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ou
10,000+ Views

진심 레전급 배그 코스프레


안녕하세요 취미로 코스프레를 즐기는 BONG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요즘 핫한 게임

배틀그라운드

를 친구들과 코스프레 해봤습니다.

변태가면 이후로 루리웹에 코스프레 사진을 올려보네요

친구들과 신나고 재미나게 촬영 했습니다
재미나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

※ 노출이 다소 있어서 눈갱이 될수도 있습니다 ※
남성 노출을 싫어하시거나 혐오스러워 하시는 분은 안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왼쪽부터
WangJimPing (중국인) - 친한 동생 A
Kim_GI_Cheol (한국인) - Nil NelL
Nakamura (일본인) - Sim u
Mr.Bo(?) - 접니다

Photo by 가을하늘님

아시아 서버에서 스쿼드 랜덤 매칭 돌리다 아시아 각국 유저들이 만난 대충 그런 설정입니다.
괄호안에 쓰여 있는건 설정이고 실제로 다들 한국인 입니다

ㅊㅊ : 루리웹 BONGsonico 님




점프하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어언노운한테 100점 받음ㅋㅋㅋㅋ
9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ㅋ아진짜 빤쓰맨ㅋㅋㅋㅋ무표정 짱ㅋㅋㅋㅋ
노력에 박수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중국인이라서 빨간티 ㅋㅋㅋ
빤쓰맨 시선강탈 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매에서 낙찰되자마자 파쇄기에 걸린 15억짜리 그림
여기 경매에서 낙찰된 15억짜리 그림이 있음. 근데 이 그림이,,, 15억에 낙찰되자마자 그림 액자 아래 설치되어있던 분쇄기에 갈아져버림... 미술관 측과 구매자를 비롯한 모든 사람들이 미리 알지 못했던 상황. 이렇게,,, (다는 안갈아지고 반만 갈림) ?!? 결론적으로 말하면 이 그림을 분쇄기에 갈아버린 사람은 그림의 작가, 뱅크시. 자기가 분쇄기를 설치했다고 시인했고 당시에 자기 인스타그램에 분쇄되던 장면도 올림ㅋㅋㅋㅋㅋ 뭔 또라이인가 싶을 수도 있지만, 일단 뱅크시는 현재 현대미술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로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활동하는 작가임. 그리고 세계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풍자, 비판하는 의미의 그래피티나 그림을 그리고 다님. 유럽 난민문제 비판 환경문제 비판 프랑스 시위 진압과정 비판 등등 근데 언제부턴가 뱅크시가 유명해지면서 뱅크시의 그림이나 벽화를 미술관이나 자산가들이 허락없이 훔쳐서 팔기 시작. (뱅크시는 대부분 벽화로 그림을 그리고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때문에) 그래서 그런 자본주의 시장을 엿먹이고자, 무려 12년동안 준비해서 자신의 작품이 경매에서 낙찰되는 순간 파쇄기에 갈아버림. 작가 본인이 밝혔음.. 경매되는 순간을 위해 액자 안에 파쇄기 설치했다고.. 하지만 현대 미술이 그렇듯,,, 굉장한 퍼포먼스로 저 갈린 작품 값은 더 뛰었고, 15억에 구매했던 구매자가 좋아하면서 그대로 사감;; (원래 다 갈아버리려고 했는데 기계가 오작동했다고 함.) 그렇게 했는데도 가격이 더 뛰는 걸 보면서 참 회의감이 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