 스위스 마을에 바치는 감사의 표시라고 생각하면 된다. 4. 아마존 "a"와"z"까지 화살표가 이어진다. 이 뜻은 아마존에는 A부터 Z까지 즉, 모든 것을 살수 있다 라고 해석 하면 된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준다는 의미에서 저 화살표는 웃고 있는 모습 (보조개 까지 있음)이 될수도 있다. 5.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기업 LG 항상 들었던 생각이지만 LG로고 거참 잘만든 것 같다. 사람들 중 일부분은 팩맨 (PacMan) 게임이 생각난다고 한지만 LG가 보여주고자 한것은 웃으면서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외에도 수많은 재미있는 의미를 가진 로고들이 많다. 쉽고 간단해 보이지만 그 숨은 의미를 시각적 언어 (Visual Language) 로 풀기 위해 노력한 디자이너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제가 쓴 글을 조금이라도 언급해서 쓰실 경우 꼭 외부/특히 블로그로 들고 가실때 출처 밝히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