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잘츠부르크에서 그를 만나다...

햐, 이제 비까지 그쳐주네요...
거의 머 축제분위긴데요...
티켓팅하고 기념품 샵에서 티셔츠랑 몇가지 데려왔답니다.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황희찬은 교체멤버로 나올 모양이네요.
황희찬도 몸을 푸네요...
조끼를 입었다는건 오늘 나온다는거...
당근 맥주 한잔해야쥬
자, 황희찬 출전...
들어오자마자 득점^^
오늘 6대0으로 이겼습니다 ㅎㅎ
경기가 끝나고 황희찬 선수를 유심히 지켜봤더니 운동장을 한바퀴 돌면서 여기저기 있는 한국팬들에게 사인도 해주고 같이 사진도 찍어주더라구요. 경기 끝나고 피곤할법도한데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까지 자신을 보러온 팬들에게 끝까지 예의를 다하더라구요. 완전 멋짐^^
ㅋ 저 사인받은 담요는 고이 간직하고 있답니다^^
욘석은 딸래미 장난감이 됐답니다 ㅎ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우와 축구경기 황희찬까지!
@guanoapess22 마침 저희가 잘츠부르크에 머무는 동안 홈경기가 있더라구요. 날씨때문에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도 직관할수 있었답니다...
우리 황소가 한건햇네 ㅋㅋ
@wens 황소 저친구 축구도 팬서비스도 완전 멋지고 예의바른 친구던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기중 갑자기 분위기 황희찬 만드는 이청용
어제 분데스리가 2부에서는 뜻밖의 코리안 더비가 있었습니다! 사실 황희찬 선수는 국대 뛰고와서 선발 아닐줄 알았는데 처음부터 나오면서 이청용의 보훔과 코리안 더비를 하게 됐어요 황희찬 선수의 전매특허 같은 돌파도 많이 나왔지만 A매치 후유증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몸이 가볍지는 않았습니다. 황희찬도 황희찬인데 놀라운건 이청용 선수였습니다. 안본사이에 이청용 선수가 꽤 달라진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황희찬 ㅋㅋㅋㅋㅋ 사실 이런 우당탕탕 돌파는 황희찬의 전매특허인데 황희찬 교체로 나가고 갑자기 황소 돌파 시도하는 이청용 ㅋㅋㅋㅋ 사실 이청용 선수가 볼을 굉장히 예쁘게 차는걸로 알려졌지만 K리그 시절에는 서울의 미친개였죠...ㅋㅋㅋ 부상 이후에 이런 모습을 잘 볼 수 없었는데 이걸 독일에서 보게 될 줄이야 ㄷㄷ 하지만 그렇다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점을 잃어버린 것도 아닙니다. 스루패스 들어가는거 보소~ 특유의 센스있는 탈압박도 여전하구요 (이건 지렸음 진짜) 후배인 황희찬 앞에두고 클라스 보여주는 블루드래곤 ㅠㅠ 이청용은 움직임 보니까 확실히 크팰 있을때보다 더 가벼워 보이더라구요! 이대로 주전으로 계속 출전하면 국대도 재승선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워낙 공을 잘 차는 선수라 국대에 큰 보탬에 될거에요 ㅠㅠ 이번 코리안더비는 0:0으로 끝났지만 다음 경기에는 각자 1골씩 넣고 비기길 ㅋㅋㅋ
오늘자 황희찬 독일 데뷔골이 놀랍지 않은 이유
황희찬에게는 꽤 좋은 스타트입니다! 사실 공격수들은 이적하자마자 골을 언제 넣느냐가 굉장히 중요한데 2경기 만에 골을 넣는다는건 분명 아주 좋은 시작입니다. "원했던 골을 넣었다. 한국에서부터 연습해온 득점장면이었다" 황희찬 선수는 골장면에 대해 한국에서부터 준비해온 득점 장면이라고 말했는데요. 사실 그간 아시안 게임이나 국대에서 보여준 슛팅을 생각한다면 거짓말~ 이란 생각이 먼저 들겁니다ㅋㅋㅋ 뭐 무리는 아니죠. 저도 황희찬 골장면 보고 적잖이 놀랐거든요 ㅋㅋㅋ 이렇게 차넣을 수 있는 선수가 왜 아시안 게임에선...? 이런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꾸준히 한국들어오면 스킬 연습을 했던 모양이더라구요. (출처 JK아트사커) 전권이라고 프리스타일 세계 2위까지 했다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이 하는 축구 교실에서 황희찬 선수가 훈련하는 영상이 얼마전에 올라왔었죠. 특히 이 슛팅, 이 감아차기는 분명 이번에 골넣고 황희찬이 말한 꾸준히 연습해왔던 장면이 맞다고 봅니다. 뭐 이런게 매번 터지는건 아니지만 아시안 게임에서도 보면 꾸준히 황희찬이 시도하긴 하더라구요. 황희찬이 피지컬적인 면은 뛰어난데 스킬이나 터치 부분에서 부족하단걸 본인도 잘 알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저렇게 개인교습도 받고 말이죠. 국대선수로서 이렇게 교습 받는게 쉽지 않을텐데 꾸준히 성장하려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황희찬 사포.gif
전후반 내내 답답하다 손흥민 1골 넣고 채 2분이 지나지도 않은 상황, 갑자기 자신감 풀충전되서 사포때리는 황희찬 ㄷㄷㄷ 근데 실패 ㄷㄷ 이걸로 갑론을박이 많았음. 1. 1:0으로 아슬아슬 앞서 있는 상황에서 차근히 만들어갈 생각은 안하고 자기 개인기 치는게 말이되냐 2. 전후반 내내 공격진 기회도 못만들고 답답했는데 황희찬이 자신감있게 개인기 치는 모습 보기 좋다 요약하면 잘했냐 못했냐인데 사실 전 애티튜드든 스킬적인 부분이든 별로 좋은 상황같아 보이진 않네요. 일단 스킬적인 부분만 봐도 상대 수비수가 멀찍이 떨어져서 수비중인데 사포를 치는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제대로 들어갔어도 뒤에 대기하고 있는 수비수가 몇인지.. 뭐 황희찬이 사포로 더 욕먹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공격수의 본분을 못해서가 좀 큰 이유입니다. 기회 만들고 움직임 좋은건 알겠는데 자신에게 온 1:1 찬스를 골로 연결시키지 못함. 이게 지난 말레이시아전에서도 그랬고 이번 키르기스스탄전에서도 반복됨. 그러다보니 팬들 눈에 뭐든 안예뻐보이는게 맞는 상황인듯. 뭐 어쩌겠나요. 항상 이런 논란을 벗어나는 방법은 공을 넣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골을 넣고 우승을 한다면 황희찬 선수에 대한 논란도 말끔히 씻어버릴 수 있을 겁니다.
이재성, 황희찬과 이적설 난 EPL 4팀
월드컵은 비교적 메인스트림에 속하지 않았던 선수들이 해외진출을 할 수 있는 통로와도 같은 대회입니다. 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펼친다면 네임밸류가 낮은 선수도 얼마든지 유럽진출을 할 수 있죠. 이재성은 과거부터 꾸준히 유럽 진출에 대한 푸쉬가 많았던 선수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권창훈보다 먼저 유럽진출을 할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안간게 좀 의외인 선수였습니다. 황희찬은 이미 유럽에서 뛰고 있지만 성장에 한단계 발돋움을 위해서는 좀 더 큰 리그로 나가야 하는 시점입니다. 문화일보에 따르면 유럽에서 활동하는 에이전트 A가 말하길 복수의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이재성과 황희찬 영입을 타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재성의 경우, 레스터 시티 본머스 AFC 허더스필드 이 3개 팀이 이재성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중위권 팀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렇다고 강등을 걱정하는 수준의 팀들은 아닙니다. 모두 나름의 탄탄한 철학을 가지고 축구를 하는 팀들이죠. 한편 황희찬은, 토트넘 핫스퍼 레스터 시티 이렇게 2팀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황희찬 선수 스타일과 팀 스타일이 꽤 잘 맞는거 같아 느낌은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이재성 선수의 경우에는 2년전 이적설이 떴을때도 레스터 시티가 있었는데 확실히 레스터가 이재성 선수를 눈여겨 보는건 맞는거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레스터는 황희찬, 이재성 모두 노리고 있네요 ㅋㅋㅋ 대충 이적설 난 팀들과 선수들을 살펴보면 이재성과 황희찬 모두 팀에 합류하더라도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선수 모두 잘해봐야 로테이션급 선수들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이 두 선수들을 노리는 팀들이 이재성, 황희찬 선수의 성향과 꽤 잘 맞는 팀들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레스터의 경우 오카자키롤을 황희찬이 충분히 소화할 수 있으며 허더스 필드의 애런 무이 역할을 이재성이 맡아서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선수 모두에게 레스터가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네요.
땡처리 항공권의 모든것 ‹(◕‿◕)›
비행기 항공권을 싸게 사는것에 관심있으신 분들만 보세요 ~ ‹(◕‿◕)› '특별할인' '땡처리'라는 이름으로​ 저가항공으로부터 구입하는 항공권을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하는데 비행기표, 항공권의 가격이시즌마다 또 여행사마다​ 오르락 내리락할때비행기표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비행기표를 찾는데정신없는 여행자들은 이럴때 종종 비행기표 '정가'는 무엇인지 의문을 갖기도 합니다 잘 알아보면 이해할수있는 항공권 가격. 잘 이용해서 누릴수있는 해택을 누립시다 ~ http://blog.naver.com/light_waters_love/220594712094 < ​땡처리항공권 사이트‎들 > ​땡처리닷컴​ http://www.072.com/ 땡처리항공닷컴 http://072air.com/ 땡처리에어텔닷컴 http://www.072airtel.com/​ 하나투어땡처리 http://072.hanatour.com/app/default.asp 모두투어땡처리 http://www.modetourro.com/ 등등 많은 유용한 저가 항공권 사이트들 모음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에, http://blog.naver.com/light_waters_love/220594691991 잘 활용하셔서 즐거운여행에 보탬이 되시길 ... (이유없이 빙글사회에서 다른사람을 모함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항공권을 싸게 사기 원하는 사람을 위해 제가 조사하고 정리해놓은 자료를 나누는데, 보기원하지 안으면 보지 안으면 되는 것이지 이유없이 모함을 하는 일이 빙글사회에서 없어지길 바랍니다. 이 많은 여행사와 항공사에서 일을 하는것도 광고비를 받고 광고를 하는것도 아닌데 그런행위가 없어지길 바랍니다. 여행사와 항공사의 맴버쉽해택, 팁들에 관심이 있으면 보시는 것이고 아니면 보시지 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해외에서 예술쪽에서 몇십년을 일하고 있고 여행을 다니다가 '땡처리'라는 것에 대해듣고, 일일이 검색하고 정리해놓은 자료입니다. 포스팅 어디에도 광고를 실고있거나 광고비를 받도록 연결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그 많은 여행사나 항공사에서 일한다고 생각하시는 건지??? 혹시 항공사나 여행사에서 일부러 자료공개 를 막고 싶어서 모함하는것이 아니라면 함부로 제 포스팅을 모함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모든 언라인상에서 돈을 벌고 계시는 분들은 시간과 지식을 투자해서 정보를 제공하며 그만한 댓가를 정당히 벌고 계시는 경우가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광고비를 받을정도의 전문성도 없기에 그런분들처럼 수입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비행기 항공권을 싸게 사는것에 관심있으신 분들만 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루하루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