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ble
1,000+ Views

8kg 감량 도와준 소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램블부부에요~ ^^

드디어 몸무게 앞자리수가 바뀌었어요!!!
처음에는 "정말???" 그랬는데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변화가 없다는건 '안정권에 들어왔다!'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몸무게가 감량이 되면 될수록 기쁘기도 하지만 "잘 먹고 있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다이어트 식단도 다시한번 체크하고 있어요.

램블2호님의 경우 몸무게가 빠지면 빠질수록 고기 먹고 싶다는 말을 해요. 육식 좋아하는분이 아니였는데 추워진 날씨와 함께 몸이 가벼워지니 고기 생각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램블부부 함께 하는 다이어트니 먹고 싶은건 맞춰드려야죠!


그래서 준비한 요리는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입니다. 소고기만 슝슝 구워 냉장고속 채소들을 활용해 뚝딱 만들 수 있는 메뉴가 바로 샌드위치잖아요! 좋아하는 샌드위치에 소고기까지 넣어주니 꿀맛이에요. 먹고 싶을때는 건강하게 먹는게 정답!

오늘 소개해드리는 레시피가 이웃님들 다이어트를 더 행복하고 맛있게 만들면 좋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면 성공하는 램블부부 레시피로 만들어 보세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쏨분씨푸드 시암스퀘어원점
이제 겨우 방콕 3일짼데 와입이 조식을 먹지 않겠답니다. 대신 백종원의 스푸파에 나온 국수집엘 가겠다고 장모님과 나서더라구요. 마침 숙소 바로 뒷편에 있더라구요. 이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퍼왔답니다 ㅎ. 이름이 릉르엉이라고 했던가 쉬운 이름은 아니었어요 ㅋ 와입이 사진을 보내왔네요. 저 중간에 비주얼 이상한 아이는 생선껍질 튀김이라는데 맛보라고 가져왔더라구요. 그냥 바삭바삭한 튀김이라고 할까요 ㅋ 오늘은 씨암스퀘어 구경 왔어요. 투어리스트 카드도 만들었는데 덩작 써보지도 못하고 그냥 왔네요 ㅋ. 여권만 있음 저 기계에서 카드 발급받을수 있답니다... 오늘 씨암스퀘어에 온 목적은 그 유명한 쏨분씨푸드 때문... 씨암파라곤, 씨암스퀘어, 씨암센터 등이 전후좌우로 연결돼 있어서 여기저기 구경하다 출출하면 가면 되겠더라구요. 여기 어딜가나 이분 사진이... 지점이 많네요... 자, 뭘 먹어볼까나... 중국인들, 한국인들 대박 많아요... 음,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주류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밥을 시켰더니 이만한 그릇에 나와서 다 먹을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어요 ㅋ 요 푸팟퐁커리가 넘 맛있어서 밥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기적이 ㅋ 이번 방콕여행에서 모닝글로리는 실패... 장모님께서 샐러드를 드시겠다고해서... 게살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요 새우는 제가 거의 다 먹었습니다 ㅋ 이건 직원들이 표시한건데 이걸 들고 계산대로 갔다는요 ㅋ. 아, 여기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저희 좀 먹었네요 ㅋㅋㅋ 스벅에 가서 아아 한잔 마시며 다음 일정을^^