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yeonbk
1,000+ Views

횡성호수길 가족의길

횡성댐 간설하면서 생긴 인공호수 횡성호수

힐링코스로 연인 친구 가족과
걷기 좋은길
망향의동산~4.5킬로
#가족길 가장 풍광이 좋다는 5코스
4.5킬로미터 1시간만에 걷느라 바쁨
가을에 가니 단풍도 예쁘고 잎이 좀 떨어져서 호수 보기도좋아요
가을의 서정을 느끼기 좋은코스

차분해 지는 시간~~~ 계절의 변화를 잘 느낄수 있는 곳이네요 .
.

횡성호수길은 횡성호와 주변의 산을 테마로 하여
갑천면 일원에 총 30km, 6코스로 조성 하였다. 횡성호수길은 1코스 횡성댐길 (횡성댐~대관대리 3.0km), 2코스 능선길 (대관대리~횡성온천 4.0km), 3코스 치유길 (횡성온천~화전리 1.5km), 4코스 (화전리~망향의동산 7.0km), 5코스 가족길 (망향의동산 4.5km), 6코스 회상길 (마향의동산~횡성댐 7.0km)
이렇게 테마별로 구성 되어 있으며
1.5km 코스는 한 시간 내외로 걸을 수 있으며
가장 긴 7.0km 구간은 2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
이중 망향의동산이 있는 5코스 가족길의 풍광이 단연 으뜸인데 망향의동산은 2000년 횡성댐이 건설 되면서 갑천면의 5개 마을이 수몰 되어 고향을 그리며 잊지 않기 위해 수몰민들이 만든 곳이다.

횡성호수길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

#강원도래요
#강원seoyeon
#강원도청
#강원도
#강원도가볼만한곳
#마카오서요
#횡성가볼만한곳
#횡성
#횡성호수길
#오늘
#한줄
#국내여행
#여행지추천
#여행에미치다
#여행자
#여행스타그램
#여행은언제나옳다
#인스타여행
#멋여행
#가슴떨리는여행
#럽스타그램
#소통
#맞팔해요
#traveler
#travelgram
#travel
3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잠깐 대전...
서울가는길에 간만에 대전에 잠깐 들렀습니다... 숙소는 항상가는 롯데시티... 명절 연휴 전인데 손님들 엄청 많더라구요... 이번엔 숙소옆 고깃집을 가볼까 했는데 딱 그집만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항상 가던 bhc로... 이제 우린 한잔할꺼에요 ㅋ 조이마루 bhc 가기전에 항상 지나치는 라쿠엔 스시... 여긴 언젠가 가서 먹어야지 먹어야지 했는데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예약을 하고 가야 식사를 할수 있다고 해서요. 부산에서 대전까지 언제 도착할지 도중에 길이 막힐지 어쩔지 알수가 없어서 예약을 하기가 그렇더라구요. 오마카세 1인 7만원짜리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근데 와입이 검색을 하더니 스시 테잌아웃이 된다는걸 알게 됐습니다. 그것도 치킨을 뜯으면서 검색을 해서 말이죠 ㅋㅋㅋ. 치킨에 노가리에 감자에 치즈스틱까지 먹었지만 우린 할수 있다는 자세로 스시 14피스짜리 3개를 주문했습니다. 아마 이날 라쿠엔의 스시는 저희가 다 처리했을겁니다. 머 모양은 그럭저럭이죠. 근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도 테잌아웃해서 먹고싶네요 ㅎ 숙소에서 또 판 벌였습니다 ㅋ 아, 츄르릅... 아, 과음하는데요 ㅡ.,ㅡ 자, 이제 열심히 서울로... 오창휴게소에서 아점으로 우동 먹다가 발견한 나이키... 아니 나이스^^ 혹시 나폴레온이랑 캡틴큐를 아시나요? 부모님집엔 재밌는 술잔이 참 많네요 ㅋ 이건 작년 연말에 왔을때 내주신 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