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tgye
10,000+ Views

컨셉으로 시작해 컨셉으로 끝나는 '팬톤(Pantone) 카페'

색채 연구소 팬톤이 여름에 한시적으로 여는 팝업카페인데
'색을 맛본다'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음
진짜 컬러에 미친 팬톤이 하나의 컨셉을 어떻게 밀고나가는지 볼 수 있는 사례
흥미로움 ㅋㅋㅋㅋ


사진은 모나코와 파리에서 한시적으로 열었던 팝업 카페 때 사진들

천연 주스도 팬톤 컬러에 맞춰서 내놓음


메뉴도 컬러에 맞춰서 내놓음


메뉴마다 팬톤 컬러 번호가 붙어있음
색을 맛본다는 컨셉에 딱 들어맞는 메뉴

인공색소가 아니고 천연 색소, 설탕, 재료를 쓴다고


심지어 물에도 팬톤 컬러번호가 붙어있음

보기만 해도 청량한 컬러의 음료들

빵에 올라가는 시즈닝도 팬톤 컬러

그냥 빵도 팬톤컬러로 분류

파리에서 판매했던 디저트
위에 올라가는 초콜렛 컬러가 다 다름

아이스크림도


에스프레소 담은 컵도

유기농 빵도

온통 팬톤 컬러로 가득한 카페

언젠가 한국에도 꼭 들어왔으면 좋겠음
인스타 갬성 낭낭하네

막짤은 컬러에 미친 팬톤이 만든
팬톤 트레이 위에 올려진 팬톤 휴지와 팬톤 컵홀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너무너무 가보고싶다...! 어디에 있나요?
@lmj0032 모나코요 2015년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오픈했었다고 합니다요
대박맘에든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점심 디저트
생일 점심 그냥 평범한 월요일이라 재택근무 중이라 후줄근한 홈웨어를 입고있지만 몬가 맛있는게 먹고 싶었어요 ㅎ 20대의 생일은 2-3주 전부터 줄줄이 잡히 알콜 스케줄을 소화해내며 당일까지 엄청나게 마시고 다녔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젠 그저 평범한 날들중에 하루가 되었어요 심지어 당일 아침에 쇼핑몰에서 온 생일축하 쿠폰을보고 아 오늘이구나 했거든요 저녁에 분명히 멀 시켜 먹자고 할테니 배달음식보단 디저트!! 를 먹자 생각한거져 공차 자몽그린티 (알로에펄 당도 30% 얼음적당히) 말렌카 꿀 케이크 ㅎㅎ 제가 주문한건 코코아맛입니다 호두맛도 있어요 공차를 주문한 이유는 다 이 케이크 때문이에요 체코의 전통케이크 라고 합니다 쫀쫀하고 부드럽고 커피나 차에 아주 잘 어울려요 언젠가 체코에서 직접 먹어볼수있는 날이 올까요ㅜ 체코에서 오리지널을 먹어보면 더 맛있을까요? 궁금 해요 한번 만들어볼까하며 구글링+ 유튜브 기웃 ㅎ 헤헤 저녁엔 멕시칸 푸드에 생일선물로 받은 교촌치킨을 주문했어요 화이타랑 부리또볼이 양이 너무 많아서 치킨은 금동이가 몇조각 먹고 그대로 남아버렸고 생일케이크도 자르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에 생일도 좋았지만 지금의 생일도 금동이와 왜용이 그리고 남편의 축하가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다이어트할때 먹기 좋은 선식 추천!
이제 뒤로 물러설 수 없다 연초부터 망하고 있던 다이어트 계획ㅋㅋㅋ 설도 지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함 난 식단관리부터 시작하는 편인데 아무것도 먹지않는 '단식'은 너무 힘들어서ㅠㅠ 그래서 이번 다이어트는 선식으로 하기로 결정했음😉 원래 미숫가루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렇게 타마시는거에 관심이 많은데 마침 이 핑크선식이 다이어트에 딱 좋은 선식이라는 제품이라길래ㅋㅋ 주저없이 주문해버렸다👍 고르다선식이라는 데를 추천받고 구경해봤는데 선식 종류가 엄청나게 많았음! 그 중에서도 핑크선식이 여자들이 다이어트할때 특히 좋은 성분들로 잘 이뤄져있다고 해서 요걸로 골라봄ㅋ 가루는 이름처럼 고르디 고움ㅎㅎ 나는 이런 선식가루들을 우유에 타마실때가 제일 맛있는 듯ㅇ.ㅇ 보틀에다가 계량스푼으로 선식 1-2스푼을 퍼서 담고 우유나 두유, 물을 200ml정도 담아주면 끝! 나는 우유가 제일임ㅋㅋ 선식의 고소한 맛을 제일 극대화시켜주는게 우유인 것 같다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열심히 흔들어주면 요런 비쥬얼의 선식이 완성!!+_+ 밖에 나갈땐 이렇게 보틀에 타서 다니면서 틈틈이 마셔주고 있다ㅎ3ㅎ 집에서는 이렇게 컵에 담아 마시면 딱! 요샌 저녁에 탄수화물 대신 이 선식으로 끼니를 떼우고 있다ㅋㅋ 생각보다 허기가 잘 채워져서 다이어트에 완전 개꿀도움되는 중😂 선식 한번 마셔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기 고르다선식꺼 찾아봐도 좋을듯함~ㅋ @@같이 선식주문하러 갈 사람? 고르다선식 구경가기 >> https://goreda.co.kr/
여수 모이핀
애들은 숙소에 놔두고 와입이랑 드라이브겸해서 돌산쪽으로 내려가 보려고 나와 봤어요. 카페, 숙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어, 근데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반대편 차선에 나오는 차들이 어마무시... 연휴에 향일암 갔다 오는 차들인건가 암튼 이거 이러다가 오늘안에 숙소로 못돌아가겠다며 돌아나가자는 와입... 그래서 전남 해양수산과학관쪽으로 좌회전 유턴해서 돌아갑니다. 아, 근데 들어오며 차 밀리는걸 봤는데 어느 세월에 나가지 ㅋ 하고 있는데 와입이 차들이 우측으로 빠지는데 그중에 택시가 있으니 따라가보자고 합니다. 여기서 빠른 판단이 필요했습니다. 첨엔 에이 여기 사시는 분이겠지 했지만 뒤에 따라오던 차들이 몇대씩 따라 우측으로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와입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나온다는 말을 되새기며 저희도 우측으로 빠졌어요. 첨엔 길이 너무 좁고 설마 막힌길은 아니겠지 걱정하고 올라갔는데 네비를 보니 길이 있더라구요. 어, 그런데 좁은 길을따라 올라가다보니 이런 멋진 카페가 뙇... 빨리 숙소로 돌아가야겠다는 본분을 잃고 차를 잠깐 세웠습니다. 와우 규모도 꽤 크고 넘 멋지더라구요. 진짜 우연히 발견한 모이핀. 낼 집에 가기전에 들리기로하고 숙소로 갔어요. 참, 좁은길을 따라 나오니 어느새 길은 넓어지고 예술랜드 리조트 지나 굴전교차로가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우회전하니 저희가 왔던길이 다시 나오네요. 돌산쪽으로 들어가다가 굴전교차로에서 좌회전해서 들어가 예술랜드 리조트 지나 모이핀으로 들어가면 가깝겠더라구요. 담날 비내리는 연휴 마지막날이었지만 왔어요 모이핀에... 비오는 오전시간이었는데도 저 차들 좀 보세요 ㅋ 아, 모이핀은 '안녕 핀랜드' 라는 뜻이라네요. 사장님께서 핀랜드에서 영감을 받으셨나요 ㅎ 와, 내부로 들어와보니 외부에서 보는것보다 엄청 넓어요. 오션뷰도 멋지네요. 여기가 무슬목 해변이라고 하는데 일출 명소중 한곳이랍니다. 머 그렇다고 합니다 ㅋ 애들은 1층에 있고 와입이랑 둘이서 루프탑에서 아랫층까지 구경했습니다. 여수사람들, 관광객들 모이핀에 다 모인줄... 아, 여기 실내에 엘베가 있어요 ㅋ. 걸어다니며 카페 구경하는데도 시간 엄청 걸리네요^^ 모녀는 한참을 이렇게 있었답니다. 근래에 가본 카페들중 젤 규모가 컸던것 같아요. 모이핀 바로 위에 핀모닝이라는 리조트가 있었는데 같이 운영하는것 같았어요. 커피맛도 좋았고 경치 구경도 잘하고 왔어요. 날씨만 괜찮았음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