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896pc
10,000+ Views

서울 촌놈들은 모르는 대한민국 풍경.jpg

동해시 대진 해수욕장

밭을 망가뜨리는 멧돼지와 고라니를 사냥하는 전남 고흥의 사냥꾼

겨울의 대관령

거제도 포로수용소 유적지

전주의 골목길 풍경

화천의 파로호

경북 칠곡 영어 마을

대구의 계산성당 내부 모습

태백시에 있는 한강 상류 부분의 모습

신안의 염전

한려 해상 국립공원

헬기를 보고 있는 강원도 주민

대전 시내에서 배가 고파 먹이를 찾고 있는 길냥이

부산 주말의 서면 풍경




몇번째에서 구라임을 눈치채셨나요?
참고로 전 신안염전에서 겨우 눈치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지독한 서울 촌놈이야...
21 Comments
Suggested
Recent
강원도 주민! 😁😁😁😁
@Eolaha 누나 강원도였어?
@wens 강원도 주민 사진이 결정적 이었다고...😁😁 신안 염전지 사진도 이상하다~ 한려해상 공원도 좀 이상한데...라면서도 필터끼고 찍으면 저렇게도 나올 수 있겠지~ 하다가 강원도 주민 사진 보고 빵 터진거지~🤣🤣🤣
거제 포로수용소ㅋㅋㅋㅋㅋ 가봐야지 하고 있었넼ㅋㅋㅋㅋㅋㅋ
강원도주민에서 눈치챔ㅜㅜ
ㅋㅋㅋ두번째여 ㅋㅋㅋㅋ
이러지마ㅋㅋㅠㅠ
전 강원도에서 알았네요ㅎㅎㅎ 이런 둔탱이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펌] 찰떡같이 말해줘도 개떡처럼 알아듣는 대일본제국
성형작약탄이라는 신통한 물건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루하니까 생략하고 폭발력을 사방으로 분출시키는게 아니라 한점으로 모아서 엄청난 관통력을 얻은 탄이라고 생각하면 됨 독일군이 발견하고 독일군이 제일 쏠쏠하게 써먹었다 가끔 2차머전 영화에 보면 뜬금없이 나치들이 존나 큰 몽둥이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보이는데 이게 성형작약탄임. 이렇게 멀리서 발사하는 형태도 있었지만 좀 더 구식인 형태로는 그냥 땡크 옆구리에 철썩 붙여서 터뜨리는 흡착지뢰도 있었다. 자석이 들어있어서 전차 옆구리에 갖다 붙이면 알아서 찰싹 붙는다. 이 상태에서 터뜨리면 아무리 두꺼운 양키나 쏘련 전차라도 구멍이 뚫리는 물건이다. 물론 개 위험하다. 전차말고 이거 들고 있는 불쌍한 나치 가 미친듯이 굴러다니는 탱크에 이거 붙이려고 개다리스텝으로 뛰어당기는 것만큼 위험한 일도 드물다. 뭐 그래도 독일은 이거라도 있어서 제법 괜찮게 버틴 편임. 태평양에서 미국 땅크들에게 고통받는 일본은 상황이 훨씬 안 좋았다. 일본 친구들로 말할 거 같으면 미국 땅크는 지옥에서 올라온 디아블로 같은 존재였음. 땅크가 뒤지질 않아 일본은 양키 땅크를 잡으려고 폭탄 껴안고 궤도 밑으로 기어들어가고 관측창에다 총검을 쑤셔넣으려고 시도하고 심지어는 청산가리 유리병을 해치에 넣어서 안에 있는 양키를 독살하려고도 시도했지만 별로 효과는 없었다. 얘네는 왜 탱크도 근딜로 잡으려고 지랄할까. 물론 기술력이 똥이라 그렇다.  이 꼴을 보다 못한 독일군이 저 모자란 놈들이 그래도 하나 밖에 없는 친구니까 도와주겠다며 흡착지뢰의 설계도를 보내준다 성형작약탄에 자석 붙이고 땅기면 되니 설마 아무리 멍청이들이라도 이걸 못 만들진 않겠지 싶었을 것이다 물론 못 만듬 2차머전 최대미개국 대일본제국을 너무 과대평가했던 것은 아닌가? 어케어케해서 성형작약탄 부분까진 만들었는데 자석을 못 만들었다. 보통 폭탄보다 자석이 더 만들기 쉬울 거 같지만 아무튼 그런 고로 폭탄을 들고 있어봐야 땅크한테 붙일 수가 없었음.  그래서 일본은 포기...하지는 않고 참으로 일본스러운 해결책을 생각해냈다. 자석의 용도가 터질 때까지 땅크에 달라붙어 있는 용도가 전부라면 그걸 굳이 자석으로 할 필요가 없잖엉 인간한테 들고 꼬라박으라고하면 되지 그리하여 성형작약탄을 죽창 끝에다 달아서 탱크한테 찔러넣는 대전차죽창 자돌폭뢰가 개발된다. 사용법은 존나게 간단했는데 사무라이 정신으로 무장하고 지나가는 탱크에 달려들어 꼬라박으면 된다. 성형작약탄이라 관통력은 개확실하니 전차는 확실히 죽고 이거 들고 있는 새끼는 더 확실하게 야스쿠니로 즉시사출된다. 정말 일본스런 병기다. 뭐 여기까진 자돌폭뢰가 존나 유명하기도 하고 나무위키에만도 쳐봐도 나오는 내용이다. 근데 잘 안 알려진, 존나 스케일이 큰 에피소드가 하나 더 있다. 자돌폭뢰가 가끔 가다 로또샷 터져서 무적으로 보였던 양키 탱크를 잡는 모습을 보자 눈이 돌아간 윗대가리들이 어마어마한 계획을 내놨다. 탱크도 잡는데 항공모함이라고 못 잡겠냐? 이 미친 놈들이 존나 큰 성형작약탄을 만들어서 항모에 꼬라박기로 한 것이다. 다들 알겠지만 일본은 열심히 카미카제로 양키 항공모함에 꼬라박고 있었지만 짤만 봐도 알 수 있듯이 효과는 별로 없었다. 온몸을 떡장으로 두른 항공모함에 쥐톨만한 비행기로 꼬라박아봤자 항공모함이 입는 피해는 페인트칠을 다시해야 하는 정도가 대부분이었음 왜냐면 비행기는 가볍고 가벼운 놈이 전속력으로 꼬라박아봐야 관통력엔 한계가 있으니까 근데 나치들이 보내준 신통방통한 관통력을 자랑하는 성형작약탄을 보고 이거라면 항모에 빵꾸내는 것도 가능하다고 생각한 병신들의 폭주가 시작된 것이다 근데 육지에서라면야 불쌍한 일본인 하나 골라서 성형작약탄 들고 꼬라박으라고 할 수 있지만 바다에서는 어떻게 할 거 같음 당연히 카미카제죠 시바 보통 비행기도 아니고 존나 큰 폭격기를 통째로 개조해서 비행기 자체를 성형작약탄으로 만들어버렸다. 저기 등짝에 동그랗게 튀어나온 부분 보이냐? 저게 통째로 성형작약탄임. 이게 자랑스런 대일본제국의 일격필살항모격침병기 '벗꽃탄'이었다 물론 무인비행기는 당연히 아니다. 안에는 이 존나 큰 빅-성형작약탄을 항공모함까지 배달하는 불쌍한 파일럿이 들어있다. 이 새끼들 자폭 집착은 진짜 답이 없다. 이거 몇 대만 있으면 양키 함대는 모조리 용궁행 게이바로 보낼 수 있다며 득의양양하기 시작한 일본이었지만 이따위 곱추 비행기로 항모를 격침시킬 수 있는게 말이되냐며 상식적인 딴지를 건 사람도 있었음. 그래서 이 굉장하신 자폭무기가 항모를 한 방에 격침할 수 있다면서 쇼를 보여주기로 한다. 물론 실험목적이니까 미군이 아니라 지들 물건을 상대로 쇼를 해야 했음. 그래서 이 븅신들은 안 그래도 배 부족해서 난리인 주제에 항모 한 척을 통째로 벚꽃탄 실험용도로 날려버린다. 진짜로.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자폭무기 실험한답시고 지들 항모를 날려버렸다고. 뭐 일단 저렇게 존나 크게 만든 폭탄을 꼬라박았으니 일단 침몰하긴 했고, 일본 친구들은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이 물건의 양산에 들어갔음. 그리하여 1945년, 항복이 임박한 일본인들의 절박한 기원을 담아 제작된 벚꽃탄들이 일제히 양키 항공모함을 목표로 날아오름 그리고 전부 가던 도중에 추락해서 행방불명됨 이 새끼 생긴 꼬라지 봐라 등짝에 저런 종양을 달고 멀쩡히 비행할 수 있겠냐 결국 항모 한 척을 꽁으로 날려먹고 수십대의 폭격기를 자폭무기로 개장해서 얻은 전과는 0였다 참으로 일본스런 결과였다. 찰떡같은 기술력을 전해줘도 개떡같이 알아먹는 놈들한텐 아무 의미가 없어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존나 웃긴 반전이 있는데 이거 일본 육군에서 개발한 무기다. 해군이 아니라.  [출처 - 소녀전선2 마이너갤러리 고질라맛스키틀즈]
짤줍_551.jpg
진짜 딱 요맘때 늦가울 초겨울 요때가 딱 삼한사온이 맞는거 같아여 이럴때마다 넘모 신기하다고 느낌 자연이란..! 비교적 따신 주말이니까 바깥 바람도 좀 쐬고 그래여 열분덜 저는 물론 집에만 있을 것입니다 ㅋㅋㅋㅋㅋ 집이 체고야 ㅋㅋㅋㅋㅋㅋ 그럼 짤 기기? 1 월급통장으로 상여금도 못 받는데 결혼 왜해여? 나나연 기기? 2 거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서 움직이는 동물ㅋㅋㅋㅋㅋㅋ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와씨 담임 미친거 아님? 도랏다 진짜 와 이거 퍼오면서도 빡쳤는데 여기 올리면서 한 번 더 보니까 또 빡치네 머리에 피쏠려여 와 저런 놈이 선생을 하냐 도른놈이 진짜 맛있는거 처음 먹고 엄마 동생 먹여 주려고 챙기는거 너무 예쁜 마음인데 저런 마음을 ㅠㅠㅠㅠㅠㅠ 눈물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Q: 오늘 손님은 누굽니까? 리츠 : 왕이다. 렬루다가 손님이 왕이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술 취하지 않으면 못 할 일인듯 ㅋㅋㅋㅋㅋ 취해서도 하다가 깰 것 같음 쫀무섭 6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재천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여보... 밥 좀 먹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그럼 모두 즐주말 보내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